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오뚜기 CJ푸드빌 애경산업 hy 아모레퍼시픽 이랜드 쿠팡 골든블루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MINI 코리아와 협업해 이벤트를 전개하며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장충라운지R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음료를 출시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MINI 코리아와 협업해 이벤트를 전개하며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장충라운지R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음료를 출시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뉴스클레임]

여름 한정 특별 음료=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프리미엄 소형 자동차 브랜드 MINI 코리아와 협업해 이벤트를 전개하며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장충라운지R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음료를 출시한다.

전용 음료로 선보이는 ‘MINI 라임 패션 티 with 팔삭 셔벗’은 붉은색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에이스맨’ 전기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여름철 한정 음료로, 오는 23일부터 7월 31일까지 장충라운지R점에서만 단독 판매된다. 음료는 카페인이 포함된 라임 베이스에 패션 탱고 티와 레모네이드, 피치 베이스를 조합하고, 음료 위에는 한라봉, 제주 팔삭으로 만든 셔벗과 오렌지를 올렸다. 스타벅스는 음료 출시를 기념해 23일부터 25일까지 MINI 차량 키를 현장에서 제시한 고객에게 매일 100잔씩 총 300잔의 협업 음료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이슬 후레쉬’ 페트 패키지 새단장=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참이슬 후레쉬’ 페트 제품의 패키지를 새단장한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병의 라인을 보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형태로 변경했다. 대나무 잎을 형상화한 곡선 줄무늬를 전체 적용해 제품의 특성을 더욱 직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주질과 도수는 기존과 동일하다. 리뉴얼 대상 제품은 참이슬 후레쉬 400ml, 500ml, 640ml, 1.8L와 참이슬 오리지널 640ml, 1.8L 총 6개 제품이다. 5월 4주차부터 640ml, 1.8L 제품에 먼저 적용해 출고한 뒤 순차적으로 400ml, 500ml 제품도 리뉴얼 출고 예정이다.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이 진한 초콜릿에 진짜 바나나과즙이 어우러진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를 새로 출시했다.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는 허쉬의 깊고 진한 초콜릿 맛에 원유 함량 35%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 진짜 바나나 과즙으로 달콤함을 더해 모두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얼려먹는 허쉬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얼려먹는 허쉬 초코앤밀크’까지 총 2종이 있다. ‘초코앤밀크’는 허쉬 초콜릿 고유의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담은 제품으로 원유가 40% 함유돼 젤라또와 같은 쫀득한 식감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진라면 약간매운맛=오뚜기(대표 황성만)가 자사 대표라면 진라면 순한맛과 매운맛, 두 제품의 장점을 결합한 신제품 ‘진라면 약간매운맛’을 한정 출시한다.

‘진라면 약간매운맛’은 진라면 순한맛과 진라면 매운맛을 최적의 밸런스로 조합하였다. 13시간 이상 정성껏 우려낸 뉴질랜드산 사골과 양지 육수를 사용한 진한 감칠맛의 한국식 국물맛을 구현했으며, 적당한 수준의 맛있게 매운맛으로 라면을 즐기는 모든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파란색과 빨간색의 진라면 패키지 색상을 결합한 보라색을 활용해 ‘진라면 약간매운맛’의 매력을 한층 더했다.

카우보이 버터 크림 스테이크=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카우보이 버터 크림 스테이크’를 새롭게 선보이고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우보이 버터 크림 스테이크’는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이 매력적인 살치살을 두툼하게 썰어 구워낸 스테이크다. 여기에 미국 서부 감성의 ‘카우보이 버터 크림’ 소스를 빕스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해 선보여 스테이크의 풍미와 맛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스테이크 신메뉴 주문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내달 23일까지 빕스 매장에서 '카우보이 버터 크림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빕스 샐러드바 1인에 대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클리니컬 덴탈케어 브랜드 ‘칼리덴트’ 론칭=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에서 정확하고 빈틈없는 양치질을 도와주는 클리니컬 덴탈케어 브랜드 ‘칼리덴트’(CALIDENT)를 선보였다.

칼리덴트는 ‘올바른 양치질은 좋은 칫솔에서 시작된다’는 관점에서 출시한 브랜드로 사용자의 구강 크기와 잇몸 상태에 맞는 최적의 칫솔을 제안한다. 구강 구조와 잇몸 상태에 따라 원하는 칫솔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2가지 헤드 사이즈와 3가지 형태의 칫솔모를 조합한 6종의 칫솔을 출시했다. 구강 크기에 따라 2.6cm의 ‘오리지널’과 2.26cm의 ‘슬림’ 사이즈와 잇몸 상태에 따라 부드러움의 정도가 다른 ‘엑스트라 소프트’, ‘소프트’, ‘미디엄’의 칫솔모를 적용했다. 

'바이오리브' 광고 공모전=hy(대표이사 변경구)가 바이오리브(BiOLIV)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백일장과 AI 광고, 2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하며 개인 또는 팀(최대 4인) 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AI 광고는 인공지능 서비스를 활용해 만든 바이오리브 광고가 공모 대상이다. 형식은 카피 문구가 포함된 이미지 광고 또는 최대 15초 길이 영상이다. 브랜드 홈페이지 내 구글폼 작성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출품작을 올리면 접수가 완료된다. 최종 수상작은 창의성, 활용도 등을 고려한 심사를 거쳐 7월 10일 발표될 예정이다.​

'블랙 쿠션 커스텀 매치' 신규 도입=헤라가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인 '커스텀 매치'의 인기에 힘입어 색상, 제품 카테고리 추가로 서비스를 확대한다.

신규 도입된 '블랙 쿠션 커스텀 매치' 서비스는 블랙 쿠션을 130가지 색상으로 제공해 자신의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4년 연속 한국 럭셔리 No.1 쿠션이라는 명성과 함께 맞춤형 제품을 통해 글로벌 대표 쿠션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쿠션과 파운데이션을 합치면 최대 335가지 색상 안에서 선택할 수 있어, 보다 정교하고 정확하게 개인 피부 톤에 맞는 맞춤형 제품을 찾을 수 있다. 헤라의 새로운 커스텀 매치 서비스는 20일부터 서울 성수동의 '아모레성수' 매장에서 선보인다. 

수호천사 展=이랜드문화재단이 답십리 고미술상가에 위치한 답십리 아트랩에서 20일부터 내달 1일까지 대규모 조각 전시 ‘수호천사 展’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이랜드문화재단, 세계청소년문화재단, 크라운해태가 공동 주최·주관하며, 약 1091㎡(330평) 규모의 전시장에 215인의 조각 작가가 참여해 총 1004점의 조각 작품을 선보이는 대규모 프로젝트다. 전시 기획은 성신여자대학교 조소과 김성복 교수가 맡았다. 전시는 ‘수호천사(Guardian Angel)’를 주제로, 디지털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삶 속에서 ‘수호’와 ‘희망’의 의미를 되새기고, 우리 곁을 지키는 존재들에 대한 상징적 성찰을 담아냈다. 

'바이비' 팝업스토어=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내달 5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인기 양봉 유튜버 '프응'이 론칭한 꿀 전문 브랜드 '바이비(Vibee)' 팝업스토어를 유통업계 최초로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꿀 제품과 꿀을 활용한 음료·베이커리를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꿀로플', '꿀크림라떼', '미니 벌꿀 3종 세트', '꿀 3종 실속 선물세트' 등이다. 특히 프응이 직접 채밀한 '벚꽃꿀'과 '야생화 숙성꿀'은 올해 한정으로 더현대 서울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바이비 대표 캐릭터와 사진 찍을 수있는 봉민이 포토부스 체험,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무료 꿀 시식 등 체험형 콘텐츠도 선보인다.

여름 준비 세일=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이 ‘쿠팡수입 여름 준비 세일’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은 올여름 새롭게 출시된 글로벌 브랜드 신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포트메리온 미네랄즈 컬렉션, 마이디어 드럼 세탁기, 아이팔콘 스마트 TV, 스탠리 카페 투 고 머그, 투칸 물놀이 튜브 등은 이번 행사에서 처음 공개되는 상품들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세일에서는 신상품 외에도 프리미엄 여름 먹거리와 계절가전, 휴가용 완구, 생활용품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골든블루X거미=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가 R&B 보컬리스트 ‘거미’와 협업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거미’는 이번 협업을 통해 '눈꽃'과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을 선보인다. 두 곡은 지난 13일과 15일 숏폼 형태로 각각 선공개 됐으며 마치 드라마같은 감성적 무대 연출과 ‘거미’의 뛰어난 가창력으로 구독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골든블루’의 브랜드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플레이리스트를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