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제공
KB증권 제공

[클레임금융=조현지기자] 금융권이 신규고객과 우수고객 모두 만족할 만한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12일 금융권에 따르면 KB증권은 약 9주간 해외선물 ‘할인 수수료 + 캐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7월 진행한 ‘마이크로 원유/통화 선물 신규 런칭 이벤트’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입니다.

KB증권은 이전에 제공했던 신규고객 할인 수수료 혜택 뿐만 아니라 우수고객에게는 캐쉬 증정 혜택까지 제공합니다.

캐쉬 증정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누적 거래 계약수 5,000 계약 이상을 달성한 고객 10분을 추첨하여 100만원 지급 ▲이벤트 기간 약 9주간 주마다 주간 거래 계약수 100 계약 이상을 달성하신 고객 10분을 추첨, 10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는(중복 당첨 가능) 이벤트입니다.

할인 수수료 이벤트는 미국 CME거래소 주요 마이크로 상품과 일반/미니 해외선물상품에 대한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이벤트 기간 내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제공합니다. 

하나은행은 적금 금리우대쿠폰을 제공하는 ‘세종대왕의 선물’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벤트는 ‘우리말 바로알기’ 퀴즈 참여를 통해 한글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되새기고 퀴즈에 참여하는 모든 손님에게 금리우대쿠폰을 제공함으로써 행복을 나누는 금융 실천을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벤트는 13일까지 진행됩니다.

하나은행은 하나원큐 앱을 통해 “우리말 바로 알기”퀴즈에 참여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연 0.3% 적금 금리우대 쿠폰을 제공합니다.

또한 동 쿠폰을 활용해 적금을 신규 가입하는 손님에게는 추첨을 통해 ▲50만 하나머니 10명 ▲1만 하나머니를 1000명에게 지급합니다.

금융권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제공과 맞춤형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