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월드, ‘더 라운지 앤 바’ 롯데호텔 김치 활용 특별 메뉴 선봬

롯데호텔 월드의 ‘더 라운지앤 바’와 ‘델리카한스'에서 롯데호텔 김치로 만든 스페셜 메뉴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롯데호텔앤리조트 제공
롯데호텔 월드의 ‘더 라운지앤 바’와 ‘델리카한스'에서 롯데호텔 김치로 만든 스페셜 메뉴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롯데호텔앤리조트 제공

[뉴스클레임]

롯데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정호석)는 롯데호텔 월드의 ‘더 라운지앤 바’와 ‘델리카한스'에서 롯데호텔 김치로 만든 스페셜 메뉴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습니다. 

이번 신메뉴는 롯데호텔 김치의 깔끔하고 깊은 맛에 호텔 셰프들의 조리 기술과 트렌디한 감성을 더해 완성됐습니다. 전통 발효 식재료의 매력을 현대적으로 풀어내며 한식의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합니다. 

‘더 라운지앤 바’에서는 김치를 주제로 한 모던 한식과 이탈리안 퓨전 메뉴 총 4종을 판매합니다. 

밥 메뉴로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베이컨, 소고기, 새우 중 한가지 토핑을 선택할 수 있는 ‘김치 볶음밥’과 고소하고 진한 크림소스와 깍두기가 어우러진 ‘돌솥 크림 깍두기 볶음밥’을 맛볼 수 있습니다. 

파스타 메뉴로는 묵은지와 들기름의 조합으로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묵은지 들기름 파스타’와 이탈리아식 고기 소스에 김치의 감칠맛으로 풍미를 더한 ‘김치 라구 라자냐’를 준비했습니다.

델리카한스에서는 아삭한 깍두기를 속재료로 사용해 감칠맛과 바삭한 빵이 조화를 이루는 ‘깍두기 고로케’를 선보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