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간식자판기' 3종. 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 '간식자판기' 3종. 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 ‘간식자판기’, 이커머스 통해 선봬=롯데제과가 과자선물세트 ‘간식자판기’ 3종을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먼저 선보였다. ‘간식자판기’는 상단과 하단 2층 구조로 진열 케이스를 구성, 제품 진열이 한 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제품은 과자의 맛에 따라 ‘오리지널’, ‘달콤’, ‘짭짤’ 등 3종으로 구성된다. ‘간식자판기 오리지널’은 ‘자일리톨’, ‘몽쉘’, ‘마시는 오트밀’ 등 20종의 제품이 들어가 있다. 롯데제과는 향후 ‘간식자판기’ 판매 채널을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및 B2B 시장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롯데하이마트, 비디오커머스 전용관 ‘하트ON TV’ 오픈=롯데하이마트가 비디오 전용관 ‘하트ON TV’를 오픈한다. 상품 리뷰, 제품 사용 팁 등 정보 제공 동영상부터 상품 판매 생방송까지 콘텐츠는 다양하다. 7월에는 에어컨 인기 브랜드인 삼성전자, 캐리어, 위니아딤채, LG전자의 전문가가 각각 주차별로 출연한다. ‘하트ON TV’ 오픈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를 한다. ‘하트ON TV에게 애정 표현해줘’ 이벤트는 미션을 수행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0만원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7일 단 하루 동안 인기 상품을 한 가지씩 선착순 타임 특가로 선보이는 ‘하트서프라이스’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면세 명품 대전 2차 진행=롯데백화점은 동행 세일 마지막 주말 3일간 2차 행사를 기획, 추가로 7개점을 선정해 다시 한 번 면세 명품 대전을 진행한다. 2차 행사에는 핸드백, 구두 등 잡화를 중심으로 행사장을 구성하고, 1차에 참여한 기존 브랜드 7개에 추가로 6개 브랜드를 더 보강해 총 13개 브랜드의 상품을 판매한다. 2차 면세 명품 대전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과 아울렛에서 공개된다. 행사 진행 점포는 백화점 미아점, 평촌점, 분당점, 일산점, 전주점, 동래점,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 등 총 7개점이다.

◇동아오츠카, e스포츠 시장 진출=동아오츠카는 오는 8일부터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OHHC)’ 시즌1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총 상금 5000만원 규모로, 시즌1은 8일부터 9월 16일까지 아마추어 매치, 프로매치로 구성된 2개의 페이즈(Phase)와 플레이오프로 진행된다. 시즌1 페이즈1의 아마추어 매치와 프로매치는 8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각 매치 당 2주씩 총 4주 동안 진행된다. 페이즈1 프로매치 경기는 22일과 23일, 29일과 30일 오후 6시 하스스톤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생중계 된다.

◇에이블씨엔씨 미샤·어퓨,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에이블씨엔씨 자사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와 어퓨가 ‘대한민국 동행세일 1+1’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샤 1260여 개, 어퓨 570여 개 등 총 1800여 제품들을 1+1으로 구입할 수 있다. 미샤의 베스트셀러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 등이 이번 행사에 포함됐다. 어퓨도 여러 인기 제품들을 이번 행사에 선보인다. ‘산뽕나무 잡티앰플’,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등이 준비됐다.

◇CJ ENM 오쇼핑부문 ‘펀샵’, 양말 구독 서비스 론칭=CJ ENM 오쇼핑부문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이 양말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다. 구독을 신청하는 고객은 3개월 또는 6개월의 배송 기간 동안 매달 새로운 디자인이 반영된 질 좋은 양말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스트릿·베이직 등 원하는 양말 디자인을 선택한 후 1켤레부터 3켤레까지 수량을 선택도 가능하다. 홈인테리어를 즐기는 최근 소비 추세에 맞춰 그림 구독 서비스 ‘핀즐’도 론칭했다. 핀즐 큐레이터가 선정한 아티스트의 작품을 매달 한 점씩 받아볼 수 있다.

◇G마켓, 빙그레 ‘꼬뜨 게랑’ 단독 출시=G마켓이 빙그레의 꽃게랑 패션브랜드 ‘꼬뜨 게랑(Côtes Guerang)’ 제품을 단독으로 출시한다.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로브, 선글라스, 미니백, 티셔츠, 마스크 등 패션 아이템과 빙그레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꼬뜨 게랑’은 꽃게랑 스낵의 모양을 로고화해 만든 빙그레의 패션 브랜드로, 가수 지코를 모델로 내세워 보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완성시켰다. 패션 아이템과 함께 꽃게랑 과자 ‘지코 꽃게랑 세트’도 선보인다. 오리지널맛, 와사비맛, 광천김맛, 불짬뽕맛을 각각 2개씩 구성해 총 8개 묶음이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