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골든블루 시몬스 침대 롯데마트 롯데칠성음료 hy 웅진식품 SSG닷컴 이랜드

[뉴스클레임]
맵파민 끝판왕=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매콤하고 얼얼한 마라소스에 바삭한 향취고추의 풍미를 더한 신메뉴 ‘마라핫’을 출시한다.
‘마라핫’은 마라 소스에 매콤하고 바삭한 식감의 향취고추와 땅콩을 더해 한층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고추를 원료로 한 BBQ 특제 소스를 더해 개인의 취향에 맞는 맵기를 1단계부터 3단계까지 단계별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BBQ는 마라핫의 화끈하게 매운맛을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중화시켜 '맵단'의 맛을 완성시켜 줄 사이드 메뉴 ‘BBQ 맛탕’도 함께 출시한다.
쿠팡 전용 최초 즉석밥=오뚜기(대표 황성만)가 쿠팡 로켓배송 전용 즉석밥인 ‘든든쌀밥’을 오는 14일 출시한다.
임금님께 진상하던 ‘경기미(米)’를 사용한 든든쌀밥은 오뚜기만의 엄격한 품질 검수과정을 거쳐 보다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36입 대용량 박스 포장으로 든든하게 쟁여둘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든든쌀밥’은 소비자가 오뚜기밥류 제품을 가장 많이 찾는 쿠팡 채널을 통해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쿠팡 로켓배송의 간편한 주문과 빠른 배송을 활용해 즉석밥 시장에서 안정적으로 든든쌀밥의 입지를 넓혀가겠다는 계획이다.
'올드캐슬' 하이볼 패키지 리뉴얼=골든블루 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소영)이 정통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올드캐슬’ 하이볼 패키지를 리뉴얼해 출시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올드캐슬’이 스트레이트, 온더록스, 하이볼 등 다양한 음용 방식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는 점을 고려해 각종 전용잔과 함께 구성한 패키지를 출시해왔다. 이번 패키지는 밝고 모던한 느낌으로 디자인을 리뉴얼해 젊은 세대의 소비 문화에 대응하고자 했다. 구성은 ‘올드캐슬’ 700ml 1병과 하이볼 전용잔 1개로 동일하며 패키지 후면에서는 최적의 하이볼 레시피도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갤러리'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입점=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경상남도 김해시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4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 김해 직영점’을 오픈했다.
코웨이 갤러리 신세계백화점 김해 직영점은 지난해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마산점에 이어 경남 지역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직영 매장이다. 김해 직영점은 신제품 ‘비렉스(BEREX) 트리플체어’와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S8+’를 비롯해 아이콘 얼음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비렉스 페블체어 등 베스트셀러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백화점 내부에 위치해 편리한 생활 접근성을 자랑하며 코웨이 브랜드 체험은 물론 다양한 쇼핑과 문화생활까지 연계해 누릴 수 있다.
시몬스 맨션 익산점=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전라북도 익산시 신동에 ‘시몬스 맨션 익산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 익산점은 삼성스토어 익산점, LG베스트샵 원대점, 롯데마트 익산점 등 대형 가전 및 마트가 자리한 핵심 상권에 자리해 쇼핑 편의성이 높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익산점 오픈을 기념해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소비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다. 또한 뷰티레스트 론칭 100주년을 맞이해 진행 중인 ‘뷰티레스트 100주년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및 침구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 및 룸퍼니처 최대 30% 할인 ▲구스 토퍼 3종 구매 시 20% 할인 등의 가격 할인 혜택은 물론 구매 금액대별 푸짐한 사은품도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마트 '뷰티플렉스'=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는 30일까지 헬스앤뷰티(H&B)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
이번 ‘뷰티플렉스’는 환절기에 맞춰 건강기능식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센트룸 실버맨 멀티비타민미네랄’ 등 센트룸의 비타민/미네랄 상품 6종을 3000원 할인 판매한다. 세정제를 비롯해 제지, 세제 등 생활 필수품은 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7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50% 할인해 선보인다. 롯데마트가 파트너사와 협업해 가격 메리트를 높인 공구핫딜 상품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Street)' 이벤트=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젤로 맛있는 맛집 거리,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Street)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지난달 공개된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에서 내세운 '젤로 맛있는 제로, 칠성사이다 제로' 슬로건에 이어 '젤로 맛있는 맛집 거리'라는 콘셉트로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준비됐다. 롯데칠성음료는 1차 이벤트를 성수 '연무장 길'에서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 모델 '최현석' 셰프가 운영하는 '중앙감속기' 업장을 포함한 총 8개 협업 식당에서 오는 27일까지 운영한다. 2차 이벤트는 5월 2일부터 5월 18일까지 잠실 '송리단 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건기식·생활용품 기획전=hy(대표이사 변경구)가 가정의 달 맞이 ‘건강기능식품·생활용품 기획전(이하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선물로 인기가 많은 건강식품부터 실용성이 돋보이는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1~2만원대 실속 선물부터 10만원 이상 프리미엄 품목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권도 넓혔다. 건강식품 기획전에서는 최대 40% 할인 가격에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된 만큼, 소비자 혜택도 강화했다.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하면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봄맞이 패션위켄드=NS홈쇼핑(대표 조항목)이 T커머스 채널인 NS샵플러스에서 봄맞이 패션상품 프로모션 ‘패션위켄드’를 오는 12일부터 진행한다.
NS샵플러스 ‘패션위켄드’는 봄맞이 다양한 패션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며 구매자를 대상으로 행운 경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패션 위켄드’는 12일부터 13일, 19일부터 20일까지 4월의 주말 2회차 동안 진행되며, 봄 시즌 패션 상품을 모아 방송한다. 12일에는 ’밀레골프 25SS 여성 베이스레이어 5종’, ‘NNF멀티웨어 3종’, ’바바르 스프링점퍼’을 만날 수 있다. 13일에는 ‘테이트 남여아트웍티 5종’, ‘꼼빠니아 NC 트렌치점퍼'가 방송된다.
티향저격 스무고개=웅진식품(대표 이지호)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이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 ‘티향저격 스무고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향저격 스무고개’는 보이넥스트도어 6명의 멤버 각자의 취향에 맞춘 티즐 맛을 맞혀 보는 퀴즈 콘텐츠로, 티즐이 찻잎과 과일, 허브를 혼합한 블렌딩티인 만큼 멤버별 과일 취향과 티 취향에 맞춘 티즐 제품을 함께 연상해볼 수 있다.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하는 퀴즈 이벤트는 오는 11일과 14일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멤버 3명씩 총 두 차례 공개되며, 멤버들의 영상 속 정답을 남기면 각 10명씩 60명을 추첨해 해당 멤버가 담당하는 티즐 플레이버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3일 예정이다.
'취향저격 쌀 찾기' 캠페인=SSG닷컴(대표이사 최훈학)이 '취향저격 쌀 찾기' 캠페인을 시작한다.
단순히 주식(主食)으로 소비되는 영역을 넘어, 취향과 입맛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미식 품목'으로서의 인지도를 높인다는 취지다. 캠페인은 찰기·단단함·부드러움 등을 나타내는 '식감 차트'를 통해 품종을 안내해 고객이 취향에 맞는 쌀을 직관적으로 고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지역별 대표 품종을 소개하는 '쌀 지도'를 함께 선보여 쌀 고르기의 재미를 더했다.
한국 영아티스트 동시대미술전 ‘씻나락 까먹는 소리’=이랜드문화재단이 답십리 고미술상가에 위치한 답십리 아트랩에서 오는 12일부터 5월 9일까지 한국 영아티스트 동시대미술전 '씻나락 까먹는 소리'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성신여자대학교 동양화과와 협업해 마련된 것으로, 330평 규모 전시장에 56명의 젊은 작가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전시다. 성신여대 동양화과 노신경 교수가 감독을, 정성윤 교수가 기획을 맡았다. 답십리 아트랩은 전시를 통해 ▲전통적 기법과 현대적 감각의 조화 ▲정형화되지 않은 젊은 작가들의 창의성 ▲고미술 상가라는 특별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장소성과 작품의 독특한 조화 ▲개인과 사회를 관통하는 교집합적 메시지를 관람객들에게 선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