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파리바게뜨 스타벅스 롯데웰푸드 현대리바트 CJ온스타일 이디야커피 노스페이스 빙그레 하이트진로 오비맥주 오뚜기 롯데칠성음료 롯데GRS 배달의민족 BBQ 이랜드 11번가

[뉴스클레임]
촉촉한 고칼슘 우유케익=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단 토트넘 홋스퍼(Tottenham Hotspur)와 팀 선수 이미지를 활용한 신제품 ‘촉촉한 고칼슘 우유케익’을 출시한다.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에 우유 한 컵에 해당하는 칼슘 257mg을 함유해 맛과 영양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간식용 케이크다. 패키지에는 토트넘 홋스퍼의 팀 주장을 맡고 있는 국가대표 ‘캡틴’ 손흥민을 비롯해 히샬리송(Richarlison), 브레넌 존슨(Brennan Johnson), 페드로 포로(Pedro Porro)등 선수 이미지를 삽입했다. 패키지에 등장하는 4명의 선수를 포함해 총 20종의 토트넘 선수 스티커가 1종씩 랜덤으로 동봉된다.
빙그레 신임 대표에 김광수 제때 대표 선임=빙그레(사장 김동환)가 신임 대표이사로 김광수 제때 대표이사를 선임했다.
빙그레는 임시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통해 김광수 제때 대표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김 대표는 1985년 빙그레에 입사해 인재개발센터 센터장, 사업2부 상무 등을 역임했으며, 2015년부터는 물류 자회사 제때의 대표를 맡아왔다. 제때는 2006년 빙그레 오너일가가 인수한 냉동·냉장 물류 전문업체다. 지분은 김호연 빙그레 회장의 세 자녀가 100% 보유하고 있다. 이 중 김동환 사장이 33.34%를 보유한 최대 주주다.
스타벅스X베베드피노=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프리미엄 키즈 웨어 브랜드인 ‘베베드피노’와 협업해 다가오는 여름철에 어울리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출시한다.
전체 13종으로 ▲베베드피노 브루니 콜드컵 458ml(스카이/옐로우) ▲SS 베베드피노 니키 콜드컵 370ml(스카이/옐로우) ▲베베드피노 스태킹 컵세트(4P) ▲베베드피노 워터풀 빅백 ▲베베드피노 샌드 비치백 ▲베베드피노 힙백 ▲베베드피노 비치 타월 판초 ▲베베드피노 화이트 우비(M) ▲베베드피노 옐로우 우비(S) ▲베베드피노 네스틱 리틀 피크닉 박스 ▲베어리스타 비치볼 등이 준비됐다. 이번 상품은 여름 휴가철이나 장마철 외출 시 아이와 육아를 하는 부모 모두가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디자인을 반영해 준비했다.
‘빼빼로 X 스트레이 키즈’ 한정판 패키지=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 한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
‘빼빼로 X 스트레이 키즈’ 컬래버 제품은 총 28종으로 출시된다. 화이트쿠키 빼빼로 패키지 전면에는 멤버 8인이 각자 개성 있는 포즈로 매력을 보여주는 멤버별 사진이 삽입됐다. 특히 컬래버 제품에는 멤버들의 사진과 함께 친필 사인이 함께 담겨 단순한 패키지를 넘어 소장용 굿즈로도 활용할 수 있다. 오리지널(초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크런키 빼빼로, 초코필드 빼빼로 패키지에는 ‘페어 디자인’을 적용했다. 롯데웰푸드는 컬래버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9월 12일까지 ‘페어 포즈 챌린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리바트 '어셈블'=현대리바트(대표 윤기철)가 개인의 학습 특성과 자녀 성장 단계에 맞춰 책상·책장·선반 등을 유연하게 구성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재 가구 패키지 ‘어셈블(ASSEMBLE)’을 선보인다.
어셈블은 책상과 책장·상부장 등으로 구성된 학생용 서재 세트로, 책상 상판 10종과 다릿발 4종에 선반 등 액세서리를 조합해 수백 가지 구성으로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내구성과 안전성도 강화했다. 상판에는 열과 긁힘에 강한 'LPM' 소재를 적용했고, 도어에는 오염과 지문에 강한 '아크렉스(ACREX)' 소재와 장기간 사용해도 안정성을 유지하는 독일 헤펠레사의 고급 부품 등을 사용했다.
감탄브라 모바일·TV 라이브 방송 론칭=CJ ENM 커머스 부문(대표 이선영)의 CJ온스타일이 오는 22일 저녁 10시 40분 TV라이브 IP ‘조윤주가 사는 세상(주사세)’ 방송을 시작으로 라이프스타일웨어 전문기업 ‘그리티’의 감탄브라를 처음 론칭한다.
첫 론칭하는 언더웨어 전문 모바일 라이브 방송 ‘ABC마켓’의 첫 방송도 감탄브라로 포문을 연다. 여기에 전세계 3초에 하나씩 팔리는 푸쉬업 브라 세계 1위 ‘원더브라’도 함께 선보인다. 27일 저녁 10시45분 TV 라이브 ‘힛더란제리’ 방송에서도 원더브라를 만나볼 수 있다.
제로 라인업 강화=이디야커피(대표이사 조규동)가 여름철 소비자 입맛을 겨냥해 ‘제로 에이드’ 3종을 출시하며 RTD(Ready To Drink) 시장에서 제로 라인업을 강화한다.
이디야커피는 수박, 청포도, 레몬 3가지 맛의 ‘제로 에이드’ RTD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은 최근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은 ‘헬시플레저’를 반영해 설탕과 칼로리를 줄였으며, 수박·청포도·레몬 등 여름철에 어울리는 과일 맛으로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025 서머 컬렉션=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2025 서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2025 서머 컬렉션’은 무더운 여름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점점 더 길어지고 빨라지는 여름철 내내 폭넓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서프사이드 집업’은 트렌디한 크롭 기장과 여성미를 더해주는 배색 바인딩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피오르 뮬’은 물놀이, 계곡 산행 등 야외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화 가능한 여름용 슈즈다. ‘플라워 스프레이 반팔 라운드티’는 전면 및 후면부에 플라워 아트웍을 반영해 감도 높은 여름 데일리룩을 완성시켜준다.
‘써머스비’ 새 모델 ‘연준’=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알코올 음료인 써머스비의 아시아 지역 새 얼굴로 연준을 발탁했다.
써머스비가 Z세대에게 브랜드 선호도가 높은 만큼 이번 모델 기용을 통해 자유롭고 즐거운 이미지가 잘 전달 될 것으로 기대한다. 한국 외에도 말레이시아, 라오스, 베트남, 싱가폴, 홍콩 시장에서 모델로 활동 예정이며, 신규 TV광고를 시작으로 굿즈 제작, 패키지 리뉴얼 등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을 진행한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공식 후원=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이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의 단독 맥주 후원사로 참여한다.
한맥은 내달 3일 부천R&D 종합센터 내 개막식 리셉션에서 진행되는 시음 행사를 시작으로, 영화제 기간 동안 관람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4일부터 12일까지는 부천 시내 곳곳에서 진행되는 야외 무료 영화 상영 프로그램 ‘판타씨네’ 현장에서 무료 시음 행사를 운영한다.
오뚜기X키티버니포니=오뚜기(대표 황성만)가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 Bunny Pony, 이하 KBP)와 협업한 키친&리빙 굿즈 출시를 기념해 내달 6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B1F에서 ‘오뚜기 스위트홈(OTOKI SWEET HOM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뚜기 스위트홈’ 팝업스토어에서는 앞치마, 주방 장갑 세트, 파우치, 티슈커버, 앙팡백 등 KBP의 인기 상품에 ‘오뚜기 스위트홈 패턴’을 적용한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포토부스 체험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뚜기와 키티버니포니가 협업한 굿즈는 오뚜기 공식 온라인몰 ‘오뚜기몰’과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시시호시’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시시호시’에서는 오는 8월 10일까지 판매된다.
크러시 X 자이언츠 '팬사랑 페스티벌'=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맥주 브랜드 ‘크러시’를 앞세워 22일 롯데 대 삼성의 시합이 열리는 부산 사직 야구장에서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팬사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팬사랑 페스티벌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중앙 광장에서 열리는 장외 이벤트와 경기 관람과 함께 즐기는 장내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광장에서는 참여형 이벤트 게임 부스와 나만의 플래카드, 크러시 잔 꾸미기, 치어리더 팬사인회 및 스페셜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장내 이벤트는 OX 퀴즈, 크러시 응원가 콘서트 등으로 구성된다. 팬사랑 페스티벌을 찾은 관람객 전원에게 ‘크러시 바다유니폼’이 증정되며, 현장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크러시 잔과 유니폼, 짐쌕, 짝짝이, 머리띠 등 푸짐한 응원 굿즈들이 주어질 예정이다.
‘스탠브루 위례점’ 오픈=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커피사업 다각화를 위해 대중 커피 전문점인 엔제리너스와 더불어 브루잉 커피 전문의 신규 브랜드 ‘스탠브루(STANBRU)’ 위례점을 오픈한다.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시그니처 메뉴인 스탠브루 커피를 필두로 커피와 티를 블렌딩 한 텐저린브루, 우유로 커피를 침출한 새로운 공법의 밀크브루를 선보이며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과테말라 등 싱글 오리진 원두의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총 8종의 브루잉 커피 메뉴를 구성했다. 스탠브루 위례점은 약 25평 39객석을 구비한 단층 매장으로 기존 엔제리너스 평균 운영 면적인 80평 대비 약 69% 축소해 상권별 차별 출점 전략을 적용한다.
‘즉시할인’ 도입=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고객이 주문 시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되는 ‘즉시할인’을 도입한다.
즉시할인은 주문금액, 고객 부담 배달팁에 각각 적용 가능하다. 주문금액 즉시할인은 고객이 담은 총 메뉴 금액에서 바로 할인이 적용된다. 업주는 ▲모든 주문 ▲신규 주문 ▲배민클럽 구독 고객 주문 건에 대해 주문금액 즉시할인을 설정할 수 있다. 또 알뜰·한집배달 시 고객이 부담하는 배달팁에도 즉시할인을 적용할 수 있다. 즉시할인은 내달 22일부터 적용된다. 업주가 이전에 설정한 기존 쿠폰 혜택, 통합 할인 등은 즉시할인으로 바로 전환되거나, 업주 대상 개별안내 및 동의 절차가 진행된다.
'골든티켓 페스타' 참여 확대=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올해 창사 3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배달의 민족'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BBQ는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의 티켓 3만장을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내달 25일까지 진행 중이다. BBQ는 배민을 이용하는 모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기본 3,000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배민에서 네이버페이를 통해 1만2000원 이상 치킨 메뉴를 주문한 고객들에게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주문 1건당 해당 경기 티켓 2매 당첨이 가능한 응모권이 1회 제공된다. 또한 30일까지 배민을 통한 BBQ 주문 횟수가 가장 많은 100명을 선정해 1인 2매의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뉴발란스 프로즌 캠페인=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브랜드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 뉴발란스 냉감 의류 컬렉션 ‘프로즌(FROZEN)’을 공개했다.
컬렉션은 ‘더위를 잊다, 뉴발란스 프로즌을 입다’ 라는 슬로건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끈적임 없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냉감 소재를 활용한 신상 의류 컬렉션은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컬렉션은 러닝, 레터링, 플라워 등 다양한 그래픽의 티셔츠를 비롯해 우븐 피스테, 반바지, 시어서커 셋업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스타일페스타’ 론칭=11번가(대표 박현수)가 패션∙뷰티 상품군을 중심으로 한 신규정기 프로모션 ‘스타일페스타’를 론칭, ‘패션∙뷰티’ 카테고리의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11번가는 ‘스타일페스타’에서 하루에 하나씩 카테고리별로 ‘오늘의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로 선보인다. ▲21일 스케쳐스, 바닐라코, 3M ▲25일 보테가베네타, 아벤느, 매직캔 ▲26일 네파, 클리오, 불스원 등 11일 동안 총 33개의 인기 패션∙뷰티∙리빙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뷰티 카테고리는 셀퓨전씨, 롬앤, 에스쁘아, 싸이닉 등 20개 인기 뷰티 브랜드의 화장품을 최대 80% 할인된 2만원에 득템할 수 있는 ‘럭키박스’를 구성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