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회장 이재현) 아워홈(대표 김태원) 미스토코리아(대표 김지헌)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 롯데온(대표 박익진) BBQ(회장 윤홍근) 11번가(대표 박현수) 이디야커피(회장 문창기) 웅진식품(대표 이지호) 남양유업(대표 김승언)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 코웨이(대표 서장원)

[뉴스클레임]
창립 72주년 맞이 ‘올세페’=CJ제일제당(회장 이재현)이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 ‘올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1일부터 열흘간 진행한다. ‘올세페’는 매달 진행하는 ‘더 세일 페스타’에서 할인 혜택을 더욱 확대한 이벤트로, 약 1천여 개의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 ‘비비고 왕교자’ 등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CJ제일제당은 매일 선착순으로 최대 20% 할인 쿠폰과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한다.
동반 성장 포럼=아워홈(대표 김태원)이 지난 29일 더 플라자 서울에서 호텔·리조트·프랜차이즈 등 주요 F&B 고객사 20여 곳을 초청해 동반 성장 포럼 'F&B Alliance Program'을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F&B 업계 전문가와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F&B 트렌드와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며, 급변하는 외식 산업 환경 속에서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아워홈 OHFOD 솔루션 소개 ▲F&B 전문가 강의 ▲외식 트렌드 공유 및 네트워킹 순으로 진행됐다. 인사이트플랫폼 남민정 대표는 ‘2025년 F&B 소비 트렌드’를 주제로 세대별 소비 변화와 외식업계의 핵심 키워드를 분석했으며, 인사이트맨 김현 대표는 ‘F&B 브랜딩 마케팅 인사이트’를 통해 브랜드 성장과 고객 경험 강화 방안을 공유했다.
‘플로우 다운’ 캠페인=미스토코리아(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한소희, 고현정, 봉태규, 김나영과 함께 ‘플로우 다운(FLOW DOWN)’ 캠페인을 진행하고 이들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한다. 캠페인과 함께 공개한 화보에서 네 명의 셀럽들은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담은 ‘가장 나 다운 일상’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와 더불어 다양한 스타일의 플로우 다운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다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시각장애인 가이드러너 양성 프로그램 성료=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가 시각장애인의 안전한 달리기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가이드러너 양성 프로그램 ‘포카리스웨트 가이드러너 트레이닝 프로그램(파랑달벗 2기)’이 29일 수료식을 끝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올해로 2회를 맞은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40명의 가이드러너가 20명의 시각장애 러너와 12일 서울 도심에서 열린 ‘2025 서울달리기’에 참가해 전원 완주에 성공했다. 이는 지난해에서 두 배 증가한 수치다. 가이드러너는 시각장애인과 손목에 연결된 가이드 끈을 통해 함께 달리며, 방향 안내와 속도 조절 등 안전한 주행을 지원한다.
블프세일 실시=롯데온(대표 박익진)이 11월 1일부터 9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블프세일’를 진행한다. 연말 쇼핑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누구나 매일 받을 수 있는 ‘블프 쿠폰팩’이 제공된다. 대표 브랜드별 다양한 혜택도 행사 기간 중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어그는 최대 29% 할인, 아디다스 FW 시즌 최대 50% 할인을 제공한다.
APEC 현장서 K-푸드 알리기=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오는 31일부터 진행되는 ‘2025 APEC KOREA’를 앞두고 해외 정상들을 맞이할 준비를 완료했다. BBQ 빌리지 소노캄 경주점'은 지난 9월 매장 전면 리뉴얼을 마쳤으며, 치킨대학의 글로벌 표준 교육을 수료한 인력 중심으로 배치하고 QCS 점검을 통해 국제 행사에 걸맞는 조리·서비스 품격과 현장 운영 매뉴얼을 강화했다. BBQ 빌리지 소노캄 경주점을 포함한 경주 BBQ 한화리조트점은 이번 APEC 행사 기간 동안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응대가 가능한 전문 인력을 투입하고, 매장 운영 시간도 자정까지 연장해 해외 방문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엔비디아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 참여=11번가(대표 박현수)가 30일 서울 코엑스에 진행되는 엔비디아의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에 참여해 ‘그랜드십일절’을 알리고, 라이브 방송을 통해 그래픽카드 최상위 모델을 판매한다. 11번가 부스에서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그랜드십일절’(11/1~11) 기간 엔비디아의 ‘지포스 RTX™ GPU’를 탑재한 디지털 기기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특별 할인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이원 생중계 라이브 방송도 선보인다.
이디야커피X‘보이넥스트도어’ 협업=이디야커피(회장 문창기)가 창립 이래 최초로 아이돌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와 협업해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음료가 출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지난 출시된 협업 음료 2종은 판매 시작과 동시에 일부 가맹점에서 오픈런과 음료 구매 시 제공되는 한정 수량 판촉물이 빠르게 소진되는 등 높은 인기를 보였다. 특히 함께 선보인 한정판 굿즈 2종은 사전 예약 개시 후 단시간 만에 전량 매진되며, 팬덤과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에 이디야커피는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추가 생산 및 예약 판매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2025 JTBC 서울마라톤’ 공식 음료 참여=웅진식품(대표 이지호) 이온음료 브랜드 ‘이온더핏’이 ‘2025 JTBC 서울마라톤’의 공식 음료로 함께한다. 웅진식품의 ‘이온더핏 제로’는 대회의 공식 협찬 음료로 선정돼 러너들의 수분 보충을 돕는다. 이번 대회에서는 ‘2025 JTBC 서울마라톤’ 한정 에디션으로 제작된 이온더핏 제로가 급수대에 비치돼 참가자들이 달리는 동안 상쾌함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웅진식품은 참가자들을 위해 골인지 간식 패키지에 ‘이온더핏 제로 스파클링’과 ‘솔브앤고 프로타민’을 함께 제공한다.
’말차에몽’ 등 최대 68% 특가=남양유업(대표 김승언)이 내달 11일까지 열리는 네이버의 연중 최대 쇼핑 행사 ‘넾다세일’ 기간 동안 남양유업 대표 제품을 최대 68% 할인가로 선보인다. 프로모션에는 지난 8월 출시된 ▲말차에몽을 비롯해 ▲맛있는우유GT ▲프렌치카페 ▲루카스나인 ▲초고단백 43g 테이크핏 몬스터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된다. 또한 프로모션이 열리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애플리케이션에서 매일 0시 ‘선착순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으로 행사 제품을 최대 7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별도로 남양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당은 줄이고! 맛은 즐기고"=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건강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닥터유 에너지바 저당’과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저당 통보리’ 등 저당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리온의 ‘닥터유 에너지바 저당’은 지난 7월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200만 개 넘게 판매되며 운동 전후 간편한 영양 간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12월 선보인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저당 통보리’는 저당 열풍 속에 누적 판매량 100만 봉을 기록하며, 일부 판매처에서는 품귀현상이 일어나기도 했다. 이에 힘입어 오!그래놀라 전체 브랜드의 매출액 또한 전년 동기 대비 34% 이상 성장했다. 오리온은 늘어나는 수요에 맞춰 수개월 내 공급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아이스 빅 페스타’ 성료=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진행한 ‘아이스 빅 페스타’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고 경품을 전달했다. ‘아이스 빅 페스타’는 아이콘 미니부터 맥스까지 얼음정수기 전(全) 라인업 완성을 기념해 마련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로 총 461명의 당첨자를 선정했으며, 1등에게는 제네시스 GV70을 증정했다. 많은 관심을 받았던 1등 경품 제네시스 GV70은 서울 금천구에 거주하는 이승현 고객에게 전달됐다. 지난 29일 열린 차량 전달식에는 판매를 진행한 코웨이 가산지국 권명숙 지국장과 문광열 코닥이 참석해 당첨을 축하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