
[뉴스클레임]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를 석권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의 주요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입니다.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선정합니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각 부문별 최고 평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부문 20년 연속 ∆ 공기청정기와 비데 부문은 21년 연속 브랜드 가치 1위를 차지했습니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노블 공기청정기2, 룰루 더블케어 비데2 등 혁신 기술을 탑재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환경가전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정수기 부문에서는 코웨이 정수기 최초로 누적 판매량 160만 대를 넘어선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가 앞선 기술력과 혁신적 디자인, 높은 위생성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공기청정기 부문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강화된 필터 성능을 지닌 노블 공기청정기2가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비데 부문은 위생 관리 용이성과 뛰어난 세정력으로 프리미엄 욕실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룰루 더블케어 비데2’가 호평을 받았습니다.
주요기사
손혜경 기자
soon@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