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C녹십자웰빙, 유산균 브랜드 ‘프로비던스’ 론칭=GC녹십자웰빙은 유산균 전문 브랜드 ‘프로비던스(PROVIDENCE)’를 론칭하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GC녹십자웰빙은 △프로바이오틱스 장건강과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프리바이오틱스 플러스 등 유산균 제품 3종을 출시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장건강’은 1회 섭취를 통해 1,300억 마리의 균을 투입한 뒤 장내에 살아있는 균 수 100억 마리를 보장한다.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와 ‘프리바이오틱스 플러스’는 각각 생유산균 10여 종과 ‘프락토 올리고당’이 함유돼 있다.
◇농심 ‘짜왕건면’=농심은 더욱 가볍고 맛있어진 ‘짜왕건면’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짜왕건면은 기존 짜왕보다 칼로리는 낮으면서, 면과 소스의 어울림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농심은 올해 초 신라면건면으로 시작된 건면열풍을 짜왕건면으로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로 사랑받고 있는 신라면건면은 건면의 대중화를 이끈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농심은 짜왕건면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건면의 새로운 매력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천호엔케어 ‘튼튼쑥쑥 녹용홍삼’·‘초롱초롱 블루베리’=천호엔케어가 어린이 건강 음료 ‘튼튼쑥쑥 녹용홍삼’과 ‘초롱초롱 블루베리’ 2종을 출시한다. 어린이 건강음료 2종은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관리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갖췄을 뿐 아니라 아이들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새콤달콤한 과일을 배합해 맛까지 고려했다. ‘튼튼쑥쑥 녹용홍삼’은 뉴질랜드산 녹용과 6년근 홍삼의 영양을 함께 담은 제품이다. ‘초롱초롱 블루베리’는 블루베리, 적포도, 빌베리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맛의 베리 3종을 듬뿍 담았다.
◇메디안 '화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미백제'=아모레퍼시픽 덴탈 케어 브랜드 메디안에서 셀프 치아 미백제 ‘화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미백제’를 출시했다. 하루 3번 양치 시 일반 치약 대신 칫솔에 도포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별도의 패치를 붙이거나 추가로 미백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불편함은 없앴다. 또한 제품 속 과산화수소가 분해되면서 생성된 산소 방울이 치아 표면 밑 색소 분자를 분해해 변색한 치아 색을 밝게 개선해준다. 이 밖에도 치태 제거, 충치 예방, 구취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