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 한샘(대표 김유진)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이제훈) hy(대표이사 변경구)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 롯데마트(대표 강성현) 롯데온(대표 박익진) 이마트(대표 한채양) 동원시스템즈(대표 서범원)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파딜 타쉬긴)

오피스 판타지 코미디 영화 ‘식사이론(Theory of SICSA)’ 포스터. 롯데웰푸드 제공
오피스 판타지 코미디 영화 ‘식사이론(Theory of SICSA)’ 포스터. 롯데웰푸드 제공

[뉴스클레임]

‘식사이론’ 단독 개봉=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황당하지만 기발한 상상력이 더해진 B급 감성 오피스 판타지 코미디 영화 ‘식사이론(Theory of SICSA)’을 제작해 오는 20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영화 ‘식사이론’은 브랜드 메시지와 스토리텔링의 결합을 통해, 브랜드 필름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자 했다. 롯데웰푸드는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영화 속에 적절하게 녹여내면서도 콘텐츠 본연의 재미를 놓치지 않았다. 이번 작품은 투명인간처럼 존재감 없이 살아가던 직장인 ‘경수’가 우연히 전설의 치킨 레시피를 손에 넣게 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사건들을 그린다.

‘한샘 포시즌’ 리뉴얼=한샘(대표 김유진)이 프리미엄 매트리스 모델 ‘한샘 포시즌(Four Season)’의 전(全) 상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한샘은 매트리스 분야의 제품 경쟁력과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해 핵심 모델인 포시즌의 리뉴얼 작업을 진행했다. ▲스펙 업그레이드 ▲상품 디자인 변경 ▲BI(Brand Identity) 변경 ▲상품명 재정비 등 대대적인 리뉴얼과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병행해 포시즌 매트리스의 프리미엄한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크리넥스 해피클린 캠페인’ 3년째 전개=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이제훈)가 위생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크리넥스 해피클린 캠페인’을 올해로 3년째 전개한다. 크리넥스는 내달 14일까지 진행되는 해피클린 기획전 매출의 3%를 아동보호시설 화장실 개선 사업을 위해 기부한다. 이에 더해 캠페인 페이지 내 응원 댓글 5000개 달성 시, 크리넥스 화장지와 마이비데 화장실용 물티슈, 종이 물티슈 등 위생 제품 1만3000개를 추가 기부할 예정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연구 성과 공개=hy(대표이사 변경구) 중앙연구소가 프로바이오틱스 연구 성과를 공개했다. 7월에는 프로바이오틱스 ‘HY7017’을 미국 식품의약국(FDA) 신규 건강기능식품 원료(NDI)로 등록했다. 지금까지 총 5종의 균주를 등재했다. 새롭게 개발한 HY7017은 자체 개발 특허 프로바이오틱스다. hy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면역세포인 자연살해(NK) 세포의 활성과 면역계 신호 단백질인 사이토카인 생성 증가를 확인했다. 관련 연구 ​논문은 9월 국제학술지에 게재될 예정이다. 해당 균주 개발에는 약 5년간 총 12억원이 투입됐다.

'밀바엔' 이준혁 팬사인회 성황=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지난 13일 이준혁 배우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엔제리너스는 지난 7월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CRUSH SUMMER’ e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고 최고급 호텔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이준혁 팬사인회 응모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행사는 스탬프 프로모션 응모자 중 50명을 랜덤 추첨해 초청하였으며, 팬사인회와 더불어 경품 추첨과 QnA 등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제타패스' 론칭=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롯데마트 제타’에 구독형 배송 서비스 ‘제타패스(ZETTA pass)’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서비스는 ‘배송비 프리, 신선한 루틴’을 콘셉트로, 고물가 시대 고객의 장보기 비용 절감과 쇼핑 편의성 강화를 목표로 한다. ‘제타패스’ 회원에게는 매주 출시되는 다양한 신상품에 대해서 5% 할인 혜택이 추가 제공되며, 론칭을 기념해 최초 가입 고객에게는 1개월 무료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덴탈케어샵 오픈=롯데온(대표 박익진)이 칫솔, 치약 등 구강용품을 모아둔 ‘덴탈케어샵’을 운영한다. 이번 기획전은 높아진 구강관리 수요에 발맞춰 롯데온에서 다양한 구강용품을 정기구매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칫솔, 치약, 가글, 구강세정기, 의치세정제 등 풍성한 라인업을 준비했다. 구매 고객에게는 엘포인트, 럭키드로우도 증정한다. 일부 상품의 경우 포토 리뷰를 작성할 경우 최대 2000 엘포인트를 지급한다. 

'스타필드 마켓' 경산서도 선봬= 스타필드 마켓이 죽전, 일산, 동탄에 이어 이번에는 대구경북지역에 탄생한다. 이마트 경산점은 2006년 개점 이후 19년 만의 리뉴얼을 통해 오는 21일 ‘스타필드 마켓’으로 새롭게 문을 연다. 2층의 핵심 공간을 휴식이 있는 커뮤니티 라운지로 제공하고,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특화 콘텐츠와 테넌트들을 함께 마련했다. 현재 준비 중인 ‘컬처클럽+트니트니 PLUS’는 최상의 놀이교육 제공을 할 수 있는 고정 시설물 및 물리적 환경을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경산점도 동탄점에 이어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 

상생 업무협약 체결=동원시스템즈(대표 서범원)가 디지털 캔 프린팅 기업 ‘유일캔’과 포장재 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상생 업무 협약을 맺었다. 동원시스템즈는 업무 협약을 통해 최근 증가한 고객사의 다품종 소량 생산 수요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됐다. 동원시스템즈는 유일캔과 함께 중소기업·스타트업 등 다양한 규모의 고객사를 위한 제품을 생산해 공급할 예정이다.

'발렌타인 아티스트 에디션 5' 출시=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파딜 타쉬긴)의 모던 클래식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이 국내 현대미술 작가 최혜지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한 ‘발렌타인 아티스트 에디션5’를 출시한다. 이번 발렌타인 아티스트 에디션은 최혜지 작가와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발렌타인 바틀의 라벨과 패키지에 담긴 입체적인 질감의 아트워크는 도시의 리듬과 사람들의 이야기가 교차하는 장면을 생동감 있게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