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 김은수 대표 등 임직원 봉사단 11명은 지난 19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재건축 단지를 방문, ‘길고양이 생명존중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갤러리아 제공
한화갤러리아 김은수 대표 등 임직원 봉사단 11명은 지난 19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재건축 단지를 방문, ‘길고양이 생명존중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갤러리아 제공

갤러리아, ‘생명보호 온정(溫情) 나누기’ 전개=한화갤러리아 지난 19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한 재건축 단지에 길고양이 50여 마리가 안전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인프라를 구축해주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갤러리아는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길고양이들의 겨울나기를 위한 안전시설 제작 및 설치를 진행했다. 갤러리아는 올 겨울 △길고양이 겨울나기를 위한 겨울집 및 급식소 설치 △유기동물 보호소 방문 봉사활동 △사설 유기견 보호소 이전 비용 지원 등 활동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세븐일레븐, 유엔 참전용사 후손에 장학금 전달=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지난 19일 세븐일레븐 본사에서 ‘유엔 참전용사 후손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유엔 참전용사 후손 장학금 지원’ 사업은 관련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6·25 전쟁 당시 해외 참전용사들의 고귀한 희생과 헌신을 잊지 않고 감사와 추모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세븐일레븐은 이날 한국에 유학 중인 에티오피아, 필리핀 참전용사 후손들을 만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한국전쟁기념재단을 통해 각 1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동서식품, 연탄배달로 겨울나기 도와=동서식품은 19일 '동서식품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를 갖고 인근 저소득 가구에 연탄을 배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운 겨울철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훈훈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인천 중구 쪽방촌 일대에서 펼쳐진 이번 봉사활동 현장에는 임직원 20여명이 기초수급자, 독거노인 등이 거주하는 20여 가구와 한파 대피소를 방문해 연탄을 배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