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대표이사 정지영) CJ온스타일(대표 이선영) 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 BBQ(회장 윤홍근) 남양유업(대표 김승언) 정관장 롯데마트(대표 강성현) 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

현대백화점(대표이사 정지영)이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백화점에서 가을 시즌 테마행사 ‘더현대 팝업 페스타’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대표이사 정지영)이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백화점에서 가을 시즌 테마행사 ‘더현대 팝업 페스타’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제공

[뉴스클레임]

더현대 팝업 페스타=현대백화점(대표이사 정지영)이 오는 26일부터 10월 19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백화점에서 가을 시즌 테마행사 ‘더현대 팝업 페스타’를 진행한다. 무역센터점에서는 오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한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여성 패션 브랜드 ‘하플리’ 팝업스토어를 열고 대표 제품을 판매한다. 더현대 서울에서는 10월 2일부터 11일까지 인기드라마 ‘폭군의 셰프’ 팝업스토어를 열고 굿즈 판매와 드라마 세트장 체험 콘텐츠를 운영한다. 판교점에서는 29일까지 유튜버 프응과 협업한 ‘바이비’ 팝업스토어를 통해 인기 벌꿀 상품을 선보인다.

'셀럽뷰티위크' 개최=CJ온스타일(대표 이선영)이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결할 셀럽 추천 뷰티템을 선보이는 ‘셀럽뷰티위크(Celeb Beauty Week)’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CJ온스타일 대표 셀럽 IP를 앞세워 마스크·세럼·에센스 등 스킨케어 제품을 셀럽이 직접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셀럽들은 모바일 라이브 등에서 피부 고민별 솔루션과 루틴을 제안하며, 고객은 생생한 체험과 방송 한정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특히 셀럽뷰티위크는 셀럽의 개성과 제품의 강점을 연결해 차별화된 뷰티 솔루션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까날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서울신라호텔이 국내 첫 ‘까날리(Canali)’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와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아케이드 내 까날리 입점을 기념해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로열티 세트’와 ▲객실 패키지 ‘까날리 익스피리언스’를 출시한다. 까날리 컬래버레이션 로열티 세트는 ‘더 라이브러리’에서 11월 15일까지 선보인다.

미디어 산업 인재 양성 본격화=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미래 방송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대학교 현장에서 라이브커머스 채널 ‘엘라이브’를 활용한 전 과정 실습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은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동덕여자대학교(문화예술경영학과/문화예술비즈니스기획), 가천대학교(경영학과/경영정보), 영남대학교(전체 학생/크리에이티브클래스) 재학생 1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1월 중 방송 운영 성과를 공유하는 ‘라이브커머스 대학대전’을 열고 우수팀에게 해외연수 기회도 제공한다.

과천자이 푸드 팝업스토어 성황=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 계열사인 아이캔리부트가 과천자이 아파트에서 가을행사로 푸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 오전과 오후 두 차례로 나뉘어 운영됐으며, 아이캔리부트는 특화 로컬 메뉴인 밥새로이, 샐러드, 샌드위치, 브런치 세트, 가와지쌀 초코파이, 쌀 오란다 등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다. 준비된 물량은 입주민들의 호응 속에 행사 시작 30분 만에 모두 매진됐다.

‘테이크핏 프로’ 응원 이벤트=남양유업(대표 김승언)이 가을 시즌을 맞아 러너들을 위한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프로' 증정 이벤트를 내달 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이벤트는 댓글∙인증샷 두 가지로,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러닝 크루·메이트를 태그하고 ‘테이크핏 프로가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개인 참가자는 러닝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다이아몬드 프리챌린지=정관장이 내년도 최상위 멤버스 등급 ‘다이아몬드’ 신설을 앞두고, ‘다이아몬드 프리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은 내달 31일까지로, 이 기간 동안 정관장 제품을 500만원 이상 구매하고, 2025년 연간 누적 구매액 1500만원 이상을 충족한 고객 가운데 응모 및 마케팅 동의를 완료하고 정상 구매로 최종 확인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선정 고객에게는 약 100만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를 비롯해, 프리미엄 제품 샘플 체험권과 정관장 스포츠단 VIP 초청권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돌입=롯데마트·슈퍼(대표 강성현)가 오는 27일부터 10월 6일까지 25년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신선식품 선물세트의 75% 이상을 롯데슈퍼와의 공동 소싱 상품으로 준비했다. 과일은 본 판매에서 5만원 미만 가성비 세트 구색을 약 25% 확대해 선보인다. 전복 세트는 고객이 받는 순간에도 살아있는 활(活) 상태를 유지하며, 한우는 10만원 미만부터 6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그라인딩 컨실버터 오프라인 론칭 발표회= ‘루나’(LUNA)가 일본 시장에 신제품 오프라인 론칭 발표회를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난 22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 소재한 복합 쇼핑몰 ‘히카리에 홀’에서 브랜드 앰배서더 ‘레이’(REI)와 함께 ‘루나 그라인딩 컨실버터’의 오프라인 론칭을 기념하는 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는 루나 그라인딩 컨실버터 제품 소개를 시작으로 브랜드 앰배서더인 레이가 직접 사용해 본 제품 후기와 레이만의 뷰티 팁 등을 공유하며 일본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