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 미스토코리아(대표 김지헌) 대상(대표 임정배) 애경산업(대표 김상준) 풀무원(대표 이우봉) 롯데온(대표 박익진) 이마트(대표 한채양)

[뉴스클레임]
APEC 정상회의 응원 캠페인=KGC인삼공사가 10월 말 경주에서 개최되는 ‘2025년 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기 위해 전국적인 홍보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은 ‘APEC 2025 KOREA의 성공적 개최를 정관장이 응원합니다’를 슬로건으로, ‘2025년 APEC 정상회의’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외빈들에게 한국의 건강문화를 알리는 취지로 기획됐다. KGC인삼공사는 APEC 정상회의 기간 동안 전국 정관장 영업차량 85대에 APEC 응원 배너를 부착하고, 정관장 로드샵에 응원 포스터를 게재하는 등 전국 단위로 캠페인을 확산시킬 예정이다.
'닥터자일리톨버스’ 울릉도 찾아=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의 ‘자일리톨껌’ 사회공헌활동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 캠페인이 140회차 진료 봉사로 버스가 방문 가능한 대한민국 최동단 지역인 울릉도를 찾았다. 진료와 더불어 수업시간을 활용해 올바른 양치법과 자일리톨 취식 습관의 이로움 등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구강 보건교육도 실시했다. 치아 관리를 잘한 학생을 선정해 ‘자일리톨 건치 어린이상’ 장학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닥터자일리톨버스에서 진료를 받은 모든 환자에게 롯데웰푸드 과자가 담긴 선물도 전달했다.
‘홈앤라운지웨어 컬렉션’ 론칭=미스토코리아(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방송인 최화정과 함께한 ‘홈앤라운지웨어 컬렉션’을 론칭했다. 컬렉션은 최화정이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했으며, ‘편안함의 경계를 넘다’라는 슬로건으로 집 안팎 어디서나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할 수 있는 아웃핏을 제안한다. 컬렉션의 라운지웨어 라인 ‘버터소프트(Butter Soft)’는 이름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가 특징이다. 이탈리아 주요 도시와 대표 음식 피자에서 영감받은 파자마 라인 ‘슬라이스 클럽(Slice Club)’도 함께 선보인다.
‘취업준비콘서트 일자리톡톡’ 성료=대상(대표 임정배)이 서울고용노동청이 주최한 ‘2025 취업준비콘서트 일자리톡톡’에 참여해 청년 구직자들의 취업 역량 강화를 지원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대상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식품업계 대표 기업으로서 지난 24일 서울시 중구 장교동에 위치한 서울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진행된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 대상은 청년 구직자들에게 기업 및 조직문화를 소개하고, 식품업계 전반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컨실 블렌더 팔레트 ‘큐텐 메가포 인기 랭킹 1위’= ‘루나’(LUNA)가 일본 뷰티 인플루언서 ‘사라’(Sara)와 컬래버한 ‘컨실 블렌더 팔레트’가 지난 10월 초 진행된 큐텐(Qoo10) 메가포 행사에서 ‘인기 제품 랭킹 종합 1위’에 등극했다.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 05 톤 리셋 커버는 브랜드의 강점인 커버력에 일본 현지 소비자의 취향이 더해진 결과 지난 1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 큐텐 메가포 행사에서 인기 제품 종합 랭킹 1위에 등극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 05 톤 리셋 커버는 명도와 채도에 기반한 컬러로 이루어져 본인의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조합해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스테이풀무원’ 가을 프로그램 성료=풀무원(대표 이우봉)이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1박 2일간 충북 괴산 소재 임직원 연수원 ‘풀무원아카데미’에서 엄마와 딸이 함께하는 지속가능 가치 체험 행사 ‘스테이풀무원’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5300팀 이상이 참가 신청해, 약 266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모녀 20팀이 자연 속에서 재충전하는 시간을 보냈다. 참가자들이 자연에 둘러싸여 완연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가을빛 감성 풀크닉’을 신설했으며, 자연 속 모녀의 모습을 담아내는 스냅 촬영, 필름카메라 미션이나 가을밤 하늘을 바라보며 담소를 나누는 캠프파이어 시간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됐다.
롯데온 입점 프로모션=롯데온(대표 박익진)이 출시한 뷰티 세컨앱 ‘트위즈(twiz)’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기 브랜드와 단독 프로모션 등 협업을 진행한다. 트위즈의 핵심 기능인 ‘SNS 인기 키워드 탐색’을 기반으로 첫 번째 브랜드 협업을 진행한다.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에서는 일레븐코퍼레이션의 파넬, 그로우어스 제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단독 세트 구성, 구매왕 추첨 이벤트, 트위즈 회원 대상 신상 쿠션 하이글로우 본품 증정 래플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마트 난방용품 행사=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오는 29일까지 전기요, 히터, 핫팩 등 다양한 난방용품을 가성비 있는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화롯불 핫팩 3종’을 각각 정상가에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다양한 난방가전과 겨울철 수요가 늘어나는 가습기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는 ‘더 부드러운 니트’도 선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