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롯데웰푸드 동원F&B 롯데GRS 이디야커피 CJ온스타일 유니베라 현대홈쇼핑 빙그레 롯데백화점 셀렉스 홈플러스 11번가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뉴스클레임]
여름 e-프리퀀시 시작=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22일부터 7월 20일까지 시원한 음료와 다채로운 푸드를 선보이는 ‘서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는 청포도와 적포도를 한 데 담은 듯한 비주얼이 특징인 음료로, 달콤상큼한 맛의 음료 아래 젤리를 첨가해 재미있는 식감을 더했다. 또한 여름 대표 음료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도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판매한다. 스타벅스는 신규 음료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 시작일인 22일부터 28일까지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와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를 주문한 그린, 골드 회원에게 최대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나초콜릿 아트 컬렉션’ 한정판=롯데웰푸드(대표이사 이창엽)가 ‘가나초콜릿’ 50주년 기념 특별전시회 '아뜰리에 가나: since 1975-행복은 초콜릿으로부터'의 주요 작품을 패키지에 담은 한정판 ‘가나초콜릿 아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특별전시를 제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는 가나초콜릿 아트 컬렉션은 참여작가 5인의 대표 작품이 패키지 전면에 담겨있는 한정판 제품이다. 패키지 후면에는 '아뜰리에 가나' 전시회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롯데뮤지엄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QR코드가 삽입돼 있다. 가나초콜릿 아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는 SNS 이벤트도 오는 6월 8일까지 진행한다. 5인의 참여작가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구매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올리면 된다. ▲’시그니엘 서울 1박 숙박권’, ▲’에어팟 4세대’, ▲’아뜰리에 가나 전시회 티켓 2매’ 등 선물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리아런치' 라인업 확대=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오는 22일부터 점심 이용 고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인 ‘리아런치’ 운영 품목을 확대 운영한다.
지난 2월 롯데리아는 ‘리아런치’ 운영 품목 확대를 위해 자사 앱 ‘롯데잇츠’ 회원 중 ‘리아런치’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제품 선호도 조사 결과 ‘리아런치’에 포함되지 않던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클래식 치즈버거, ▲더블데리 버거가 높은 응답률을 기록했다. 이를 기반으로 소비자 선호 버거 3종을 추가 운영하며, 가격 부담을 덜어낸 6000원 ~ 7000원대의 가격을 형성해 할인 혜택을 확대했다.
‘매화수’ 전면 리뉴얼=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국내 매실주 대표 브랜드 ‘매화수’를 더욱 부드럽고 가볍게 전면 새단장한다.
이번 리뉴얼은 주류 시장의 저도화 트렌드와 부담 없는 술자리를 선호하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했다. 이를 위해 알코올 도수를 12도에서 9도로 낮추고 주질을 개선해 풍부한 매실의 풍미와 달콤함을 한층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상표 전면의 서체를 변경하고 매화꽃 디자인과 색상을 더욱 산뜻하게 변경해 시각적인 화사함을 더했다. 하이트진로는 매화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수도권 대학가 및 주요 상권에서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 특성을 살린 잔에서 매화꽃이 피어나는 ‘매화수 변온전용잔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리챔 오믈레햄=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케첩과 계란이 들어간 신제품 ‘리챔 오믈레햄’을 출시했다.
‘리챔 오믈레햄’은 오믈렛의 주재료인 케첩, 계란과 햄을 한 캔에 담은 제품으로, 따로 재료를 준비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리챔 오믈레햄은 별도의 재료 없이 살짝 굽기만 해도 계란옷을 입힌 리챔을 케첩에 찍어 먹는 맛이 난다. 또한 리챔 오믈레햄을 활용해 오믈렛, 볶음밥 등의 요리를 만들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생과일 음료=이디야커피(대표이사 조규동)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여름 시즌 한정 ‘생과일 음료’ 3종을 선보인다.
올해 신제품은 ▲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 ▲토마토 바질에이드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국산 제철 과일을 활용해 고유의 신선함과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생과일 수박주스’는 고당도 수박을 통째로 갈아 넣어 수박 특유의 달콤함과 시원함을 그대로 담았다. ‘생과일 토마토주스’는 방울토마토를 사용해 새콤달콤한 맛과 함께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토마토 바질에이드’는 토마토와 바질의 조화를 통해 상큼하고 향긋한 풍미를 강조한 스파클링 음료로, 청량감과 허브의 산뜻함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맥드라이브 스페셜 팩 2종 & VIP 클럽 론칭=한국맥도날드(대표 김기원)가 드라이브 스루(DT) 이용 고객들을 위한 ‘맥드라이브 스페셜 팩’ 2종과 ‘맥드라이브 VIP 클럽’을 론칭한다.
맥드라이브(McDrive) 스페셜 팩과 VIP 클럽은 그동안 맥드라이브를 통해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아온 메뉴들을 더욱 새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풍성한 혜택 또한 함께 즐길 수 있다. 맥드라이브 스페셜 팩 2종은 버거, 스낵랩, 사이드 메뉴, 음료로 이뤄져 있다. ‘맥드라이브 스페셜 빅맥 팩’은 빅맥, 상하이 치킨 스낵랩, 후렌치 후라이, 아이스 드립 커피로, ‘맥드라이브 스페셜 상하이 버거 팩’은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1955 스낵랩, 후렌치 후라이, 아이스 드립 커피로 구성된다. 2종 모두 ‘맥드라이브 VIP 클럽 카드’를 포함한다.
‘선넘는 찐리뷰 홍콩댁 강수정’ 론칭=CJ온스타일(대표 이선영)이 본격 리뷰형 커머스 콘텐츠를 선보인다.
방송인 강수정과 함께 리뷰 전문 IP '선넘는 찐리뷰 홍콩댁 강수정'(이하 ‘홍콩댁 강수정’)을 오는 24일 첫 공개한다. 홍콩댁 강수정은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강수정이 최소 한 달 이상 직접 사용해본 진솔한 사용기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콘텐츠 형식 또한 기존 커머스 방송 형식과 달리, 강수정의 일상 브이로그 형식을 더했다. 홍콩댁 강수정은 격주 금요일 오후 8시 45분에 선보일 예정이며, 첫 방송에 한해 토요일 7시 30분 특집방송이 편성된다.
알로에 테라샷=유니베라가 마시는 알로에 수분 루틴 제품 ‘알로에 테라샷’을 선보인다.
'알로에 테라샷’은 세계일류상품에 22년 연속으로 선정된 알로에 원료를 기반으로, 제대로 수분을 채우고 상쾌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설계된 수분 회복 포뮬러 제품이다. 신제품은 스틱형 파우치 타입으로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더했다. '알로에 테라샷'은 데일리 수분 회복 알로에 겔 기능성표시식품으로 1포당 알로에 겔 다당체를 34mg 함유하고 있다.
뮤지컬 티켓 판매 방송=현대홈쇼핑(대표이사 한광영)이 오는 24일 오전 1시 10분부터 60분간 TV 방송을 통해 인기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을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뮤지컬 맘마미아!의 VIP석과 R석 티켓을 40% 할인해 판매한다. 정식 예매일보다 빠르게 좌석을 선택할 수 있는 선예매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을 통해 티켓 구매 시 휴드폰으로 예매권 번호가 발송되며, 정식 예매일(6/11)보다 하루 앞선 6월 10일부터 공식 티켓 사이트를 통해 예매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맘마미아!의 대표 배우들이 출연해 뮤지컬 장면을 라이브로 선보인다.
‘O MY GUIDE’ 론칭=빙그레가 글로벌 유튜브 채널 ‘O MY GUIDE(OMG)’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O MY GUIDE’는 한국의 알짜 정보를 담은 글로벌 K-가이드 콘셉트로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의 흥미로운 문화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담는다. ‘먹방, ‘K-쇼핑’ 등 한국을 상징하는 콘텐츠를 통해 영어권 국가 소비자들에게 바나나맛우유, 메로나, 붕어싸만코 등 빙그레의 주요 수출 제품들을 알릴 예정이다.
와인 콘테스트=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의 와인 콘테스트 ‘더 블라인드(The V:lind)’가 새롭게 돌아왔다.
올해 진행되는 ‘더 블라인드 서울의 심판 2025’에는 약 200여종의 와인이 출품됐으며, 고객 참여형 방식인 ‘메가 테이스팅’과 전문가 심사 중심의 ‘블라인드 콘테스트’로 이원화해 콘텐츠의 화제성과 대중성, 완성도를 한층 강화했다. 고객 참여 프로그램인 ‘메가 테이스팅’은 23일부터 29일까지 전국 8개 점포에서 진행된다. 우승한 와인은 오는 6월에 개최할 ‘롯데 와인위크’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블라인드 콘테스트’는 내달 5일 반포동 ‘무드 서울’에서 진행된다. 콘테스트에서는 국내 미수입된 레드 와인 10종과 화이트 와인 10종을 블라인드로 시음해 각각 1, 2, 3위를 선정한다.
5000억 매출 기념 이벤트=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셀렉스’가 누적 매출 5000억원을 돌파했다.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누적 매출 5000억 돌파 기념 이벤트를 내달 22일까지 진행한다. 셀렉스 공식몰과 네이버 셀렉스 직영스토어에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제품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신상인 셀렉스 프로틴 음료 락토프리(190ml)를 선물로 증정한다.
밥상 물가 안정 행사=홈플러스가 오는 28일까지 장바구니 부담이 커진 고객들을 위해 밥상 물가 안정을 책임지는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하는 ‘밥상 물가 안정 농산물’ 행사에서는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각종 국산 과일, 채소, 건식 상품을 20% 할인가에 제공한다. 오직 주말에만 만나볼 수 있는 초특가 행사 ‘토요일! 토요일은 홈플’에서는 신선 먹거리부터 다양한 가공식품을 파격가로 선보인다. 인기 브랜드 제품을 파격 할인하는 ‘웰컴백! 브랜드 대전’에서는 4대 카드로 샘표/코카콜라 전 품목을 4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CJ제일제당, 롯데웰푸드, 해테제과식품, 롯데칠성음료, 오리온, 크라운제과, 동원F&B 등 7대 브랜드 90여종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슈팅데이' 프로모션=11번가(대표이사 박현수)의 빠른배송 서비스 ‘슈팅배송’이 최근 주말배송 대상 지역을 기존 수도권에서 전국으로 확장, 본격적인 ‘주7일 배송’을 운영한다.
5월 ‘슈팅데이’에는 농심켈로그, LG생활건강, 한국마즈가 참여해 신상품 체험딜과 할인행사를 비롯해 포인트 추가적립, 단독 사은품 증정 행사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5월에 출시된 신상 먹거리들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별 단독 사은품 증정행사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농심켈로그 ‘프링글스’ 구매 시 선착순으로 ‘프링글스’의 브랜드 캐릭터인 Mr.P 나들이 폴딩박스와 지비츠 3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카발란 하이볼’ 프로모션=골든블루 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소영)이 한화리조트에서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이하 ‘카발란 하이볼’)’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발란 하이볼’을 만나볼 수 있는 패키지는 ‘얼리 서머 패키지(Early Summer Package)’로 시원하고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혜택들로 알차게 구성됐다. 본 패키지 구매 고객은 ▲객실 1박▲조식 뷔페(대인 2인 & 소인 1인) ▲워터 파크/수영장(대인 2인& 소인 1인)의 구성과 함께 ‘카발란 하이볼’ 320ml 2캔을 체크인 선착순 혜택으로 누릴 수 있다. 패키지 상품은 한화리조트 경주, 설악, 거제벨버디어 등 총 3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