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 제공

 이통3사가 연말 기념 특별한 캠페인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습니다. 올한해를 마무리하는 의미로 기부를 하거나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캠페인의 종류가 다양합니다.

17일 통신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자사의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에서 연말 기부 캠페인 ‘희망트리’를 진행한다고 전했습니다.

‘희망트리’는 고객이 T다이렉트샵에서 특정 단말을 구매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입양대기아동미혼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캠페인입니다.

LG유플러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U+콕'에서 디즈니 한정판 정품 굿즈인 ‘유플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을 판매하기로 했습니다.

유플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은 LG유플러스와 디즈니의 콜라보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시중에서 구매할 수 없는 디자인으로 제작됐습니다.

유플 디즈니 크리스마스 에디션에는 ▲맥세이프 충전기·미키마우스 실리콘커버 ▲미키마우스 맥세이프 카드지갑 ▲미키마우스 데코 스티커 ▲미키마우스 디퓨저가 들어있습니다.

kt alpha 운영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가 2021년 한 해를 정리하는 연말 결산 결과와 모바일 쿠폰 트렌드를 공개하기로 했습니다. 또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기업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통3사 관계자는 “프로모션으로 코로나19에 지친 사회가 따뜻한 위로를 얻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움과 긍정적인 경험을 극대화하도록 마케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