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는 곡은 역주행을 기록하고 무대는 상위 10위권을 차지한다. 선배 가수들은 이전 노래가 재조명됐다며 감사 인사를 건넨다.

지난 3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의 무대 영상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상위권에 자리 잡았다.

방탄소년단 ‘Dynamite (Live) | Press Play’와 어깨를 나란히 한 임영웅과 절친 정명규가 부른 ‘슬픈 인연’은 4일 오후 4시 기준 조회수 약 11만회를 기록하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 8위를 차지했다. ‘라라라’는 11위를 기록하며 조회수가 급증하고 있다.

유튜브를 장악한 임영웅은 네이버TV까지 점령했다. ‘사랑의 콜센타’에서 불렀던 ‘인형’, ‘슬픈 인연’, ‘아름다운 밤’, ‘라라라’ 무대 영상은 1위부터 5위를 차지하며 임영웅의 식지 않은 파워를 증명했다.

주요 음원사이트의 상황도 마찬가지다. 9월 3일자 멜론 인기키워드 BEST에서 임영웅이 불렀던 ‘오래된 노래’가 1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6일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은 스탠딩 에그의 ‘오래된 노래’를 불렀다. 귀를 사로잡는 아련한 목소리에 ‘오래된 노래’는 방송 직후 큰 관심을 받았고, 시청자들은 “명곡의 재발견을 제대로 보여줬다”며 호평을 보냈다.

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영상 캡처
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영상 캡처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