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곽정우, 이인기) 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 대상(대표이사 임정배) 팔도(대표이사 권성균) 애경산업(대표 김상준)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곽정우, 이인기)의 ‘어메이징 오트’가 핀란드 국민 캐릭터 ‘무민(Moomin)’과 손잡고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의 무민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곽정우, 이인기)의 ‘어메이징 오트’가 핀란드 국민 캐릭터 ‘무민(Moomin)’과 손잡고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의 무민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매일유업 제공

[뉴스클레임]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X 무민=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곽정우, 이인기)의 ‘어메이징 오트’가 핀란드 국민 캐릭터 ‘무민(Moomin)’과 손잡고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의 무민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무민 에디션은 무민 캐릭터가 패키지 전면에 적용돼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민과 친구들이 자연 속에서 평화롭게 지내는 모습이 담긴 디자인으로, 집에서도 오트라떼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이번 무민 에디션 제품은 ‘마켓컬리’와 ‘오늘의 집’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12월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백화수복 원컵 캠핑 패키지=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의 대표 청주 ‘백화수복’이 가을을 맞아 캠핑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 백화수복 원컵 캠핑 패키지’는 지난 봄에 선보인 ‘백화수복 X 800도씨 반합’ 콜라보 제품에 이어 선보이는 ‘야외에서 더욱 매력적인 백화수복 원컵’이란 콘셉트의 한정 제품으로 캠핑족들 사이에서 음용 및 휴대 편의성으로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백화수복 원컵’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캠핑 패키지는 180ml 용량의 ‘백화수복 원컵’ 10개와 이를 한 번에 담을 수 있는 단열 캠핑백으로 구성됐다 코스트코와 같은 창고형 할인매장과 일부 대형마트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

프리미엄 고기 양념장=대상(대표이사 임정배) 청정원이 한우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려주는 프리미엄 고기 양념장 신제품 ‘한우갈비양념’과 ‘한우불고기양념’ 2종을 출시한다. 큼지막하게 넣은 원물 덕분에 별도의 재료를 추가하지 않아도 집에서 만든 수제 양념장처럼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우의 육향을 고려해 단맛을 절제하고 정성껏 우려낸 채수와 양조간장이 어우러진 맑고 은은한 베이스로 맛의 균형을 잡았다. 사과퓨레와 배농축과즙, 양파, 마늘, 생강 등을 더해 자연스러운 단맛과 감칠맛을 살렸으며, 고과당을 사용하지 않아 당류 함량을 낮추면서도 재료 본연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남자라면 용기면 ‘남자라면컵’=팔도(대표이사 권성균)가 용기면 ‘남자라면컵’을 출시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다. 신제품은 조리 품질과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를 적용했다. 뜨거운 물을 붓고 약 2분 30초간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봉지면처럼 쫄깃한 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팔도는 제품 라인업 확대에도 힘쓴다. 연내 프리미엄 콘셉트의 봉지면을 출시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도 병행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방침이다.

AGE20’S X 오야니 컬래버 에디션=‘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와 협업을 통해 ‘AGE20’S X 오야니 컬래버 에디션’(AGE20’S X Oryany COLLAB EDITION)을 출시한다. 부드러운 레더 소재의 케이스에 오야니의 대표 색상인 브라운 무드를 담아 고급스러움을 더한 ▲벨벳 래스팅 팩트를 비롯해 ▲벨벳 헤이즈 블러셔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 등 3종의 기획세트로 구성됐다. 전 기획세트에는 오야니 한정판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AGE20’S는 오야니 컬래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밤파데 한번 발라밤’ 캠페인을 전개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