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 오뚜기 해태아이스 풀무원 오리온 hy 상하농원 하이트진로 롯데마트 롯데온 KGC인삼공사 아웃백 GS더프레시 뚜레쥬르 쿠팡 세븐일레븐

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 제공

[뉴스클레임]

‘스타벅스 리워드’ 개편=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는 17일부터 멤버십 회원 제도인 ‘스타벅스 리워드’를 전면 개편하며 고객의 선택권을 한층 넓힌다.

새롭게 적용되는 리워드 프로그램은 고객이 적립한 별의 개수에 따라 ▲제조 음료 사이즈 업 무료 ▲제조 음료 무료 ▲푸드 바우처 ▲MD 바우처 등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다양화해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리워드 경험 제공에 중점을 뒀다. 골드 회원의 경우 기존처럼 별 8개와 12개로 제조 음료 무료 쿠폰을 교환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혜택으로 별 2개를 사용해 음료 사이즈 업이 가능하다. 스타벅스는 리워드 개편을 앞두고 더 많은 고객들이 골드 회원이 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15일까지 스타벅스 카드 또는 계좌 간편결제를 이용해 프라푸치노 또는 블렌디드 음료 구매 시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미 파마산 버거=한국맥도날드(대표이사 김기원)가 고급스럽고 풍성한 맛을 담은 신제품 ‘쿼터파운더 치즈 크리미 파마산’, ‘1955 크리미 파마산’을 선보인다.

신제품 2종은 기존 ‘쿼터파운더 치즈’, ‘1955 버거’에 크리미하고 진한 파마산 소스와 바삭한 어니언 후라이가 더해져 입안 가득 풍성하게 느껴지는 바삭함을 선사한다. ‘쿼터파운더 치즈 크리미 파마산’은 기존 쿼터파운더 치즈의 진한 고기 맛에 풍부한 파마산 치즈 소스와 바삭한 어니언을 더해 고급스러운 깊이를 가미했다. '1955 크리미 파마산’은 버거 특유의 스페셜 스모키 소스의 맛에 진한 파마산 소스를 가미해 한층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WOW 컵면=오뚜기(대표 황성만)가 ‘WOW 고기열라면’과 ‘WOW 새우진짬뽕’을 출시한다. 

‘WOW 컵면’ 2종은 오뚜기의 새로운 라면 브랜드 ‘WOW’의 신제품이다. ‘한 컵으로 푸짐한 건더기와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게’라는 브랜드 컨셉에 맞추어 큼지막한 건더기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WOW 고기열라면’은 열라면에 소고기큐브, 계란 스크램블, 청양고추 등을 넣었고, ‘WOW 새우진짬뽕’은 진짬뽕에 통새우, 게맛살, 건양배추 등으로 원물감을 살린 고퀄리티 건더기의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건더기를 대폭 늘려 기존 제품 용량 대비 푸짐한 총 중량 80g으로 구성했다.

저당 아이스크림 ‘로우슈거데이'=해태아이스가 저당 아이스크림 ‘로우슈거데이(Low Sugar Day)’ 2종을 출시한다.

로우슈거데이는 ‘바닐라’와 ‘딸기’ 2종으로 각각 풍부한 바닐라 맛과 부드럽고 상큼한 딸기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무당 초코 코팅 겉면에 아몬드 분태가 첨가돼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해태아이스는 이번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론칭으로 로우 스펙 아이스크림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샐러드 구독 식단 라인업 확대=풀무원(대표 이우봉)이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Design Meal)’의 신규 식단으로 물을 사용하지 않고 조리해 채소 본연의 맛을 살린 웜 샐러드 ‘무수분 찜샐러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디자인밀 무수분 찜샐러드’는 양배추, 브로콜리, 애호박, 연근, 느타리버섯 등 8가지 채소와 버섯을 담은 샐러드 식단이다. 한 팩당 식이섬유 11g을 함유한 고식이섬유 제품이다. 채소 원물을 큼직하게 썬 뒤 끓는 물에 데치지 않고 오븐으로 조리해 비타민, 미네랄 등이 물에 녹아 유실되는 것을 막고 채소의 아삭한 식감을 유지했다. 함께 제공되는 소스는 ▲구운 마늘의 풍미를 더한 ‘갈릭오일 찜소스’ ▲고소한 참깨에 감칠맛을 더한 ‘참깨쯔유 찜소스’ ▲채소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올리브유 드레싱’ ▲새콤달콤한 매력을 더한 ‘칠리오일 디핑소스’ 등 총 4종이다. 

닥터유 제주용암수 라두 에디션=오리온(대표 이승준)이 고래밥의 인기 캐릭터 ‘라두’를 패키지에 적용한 ‘닥터유 제주용암수 라두 에디션’을 선보였다.

에디션은 라두 캐릭터를 활용해 제주의 청정 수자원인 용암해수로 만든 닥터유 제주용암수를 아이와 부모가 보다 친숙하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녀복을 입은 라두, 유채꽃밭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라두, 감귤농장에서 수확을 돕는 라두 등 제주 지역만의 특징을 담아 재미를 더했다. 아이들도 부담 없이 마시기 좋은 330ml 소용량 제품으로 학교에 갈 때나 나들이 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바이오리브 킬팻 다이어트 유산균=hy(대표이사 변경구)가 ‘바이오리브 킬팻 다이어트 유산균’을 출시한다.

바이오리브 킬팻의 핵심은 hy가 자체 개발한 체지방 감소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복합물(HY7601 + KY1032)이다. 김치 유래 균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체중 ▲체질량지수 ▲피하지방면적 ▲체지방률 ▲체지방량 등 10가지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hy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제품군을 기능성 중심으로 지속 확장하고 시장에서 선도적 입지를 공고히 다진다는 계획이다.

여름 테마파크 개장=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관계사인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라벤더 정원’과 ‘야외수영장’ 운영에 나선다. 

상하수목원 치유의 숲에서 6월 한 달간 운영되는 ‘라벤더 정원’은 진한 보랏빛과 향기 가득한 잉글리시 라벤더 12,000주가 약 2000평 규모로 장관을 이룬다. 6월 한정 시즌 스페셜 메뉴인 라벤더 아이스크림도 농원 내 파머스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8일 오후 4시에는 정원 내에서 자연과 음악이 어우러지는 라벤더 음악회가 열려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테라 라이트’ 신규 TV 광고 공개=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맥주 브랜드 ‘테라 라이트(TERRA Light)’의 신규 TV광고 ‘진짜 괜찮아’ 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는 새로운 모델 배우 주지훈이 출연해 테라 라이트의 청량한 브랜드 이미지를 재치있게 전달한다. 광고는 ‘슈거는 제로, 칼로리는 다운’이라는 테라 라이트의 브랜드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제품의 청량감과 가벼움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며 소비자 공감대를 높였다. 광고는 5일부터 TV와 디지털 채널을 통해 방영, 여름 시즌 앞두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제품 특장점 확산에 주력할 계획이다.

서머 팝업 페스티벌=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오는 6일부터 26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점포에서 대규모 팝업 이벤트 ‘서머 팝업 페스티벌(SUMMER POP-UP FESTIVAL)’을 개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현대백화점 점포에서는 총 50여 개의 다양한 팝업스토어가 순차적으로 펼쳐진다.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는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걸그룹 ‘ITZY(잇지)’의 앨범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가 10일부터 17일까지 열린다. 이번 팝업 페스티벌 기간 동안 패션·뷰티·리빙·잡화 등 250여 개 브랜드의 여름 신상품 프로모션도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롯데레드페스티벌' 포문 연다=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는 11일 ‘롯데레드페스티벌’ 1주차 행사를 진행하며, 인기 먹거리와 각종 생필품을 초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인기 신선식품을 대상으로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1++(투플러스) 한우’ 전품목은 행사 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단 하루 동안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원데이딜’ 행사도 진행한다. 6일에는 ‘5~6kg 수박’을 1인 1통 한정 9990원에, ‘국내산 돼지고기 앞다리’는 990원에 할인 판매한다. 7일에는 캐나다산 ‘끝돼 삼겹살/목심’은 행사 카드 결제 시 68% 할인해 762원에 제공하며, ‘소용량 과자 40종’은 9900원에 15봉을 구성해 판매한다.

‘레드페스티벌’ 동참=롯데온(대표 박익진)이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롯데유통사 통합 쇼핑 축제 ‘레드페스티벌’에 동참한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온은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멤버십 고객인 ‘온앤더클럽’ 회원에게는 7%와 5% 중복 쿠폰을, 롯데백화점 상품에는 10% 중복 쿠폰을 추가로 운영해 실질적인 쇼핑 혜택을 강화한다. 특히 6월 9일부터 11일까지는 ‘이커머스데이’로 지정돼 결제 혜택이 더욱 강화된다. 해당기간 동안 롯데카드 이용 시 10% 결제할인 혜택이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멤버스위크 캠페인=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25 '멤버스위크(Members Week)' 캠페인을 개최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992 시리즈 래플 행사와 함께 ▲740 시리즈 ▲1906 시리즈 ▲993 시리즈 등 멤버스위크 전용 드롭 상품이 순차적으로 발매된다. 이번 멤버스위크에서는 풍성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등급별 할인 쿠폰보다 더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회원 등급별 쿠폰 부스팅이 새롭게 도입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런치 백(LUNCH BAG)' 사은품도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구매 실적을 기반으로 7월에 등급이 상승하는 멤버에게는 ‘NB 감사 바우처’도 지급할 예정이다.

'MyK FESTA' 티켓 증정 이벤트=정관장이 오는 10일까지 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MyK FESTA 페스티벌’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정관장 멤버스 회원 가입 후,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12일에 추첨을 통해 당첨자로 선정된 200명에게 관람 티켓을 증정하며, 정관장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MyK FESTA 페스티벌’은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대규모 K-컬처 축제다. 

고객 체험형 팝업 이벤트=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5일부터 8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브랜드 체험형 팝업 이벤트 ‘테이스트 아뜰리에(Taste Atelier)’를 운영한다.

‘워드 퍼즐 게임’을 통해 아웃백의 메뉴 6개를 모두 찾거나, 팝업 부스의 모든 체험형 콘텐츠를 완료할 경우 ‘아웃백 스타터&프리미엄 사이드 VALUE UP’ 쿠폰이 제공된다.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콘텐츠도 공간 곳곳에 마련된다. ‘포토 부스’와 ‘FIND THE TASTE (숨은 아웃백 메뉴 찾기)’ 체험도 함께 운영된다. 숨은 아웃백 메뉴 찾기 체험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아웃백의 감성을 담은 ‘커스텀 키링’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GS더프레시 ‘8마케팅’=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소비자 장바구니 부담 완화를 위해 ‘8마케팅’을 내건 스페인 돈육 행사를 연다.

GS더프레시는 오는 30일까지 스페인백돼지협회(INTERPORC) 및 스페인무역투자진흥청(ICEX)과 협업해 ‘스페인 돈육 피에스타’를 열고 ‘스페인산 돌돌말이 대패삼겹살 800g’을 GS Pay 행사 카드 결제 시 8800원, ‘스페인산 삼겹 슬라이스 450g’은 6980원에 판매한다. 총 80톤 한정으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물량은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틱톡 라이트 신규 유저 대상 프로모션=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내달 7일까지 틱톡 라이트와 함께 뚜레쥬르 대표 인기 상품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별도 링크를 통해 틱톡라이트 앱을 설치하고 신규 가입하면 뚜레쥬르의 대표 인기 상품인 ‘데일리 우유 식빵’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전국 뚜레쥬르 매장 내 비치된 QR코드 스캔을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기존에 틱톡 유저라도 틱톡 라이트 앱의 신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받은 쿠폰은 틱톡 라이트 앱의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7월 7일까지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팔콘 98인치 MiniLED TV 단독 론칭=쿠팡(대표 박대준)이 글로벌 TV 브랜드 TCL의 캐주얼 브랜드 ‘아이팔콘(iFFALCON)’ 98인치 QD-MiniLED TV를 국내 단독으로 론칭하고 오는 19일까지 사전판매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팔콘 QD-MiniLED 98인치 TV는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QD-MiniLED 패널을 통한 선명한 화질 ▲최대 밝기 1000니트(nits) ▲144Hz의 네이티브 고주사율을 지원해 스포츠 경기나 액션 영화 등 역동적인 영상도 끊김 없이 부드럽게 구현한다. 또한 ▲돌비 비전 IQ(Dolby Vision IQ)와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사운드 기술 ▲2.1 채널 스피커를 탑재해 몰입감 넘치는 시청 경험을 선사한다.

아이스커피 프로모션=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아이스커피를 시원한 가격에 내놓는다.

세븐일레븐은 6월 한 달간 원두커피 브랜드 ‘세븐카페 아이스’와 얼음컵에 즐기는 ‘파우치 음료’에 대해 할인 및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세븐카페 아이스 3종에 대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를 포함해 ‘아이스 라떼’, ‘아이스 바닐라라떼’ 3종에 대해 카카오페이머니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파우치 음료 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대용량 음료 선호 트렌드에 맞춰 벤티 사이즈에 대한 증정 및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