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 워런티 플러스 및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 특별 프로모션

BMW 그룹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내달 3일부터 30일까지 ‘BMW·MINI 워런티 플러스’와 구독형 차량관리 서비스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MW 그룹 코리아 제공
BMW 그룹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내달 3일부터 30일까지 ‘BMW·MINI 워런티 플러스’와 구독형 차량관리 서비스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MW 그룹 코리아 제공

[뉴스클레임]

BMW 그룹 코리아(대표 한상윤)는 내달 3일부터 30일까지 차량 보증 연장 프로그램인 ‘BMW·MINI 워런티 플러스’와 구독형 차량관리 서비스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BMW 및 MINI 워런티 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프로그램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차량 인도일 기준 90일 이내 가입 가능한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과 ‘워런티 플러스 라이트’는 10%, 그리고 보증기간 만료 전까지 가입 가능한 ‘워런티 플러스 스탠다드’에는 15%의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또한 추가 고객 혜택으로 전기차를 포함한 모든 7시리즈 워런티 플러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5% 할인율을 제공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워런티 플러스 패키지 가입자들에게 5만원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합니다.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은 단순한 보증 연장을 넘어, 예기치 못한 차량 손상이나 돌발 상황까지 대비 가능하도록 설계한 종합 케어 프로그램입니다. 업계 최고 마일리지 수준인 5년/30만km까지 보증이 연장되며, 신차 교환, 토탈 바디 케어, 모빌리티 프로그램, 자기부담금 지원 등 다양한 혜택으로 차량관리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운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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