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임직원을 대상으로 농협경제지주 축산물위생교육원에서 ‘우수원물 선별교육’이 실시했다. 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임직원을 대상으로 농협경제지주 축산물위생교육원에서 ‘우수원물 선별교육’이 실시했다. NS홈쇼핑 제공

[뉴스클레임] 

NS홈쇼핑(대표 조항목)은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안성에 위치한 농협경제지주 축산물위생교육원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축산물 품질관리 강화를 위한 ‘우수원물 선별교육(축산물)’ 교육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NS홈쇼핑은 식품품질관리 강화의 일환으로 축산물의 품질관리 전문화를 위한 ‘우수원물 선별교육(축산물)’을 약 50여명의 품질관리 담당자 및 상품기획자(MD)등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했습니다. 

이번 교육은 가정간편식과 함께 축산 가공식품 시장이 커지고  다양한 부위육을 활용한 식문화 확산에 따라 축산물 유통의 전문성과 역량을 키우고자 마련됐습니다.

NS홈쇼핑은 가정간편식의 주재료로서의 축산물과 원물로 판매하는 축산물에 대한  부위육 별 품질관리를 강화하며 관리의 체계성을 키워나간다는 방침입니다. 

‘우수원물 선별교육(축산물)’은 양일에 걸쳐 ▲품종 별 특징 ▲등급 구분 및 부위별 설명 ▲상품화 과정 ▲발골, 정형에 따른 부위별 구분 등 식육처리 기초 이론과 함께 돈육과 우육의 실물을 활용한 강의로 진행됐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