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BMW그룹 코리아(대표 한상윤) 공식딜러사 바바리안 모터스는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과천 렛츠런파크 승마장에서 열린 ‘2025 KRA컵 아시아 주니어 승마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이번 대회는 한국마사회와 대한승마협회가 공동 주최 및 주관하는 행사로 아시아 14개국 28명의 유소년 승마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실력을 겨루고,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무대로 펼쳐졌습니다. 바바리안 모터스는 BMW 공식 딜러사로 고객 신뢰와 높은 브랜드 이미지를 인정받아 수입차 딜러가 최초로 공식 후원사로 선정될 수 있었습니다.
바바리안 모터스는 성공적인 승마대회를 위해 BMW 7시리즈 10대와 BMW XM, 뉴 MINI 컨트리맨 등의 차량을 지원했습니다.
특히 지원한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인 BMW 7시리즈는 우리나라를 찾은 아시아 승마협회 VIP와 선수단 의전 차량으로 운영하고, M 전용 초고성능 SAV BMW XM과 뉴 MINI 컨트리맨 등은 승마경기장 내 장애물과 함께 전시하여 이색 볼거리를 제공했습니다.
이 밖에도 바바리안 모터스는 대회 현장에 BMW와 MINI 차량을 전시하고,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BMW 관련 사은품도 제공하는 현장이벤트도 진행해 가족 단위의 축제로 진화하는데 기여했습니다.
바바리안 모터스는 유소년 승마대회 후원을 포함하여 다양한 문화 예술 활동에 적극 후원하며, 단순히 차량을 판매하고 서비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예정입니다.
주요기사
김도희 기자
kdh2836@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