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상하농원 롯데칠성음료 웅진식품 팔도 CJ푸드빌 이랜드 아모레퍼시픽 hy 풀무원푸드앤컬처 N32 이마트 롯데면세점 bhc KGC인삼공사 11번가 파리바게뜨

SPC 파리바게뜨 ‘위시캣’ 케이크 2종. SPC 파리바게뜨 제공
SPC 파리바게뜨 ‘위시캣’ 케이크 2종. SPC 파리바게뜨 제공

[뉴스클레임]

‘위시캣’ 케이크=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SAMG엔터의 소원을 이뤄주는 고양이 ‘위시캣’과 협업해 ‘위시캣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파리바게뜨는 위시캣의 메인 캐릭터 ‘아이냥’의 비주얼을 그대로 구현한 ‘소원을 말해봐 위시캣 아이냥 케이크’를 선보인다. 아이냥의 사랑스러운 눈망울과 독특한 헤어스타일까지 세심하게 구현해 캐릭터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12마리의 위시캣 캐릭터 스티커와 스티커로 직접 꾸밀 수 있는 스티커판도 함께 제공한다. 애니메이션 내 위시캣들의 아지트인 ‘매직 캣타워’를 실제 케이크로 구현한 ‘아이냥 & 베베냥과 함께하는 매직 캣타워 케이크’도 출시한다. 

‘하트 투 스위트’ 케이크=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하트 모양을 활용한 신제품 케이크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하트 투 스위트(Heart To Sweet)’를 콘셉트로 하트 모양을 케이크에 다양하게 적용했다. ▲하트 통통 케이크 ▲고마워요 케이크 ▲사랑해요 케이크 등 3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고마워요 케이크’와 ‘사랑해요 케이크’ 2종을 사전 예약하면 20%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해피포인트 5%도 추가로 적립해 구매할 수 있다. 

"쏘! 해피 피크닉 Day"=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관계사인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권태훈)에서 독일 정통 방식으로 만든 수제 햄·소시지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가족형 팜파티 콘셉트의 소풍 이벤트 ’쏘! 해피 피크닉 Day’를 내달 1일부터 11일까지 운영한다.

상하농원 햄ž소시지는 100% 국내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고창 천일염으로 염지해 짜지 않고 건강한 맛을 살렸으며, 콜라겐 케이싱 대신 양장과 돈장을 사용해 부드럽고 톡 터지는 식감을 완성했다. 신제품 출시를 맞아, 상하농원은 ‘가족+체험+소시지+소풍’을 키워드로 테마파크 전역에서 ‘쏘! 해피 피크닉 Day’를 연다. 행사 기간 중 ‘치즈 부어스트(소시지) 체험’, ‘토핑 부어스트(소시지) 체험,’ ‘카스텔라 핫도그 소시지 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과 함께 신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핵아이셔에이슬' 출고=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한정판 '핵아이셔에이슬'을 전격 출시한다.

핵아이셔에이슬은 기존 아이셔에이슬 대비 신맛을 더욱 극대화해 초강력 짜릿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당 걱정 없는 제로슈거에 12도의 알코올 도수로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기기 적합하다. 제품의 패키지는 제품 특성을 고려해 재치 있게 풀어냈다. 진로 브랜드의 핵심 상징인 두꺼비가 최초로 윙크하는 모습이 적용됐다. 핵아이셔에이슬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열린다. 대학가 상권을 중심으로 핵아이셔 츄잉캔디 증정행사가 기획돼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신맛 챌린지로 인기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여울' 패키지 리뉴얼=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의 증류식 소주 ‘여울’이 특유의 깔끔한 맛과 균형 잡힌 향긋함은 간직한 채 패키지를 리뉴얼 한다.

‘여울’의 패키지 리뉴얼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디자인 어워드’에서 극찬을 받은 ‘여울’ 디자인의 기본 콘셉트인 '이응(ㅇ)'으로 표현한 여울물에 비친 달의 모습, 여울이 흐르는 모습을 형상화한 물결 패턴의 병 디자인을 유지한 가운데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병 모양 역시 병어깨의 각도를 조절해 시각적으로 안정감을 높였고 병의 폭을 늘리고 높이를 줄여 병을 잡을 때의 그립감을 개선하고 병 자체의 중량을 늘려 무게감을 더했다.

토마토 바질 소다=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의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가 탄생 10주년을 맞이해 ‘세상에 없던 새로운 맛’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더 빅토리아 토마토 바질 소다’로 더 빅토리아 1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탄산수 브랜드 처음으로 시도하는 달콤한 맛도 함께 담았다. 더 빅토리아 토마토 바질 소다는 지중해를 머금은 토마토와 바질에 톡 쏘는 더 빅토리아 탄산을 담아낸 유러피안 스타일의 탄산음료다. 신제품 출시에 더불어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더 빅토리아 10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뽀로로 짜장’ 리뉴얼=팔도(대표이사 권성균)가 어린이 짜장라면 ‘뽀로로 짜장’을 리뉴얼 출시했다.

신제품은 고칼슘 어린이 간식이다. 기존제품 대비 칼슘 함량이 약 34% 이상 높다. ‘나트륨 함량 비교 표시’는 가장 낮은 1단계로 부담 없이 섭취가능하다. 용기 개선을 통해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져 편리하다. 패키지에는 인기 캐릭터 뽀로로를 중화풍으로 재해석해 친근함을 더했다. 상단에는 배수구멍을 적용해 뜨거운 물을 손쉽게 버릴 수도 있다.

'원더풀’한 가정의 달=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지난 9일 출시한 ‘스트로베리 퀸’ 케이크는 가정의 달 시즌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 패키지로 만날 수 있다. ‘초코 원더 플라워’는 화분 모양의 케이크에 피치 컬러의 다알리아와 데이지 꽃이 담긴 제품으로, 초코 시트 사이에 바삭한 쿠키 스프레드와 버터 스카치 카라멜 풍미가 조화로운 케이크다. ‘원더플 카라멜 부케’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장미와 리본으로 장식한 부케 모양의 미니 케이크로, 촉촉한 화이트 시트에 카라멜 크림을 샌드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5일까지 뚜레쥬르 앱을 통해 가정의 달 제품 사전예약 시, 멤버십쿠폰을 사용하면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파오 파자마 페스타=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오는 27일까지 25 SS ‘스파오 파자마 페스타(스파페)'를 진행한다.

스파페에서는 2025년 봄·여름 시즌의 신상 반팔 파자마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망그러진곰 ▲산리오캐릭터즈 ▲담곰이 ▲짱구 ▲빤쮸토끼 ▲무직타이거 ▲해리포터 ▲리락쿠마 ▲톰과제리 ▲포켓몬 ▲몰티즈 등 11개 인기 IP와 협업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신상 반팔 파자마는 천연 소재를 함유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오래 입을 수 있도록 세탁 시 수축을 최소화하고 보풀 방지 효과가 탁월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브랜드 챌린지 참가자 모집=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이 18일부터 ‘제16회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챌린지’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 브랜드 챌린지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브랜드인 라네즈, 에스트라, 일리윤 중 하나를 선택해 해당 브랜드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혁신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된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3인이 팀을 이뤄 지원서 및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본선은 6~7월 중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결선은 8월 27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국내 대상 1개 팀에는 1000만원, 최우수상 2개 팀에는 각각 500만원, 우수상 2개 팀에는 각각 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하루런’ 참가자 모집=hy(대표이사 변경구)가 오는 6월 7일 건강 마라톤 행사 ‘하루런’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경정공원에서 열린다. 5km와 10km 코스로 나눠 총 1,600명을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4월 21일부터 하루런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하루야채 모델 임시완도 직접 러너로 참여한다. 임시완의 완주 기록과 가장 근접한 참가자에게 특별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즐길 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티셔츠, 썬크림, 스포츠용품, 건강 음료 및 간식으로 구성된 기념품이 제공된다. 

플랜튜드 3호점 고덕점 오픈=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가 맛있고 즐거운 비거니즘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의 세 번째 매장인 플랜튜드 고덕점을 서울 강동구 아이파크더리버몰 4층에 오픈했다.

고덕점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식재료 컬러 팔레트와 그래픽 모티브 디자인을 매장 전반에 적용했으며, 이를 통해 플랜튜드가 지향하는 ‘신선함과 세련된 미니멀리즘’의 가치를 시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고덕점 전체 메뉴는 ▲플랜튜드 1, 2호점 인기 메뉴 9종 ▲고덕점 시그니처 메뉴 3종 ▲키즈 메뉴 2종 ▲TO-GO 메뉴 3종 ▲카페 음료 13종 ▲디저트 3종 등 총 30여 종으로 구성됐다. 

플래그십 스토어 ‘N32 테라스’ 그랜드 오픈=N32가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에 플래그십 스토어 ‘N32 테라스’를 그랜드 오픈했다. 

N32 테라스는 시몬스가 운영하는 복합 문화공간이자 이천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시몬스 테라스 1층에 80여 평 규모의 쇼룸 형태로 자리했다. 매장은 자연과 비건(VEGAN)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과 카펫, 오브제 등으로 꾸며졌으며, ▲N32 폼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N32 쪼꼬미 등 N32 전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봄 캠핑·나들이 시즌 맞이 거리 특가=이마트(대표 한채양)가 본격적인 봄 캠핑·나들이 시즌을 맞아 구이용 소고기부터 삼겹살, 수입맥주 등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먹거리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오는 20일까지 '3일간 끝장가격' 행사를 열고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 윗등심살'을 100g당 1970원 특가에 선보인다. 윗등심살 외에도 이마트는 24일까지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 전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수입 삼겹살/목심 역시 100g당 990원 초특가에 선보인다. 이마트는 20일까지 수입 삼겹살/목심을 990원에 판매한다. 또한 30일까지 맥주 할인전을 열고 최대 40%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新 브랜드 캠페인=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동하)이 내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이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고객 잡기에 나섰다.

롯데면세점이 신규 마케팅 캠페인을 펼친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스페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내달 4일까지 롯데면세점 오프라인점에서 페라가모·토리버치·에스티로더·라프레리·조니워커 등 유명 브랜드 41개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내달 11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출국 직전 샵’ 기획전을 진행한다. 핫딜25 행사를 통해 이솝, 데코르테, SK2 등 인기 화장품부터 메종키츠네 가디건 등 패션 상품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25개 상품을 최대 65% 할인한다. 

황올 시리즈 할인=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매주 금요일마다 BBQ앱을 통해 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치킨 핫크리스피를 주문하면 4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올해 들어서도 1월부터 매달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는 주중 치킨 주문이 가장 많은 금요일에 진행되는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다. 특히 봄을 맞아 가족, 친구 등과의 외부 모임이 늘어나는 4월에 고객들의 반응이 더욱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마다 열린다. 

‘콰삭킹’ 출시 기념 카카오쇼핑라이브=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이사 송호섭)의 치킨 브랜드 bhc가 신메뉴 ‘콰삭킹’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진행, 인기 메뉴 5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가 라이브는 4월 18일 저녁 7시부터 약 80분 동안 방송되며, 인기 쇼호스트 김주승과 김은영이 진행을 맡는다. ‘콰삭한 식감과 중독적인 맛’으로 무장한 콰삭킹의 매력을 생생하게 소개하고, 실시간 구매 혜택을 제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방송 시간 내에 교환권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bhc 금액권을 증정한다. 추첨은 방송 중 실시간으로 이뤄져 현장감 있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깜짝 댓글 이벤트=정관장이 오는 22일까지 ‘正(정)情(정)한 그대, 그때 정말 좋았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생에서 가장 좋았던 시절을 댓글로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활기력’,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정관장 공식 인스타그램과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 ‘정관장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정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메시지 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정몰’에서 ‘에브리타임 소프트’, ‘활기력’, ‘홍삼원’, ‘관절닥터 타마본’ 등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과 함께 리유저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4월 ‘슈팅데이’ 프로모션=11번가(대표 안정은)가 ‘주말 당일배송 서비스’를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슈팅데이’ 프로모션을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유한킴벌리, 헨켈, 동원F&B 등 11번가 ‘슈팅배송’의 대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들을 할인 판매하고 체험딜, 신상품 특가 판매, 특별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고물가 시대에 부담 없이 쇼핑 가능한 체험딜도 브랜드별로 매일 운영한다. ▲18일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이비데 클린케어 미니’ ▲19일 ‘퍼실 딥클린 라벤더 드럼’ ▲20일 동원F&B ‘양반 현미누룽지죽+귀리쌀죽’을 4900원 균일가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