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사랑나눔 바자회’. 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 ’사랑나눔 바자회’. 동아제약 제공

[뉴스클레임]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오는 29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야외주차장에서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들과 동대문구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사랑나눔 바자회는 동아제약이 기부 문화 확산과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2009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자선 행사입니다. 

동아제약은 바자회에서 자사 및 동아오츠카 제품 등을 지역 주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수익금은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하고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는 동대문구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지원사업에 사용합니다. 

올해 사랑나눔 바자회는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80명으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이 동아제약 건강기능식품, 구강청결용품, 펫영양제, 생활용품, 더마화장품(파티온), 박카스, 동아오츠카 음료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판매합니다. 

사랑나눔 바자회의 좋은 취지에 함께 하기 위해 매년 많은 기업들이 참여합니다. 올해는 성현인터내셔널(의류), 올포유(의류), 동문엔터프라이즈(식품), 플러스초이스(생활용품), 백조씽크(주방용품)가 함께하며 행사 당일 해당 기업들의 제품들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랑나눔 바자회의 일환으로 28일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대상 온라인 옥션(블랙웬즈데이)도 진행합니다. 이번 블랙웬즈데이는 동아쏘시오그룹 그룹사 사장단의 취미 아이템으로 경매를 진행합니다. 사장단이 기증한 물품은 1/10 가격으로 경매를 진행하며 낙찰된 판매 수익금은 소외계층 지원 기부금으로 전액 기부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