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기간한정 복구맵 ‘노폭촌’과 ‘A보급-클리어’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넥슨 제공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기간한정 복구맵 ‘노폭촌’과 ‘A보급-클리어’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넥슨 제공

[뉴스클레임]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기간한정 복구맵 ‘노폭촌’과 ‘A보급-클리어’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이번 기간한정 복구맵은 30일까지 2주간 플레이할 수 있으며, ‘노폭촌’은 기존 ‘민속촌’ 전장에서 투척무기 없이 대결하는 팀데스매치로 오직 사격 실력으로 대결하는 재미가 특징입니다. 

‘A보급-클리어’는 기존 ‘A보급창고’의 구조물을 투명하게 변화시킨 폭파미션으로 적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상황에서 치열한 눈치 싸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기간한정 복구맵 운영 기간 각 전장에서 주어지는 퀘스트 완료 시 ‘저격 기간연장 30일’, ‘보조 기간연장 30일’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퀘스트 완료 시 ‘영구제밀봉(1개)’가 추가로 주어집니다. 

같은 기간, 가위바위보에 도전해 ‘[M]M4A1(I) Noble Lv.1 영구제’, ‘[M]윈체스터(I) Noble Lv.1 영구제’ 등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또 이번 이벤트부터 가위바위보에서 패배하더라도 SP를 소모해 연승 횟수를 유지할 수 있는 이어하기 기능을 도입합니다. 

이 밖에도 오는 23일까지 신규 개조무기 ‘[M2]SG-12(IS) Noble Lv.100 영구제’를 비롯해 특별한 전투 보조 기능이 탑재된 ‘프라임 캐릭터’ 등 각종 영구제 유니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메가카운트를 선보입니다.

이번 메가카운트는 두 개의 세션으로 나뉘어 정해진 날짜에 따라 품목이 변화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첫번째 세션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두번째 세션은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