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제공
넥슨 제공

[뉴스클레임]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 컬래버레이션 2차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오는 9월 25일까지 ‘제3보급창고’, ‘듀오’ 등 인기 폭파전장에 '오징어 게임' 시즌3 캐릭터 영희와 철수가 등장합니다. 전장 곳곳에 배치된 영희와 철수의 대형 조형물로부터 '오징어 게임' 시즌3 감성과 작품 속 참가자의 시선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를 기념해 정해진 전장에서 영희, 철수를 만나는 등 챌린지 퀘스트 완료 시 이벤트 상점에서 사용 가능한 상금 등 아이템이 주어집니다. 

또한 상금을 사용해 각종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념 이벤트 상점에 2차 보상을 추가합니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오징어 게임' 콘셉트로 재단장한 ‘윷든어택’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집과 PC방에서의 게임 플레이 미션 수행 또는 SP를 사용해 던지기 기회를 획득할 수 있으며 완주 시 ‘마이건2 영구제’를 획득할 수 있는 ‘마이건2 상자’, ‘마이건2 레벨업 상자’ 등의 보상이 주어집니다. 

더불어 PC방에서 정해진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고 ‘마이건2 영구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쿨썸머 PC방 파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