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CJ푸드빌 오리온 해태아이스 롯데칠성음료 풀무원다논 롯데호텔앤리조트 이랜드 롯데마트 CJ온스타일 BBQ치킨 교촌치킨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단 토트넘 홋스퍼(Tottenham Hotspur)와 팀 선수들을 모티브로 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단 토트넘 홋스퍼(Tottenham Hotspur)와 팀 선수들을 모티브로 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뉴스클레임] 

파리바게뜨X토트넘=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단 토트넘 홋스퍼(Tottenham Hotspur)와 팀 선수들을 모티브로 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토트넘 훗스퍼의 팀 주장을 맡고 있는 국가대표 ‘캡틴’ 손흥민을 비롯해 제임스 매디슨(James Maddison), 루카스 베리발(Lucas Bergvall), 아치 그레이(Archie Gray) 등 토트넘 인기 선수들의 포토 스티커 20종을 랜덤으로 만날 수 있는 토트넘 빵을 출시한다. ▲토트넘 허니볼 ▲토트넘 크림치즈빵이다. 축구 경기장을 표현한 ‘토트넘 슛-골인 케이크’도 선보인다. 특히 토트넘 선수픽이 동봉되어 소비자가 케이크 위에 선수들을 직접 배치해 볼 수 있는 즐거움을 더했다. ‘토트넘 슛-골인 케이크’ 구매 시 1만개 한정으로 스티커를 붙일 수 있는 축구장 모양의 ‘토트넘 선수 스티커 보드’도 제공한다. 

‘이마트 푸드마켓 고덕점’ 그랜드 오픈=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서울 강동구 고덕비즈밸리에 ‘이마트 푸드마켓 고덕점’을 개점하며 한층 진화한 미래형 리테일 매장을 17일 선보인다.

장보기 필수 아이템인 10대 신선식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고, 고덕점만의 21개 전문 특화존을 선보여 오프라인 쇼핑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신선식품 외에도 일상용품 균일가존도 강화해 치약, 칫솔, 클렌징폼, 트리트먼트, 비누, 바디워시, 화장잡화, 마스크팩 등 120여종의 상품을 판매하는 등 알뜰 쇼핑존도 준비했다. 신선식품 매입 경쟁력을 집약한 축산·수산 코너에는 최초로 프리미엄 국산 흑돼지 3종을 모두 판매하는 ‘K-흑돼지’존과 연어에 관련한 상품을 집대성한 ‘연어의 모든 것(All that Salmon)’존을 구성했다.

롯데캐슬 잠실점 리뉴얼=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새롭게 단장한 롯데캐슬 잠실점을 그랜드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한다.

매드포갈릭 롯데캐슬 잠실점은 고객의 편안함을 우선으로 고려한 안락한 매장 분위기가 특징이다. 내추럴한 우드를 기본으로 브랜드 컬러인 블랙과 샴페인 골드, 화이트를 활용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심플하면서 안락한 의자와 테이블을 사용해 누구나 편안하게 외식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매드포갈릭의 상징인 마늘 모양 고급 우드 트레이 증정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매드포갈릭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 가입자 중 10만원 이상을 결제한 고객에게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시몬스 맨션 제주점 오픈=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제주시 연동에 ‘시몬스 맨션 제주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 제주점에서는 ‘뷰티레스트’의 인기모델이자 국민 혼수침대로 유명한 젤몬, 에디슨, 윌리엄, 지젤 등과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루씰, 로렌, 데보라 등이 진열돼 수면 스타일에 따라 폭넓게 체험할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을 비롯해 베딩, 퍼니처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조화롭게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빕스·더플레이스 강동 대형 복합몰 오픈=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와 더플레이스가 17일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에 나란히 문을 연다.

‘빕스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점’은 호텔 라운지를 연상케하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약 250평, 240여석의 여유롭고 쾌적한 공간 구성으로 더욱 편안하고 프리미엄한 외식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는 서울 강동권에 새롭게 매장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브랜드 접근성을 확대했다. 이탈리아산 카푸토 밀가루로 만드는 더플레이스만의 수제 도우 화덕피자의 인기에 따라 오픈 키친형 화덕을 처음으로 매장 중앙에 배치해 화덕 피자가 조리되는 모습을 생생하게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큼함·상쾌함으로 활력 충전"=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과일꿀꺽 왕꿈틀이’와 ‘졸음싹다깨껌’을 출시했다.

과일꿀꺽 왕꿈틀이는 펀(Fun) 콘셉트 젤리의 대명사 왕꿈틀이를 재해석한 제품으로 맛과 식감, 디자인까지 파격적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외관은 큰 머리와 뾰족한 뿔, 가느다란 꼬리 모양 등 왕꿈틀이가 과일을 꿀꺽 삼킨 모습을 귀엽게 만들었다. 졸음싹다깨껌은 입안 가득 상쾌함을 주는 페퍼민트와 식물성 고카페인 과라나추출물이 함유됐다. 설탕을 함유하지 않아 당 걱정에서도 자유롭다.

제로 라인업 확대=해태아이스(대표이사 김정태)가 신제품 4종을 출시해 제로 라인업을 확대한다.

신제품 4종 모두 당 함량과 열량을 각각 0g과 0kcal로 설계해 당과 칼로리 부담을 줄였다. 알룰로스를 활용해 기존 제품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첫 제품으로는 ‘아이스가이팝시클 블루하와이’를 선보였다. 아이스가이팝시클 블루하와이는 무알콜 칵테일 콘셉트의 아이스바로 아삭한 식감과 상큼함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폴라포의 제로 버전인 ‘폴라포 스포츠 제로’도 출시했다. 폴라포 스포츠 고유의 시원하고 깔끔한 소다 맛을 유지하면서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핫식스 더 프로=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의가 단백질을 더한 에너지 음료 ‘핫식스 더 프로’ 355ml 2종을 출시한다.

핫식스 더 프로는 ‘오리지널 파인애플향’, ‘멀티비타민 애플망고향’ 2종으로 흡수가 빠른 분리유청단백질을 더했다. 카페인 120mg과 타우린 1000mg을 함유해 운동 시 기능성을 강화했다. 핫식스 더 프로 오리지널 파인애플향은 분리유청단백질 12g을 함유했다. 핫식스 더 프로 멀티비타민 애플망고향은 분리유청단백질 6g을 담았다. 비타민A, 비타민 E, 나이아신 등 비타민 9종을 함유해 일상 속 활력을 더했다. 

액티비아 부스트샷3=풀무원다논(대표 홍영선)의 ‘액티비아(ACTIVIA)’가 체온 활동 유산균을 3배 담아 강력해진 발효유 '액티비아 부스트샷3'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식약처가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를 시행함에 따라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기능성표시식품으로 제조했다. ‘액티비아 부스트샷3’는 ‘설탕무첨가 플레인’, ‘사과’ 2종으로 선보인다. 1병당 설탕무첨가 플레인 50kcal, 사과 60kcal로 칼로리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유산균을 듬뿍 담아낸 것은 물론, 요거트의 풍미와 맛을 살려 누구나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시그니처 L’ 리뉴얼=롯데리조트가 지난해 선보인 분양 회원권 ‘시그니처 L’의 혜택을 대폭 강화한 2차 신규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리뉴얼한 상품은 롯데리조트 속초와 부여의 통합회원권으로 롯데리조트 멤버십 최초로 롯데리조트 속초 호텔동도 분양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포함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전 회원권으로는 롯데리조트 속초의 콘도동만 이용 가능했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신규 분양 회원권 가입 시 3년간 회원 요금 30% 할인을 비롯해 국내외 롯데호텔 최대 70%, 워터파크와 사우나 50% 혜택도 제공한다. 

여름 시즌 캠페인 공개=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 (ROEM)이 2025 여름 시즌 캠페인 화보를 17일 공개했다.

‘뷰(view)’라는 콘셉트로 기획한 캠페인 화보에는 싱그러운 과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강아지 등 일상적인 여름의 한 장면이 담겼다. 로엠은 캠페인을 통해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입기 좋은 실용적인 제품들과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올봄 처음 출시한 ‘올데이 가디건’을 여름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여름 버전 올데이 가디건은 피부에 닿았을 때 불편함 없이 시원한 감촉을 제공하며, 보다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레드, 블루, 아이보리 등으로 구성됐다.

해피 패밀리데이=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내달 7일까지 주요 완구 상품과 전자게임류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해피 패밀리데이’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약 2000여종에 달하는 행사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상품권 증정 ▲경품 행사 ▲고객 체험형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이용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내달 5일까지 ‘롯데마트GO 앱’에 접속해 응모를 완료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OLED 마리오 레드’, ‘레고 Ferrari SF 24 F1 레이스카’, ‘마이크로 스프라이트 LED 실버’를 증정한다.

선물페스타 첫 개최=CJ ENM 커머스부문(대표 이선영)의 CJ온스타일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선물페스타를 개최한다.

CJ온스타일이 ‘선물’을 키워드로 모바일과 TV 전 채널을 통합해 진행하는 행사는 처음이다. 선물페스타에서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있는 만큼 건강식품, 유아동, 뷰티, 가전 등 선물하기 좋은 인기 상품들을 집중 편성했다. 부모님을 위한 ▲오쏘몰 ▲에버콜라겐 ▲종근당 등 건강식품, ▲세라젬 ▲풀리오 등 안마가전을 특가로 준비했다. 나를 위한 선물로 럭셔리 뷰티 ▲헤라 ▲설화수, 뷰티 디바이스 ▲리쥬리프 ▲메디큐브 등도 있다.

랜덤 치즈볼 증정=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자사앱을 통해 진행 중인 ‘맵파민 페스티벌’의 4단계 메뉴를 ‘마라핫’으로 공개하고 해당 메뉴 주문시 10개의 랜덤 치즈볼을 증정한다.

BBQ는 자사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매운맛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맵기 정도에 따라 설정된 단계에 해당하는 랜덤 치즈볼을 증정하는 ‘맵파민 페스티벌’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각 단계 별로 1단계 메뉴인 ‘맵소디’는 2알, 2단계 ‘땡쇼크’는 3알, 3단계 ‘매운양념치킨’은 5알의 랜덤 치즈볼이 제공되는데, 최종 4단계 메뉴가 최근 출시된 매콤하고 얼얼한 ‘마라’에 향취고추의 풍미를 더한 신메뉴 ‘마라핫’으로 공개됐다.

‘K-스피커스’ 8기 모집=교촌에프앤비(대표이사 송종화)가 교촌의 새로운 매력을 발굴해 갈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8기를 모집한다.

‘K-스피커스’ 8기 모집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총 60명의 서포터즈가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선정된 ‘K-스피커스’ 8기는 내달 2일부터 약 2개월간 교촌의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개인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교촌 브랜드와 메뉴 등을 자신만의 시각으로 소개하며 주차 별 미션을 수행한다. 미션은 ‘브랜드 미션’, ‘제품 미션’, ‘추가 미션’ 등 각자의 방법으로 교촌의 매력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