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통3사가 연말 기념 특별한 캠페인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습니다. 올한해를 마무리하는 의미로 기부를 하거나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캠페인의 종류가 다양합니다.
17일 통신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자사의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에서 연말 기부 캠페인 ‘희망트리’를 진행한다고 전했습니다.
‘희망트리’는 고객이 T다이렉트샵에서 특정 단말을 구매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입양대기아동‧미혼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캠페인입니다.
LG유플러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U+콕'에서 디즈니 한정판 정품 굿즈인 ‘유플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을 판매하기로 했습니다.
유플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은 LG유플러스와 디즈니의 콜라보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시중에서 구매할 수 없는 디자인으로 제작됐습니다.
유플 디즈니 크리스마스 에디션에는 ▲맥세이프 충전기·미키마우스 실리콘커버 ▲미키마우스 맥세이프 카드지갑 ▲미키마우스 데코 스티커 ▲미키마우스 디퓨저가 들어있습니다.
kt alpha 운영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가 2021년 한 해를 정리하는 연말 결산 결과와 모바일 쿠폰 트렌드를 공개하기로 했습니다. 또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기업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통3사 관계자는 “프로모션으로 코로나19에 지친 사회가 따뜻한 위로를 얻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움과 긍정적인 경험을 극대화하도록 마케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주요기사
조현지 기자
hjc@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