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광명 직영 전시장 신규 오픈
bhc, ‘창고43 대구수성점’ 오픈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광명 직영 전시장 신규 오픈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광명 직영 전시장 신규 오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올해 10월 온라인쇼핑 거래액이 17조원에 육박하며 최대치를 경신했다. 

통계청이 발표한 10월 온라인쇼핑동향에 따르면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전년 대비 27.1% 증가한 16조 9천23억 원으로 나타났다. 온라인쇼핑 거래액 가운데 모바일 쇼핑거래액은 1년 전보다 28.6% 늘어난 12조2254억원으로 집계, 최대치를 기록했지만 주요 유통기업들은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힘쓰고 있다.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바디프랜드가 광명 지역에 새로운 직영 전시장을 오픈한다.

광명 직영 전시장은 가리대사거리 대로변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바디프랜드만의 여유롭고 쾌적한 인테리어로 더욱 편안한 안마의자 환경을 마련했다.

광명 전시장에서는 바디프랜드의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S)’를 비롯해 ‘더팬텀’, ‘아미고’, ‘셀레네Ⅱ’, ‘엘리자베스플러스’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 모델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다. 라클라우드 신제품 침대 프레임 ‘베니스’,  W정수기의 ‘W냉온정수기 브레인’ 등 침대, 정수기도 전시 및 판매한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2022년 1월 2일까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증정한다.

광명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바디프랜드 골프공 세트를 현장에서 증정한다.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BTN 세럼, 안마의자 피규어, 매실환, 깔제도니아 스타킹 또는 레깅스 중 택1, ▲화분 또는 다과 세트를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

bhc가 운영하는 고품격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은 대구광역시에 첫 진출했다.

대구광역시 수성구에 19번째 매장인 ‘대구수성점’은 우드와 아이언을 조화시킨 공간으로 설계해 편안하고 세련된 공간에서 최고 품질 토종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독립된 룸이 22개 마련돼 비즈니스 미팅, 가족 및 지인 모임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리적 이점 역시 눈길을 끈다. ‘대구수성점’ 인근에는 수성유원지, 수성못 등 수성구 대표 관광 명소와 문화광장, 골프클럽 등이 조성돼 대구 시민은 물론 방문객 수요 흡수가 가능하다.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온라인 소비가 늘었지만,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하는 수요도 꾸준하게 있다”며 “향후에도 인구 밀도, 소비력 등이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 고객 접점을 넓힐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