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고객, 정비 네트워크 방문 전 예약 단계서 예상 견적 확인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드블레즈)가 자사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에 온라인 정비 견적 기능을 추가합니다. 국내 완성차 중 처음으로 선보인 것입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최근 자사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를 개편하며 국내 완성차 중 최초로 서비스 메뉴 견적 기능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습니다.
정비 서비스 희망 고객은 르노삼성자동차 모바일 앱 등을 통한 온라인 정비 예약 시 서비스 네트워크 선택 단계에서 '온라인 견적기능 제공 네트워크'를 선택하면 주요 소모품 교체 비용을 사전에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고객들이 더 편리하고 투명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온라인 서비스를 준비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서비스 기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온라인 정비 예약 및 온라인 서비스 견적 기능은 전국의 르노삼성자동차 모든 직영 사업소 및 일부 협력 네트워크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온라인 정비 예약은 해당 정비 네트워크의 스케줄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예약일 기준 3일 이후 날짜부터 선택 가능합니다.
또 고객은 온라인 서비스 견적 기능으로 주요 소모품 항목에 대해 공임을 포함한 예상 서비스 견적을 예약 단계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가격 정보 미 기재 항목의 경우 해당 서비스 네트워크에 입고한 후 가격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편 오는 31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 모바일 앱에서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를 통해 프리미엄 엔진오일을 교체하면 20% 할인 혜택과 더불어 프로모션 종료 후 1만원 상당의 정비 할인 쿠폰을 지급합니다.
주요기사
- 車반도체 이슈 속 '르노삼성 XM3' 국내외 시장 약진 비결
- 친환경 신차 개발 주도 엔지니어 출신, 르노삼성 CEO 오른다
- XM3·QM6 국내외서 새해 첫 달 르노삼성 판매 상승 견인
- 불편 덜고 만족 높이고… 소비자X기업 리뉴얼
- 코로나19 사망자 128명 ‘역대 최다’… 거리두기 완화 이르면 4일 발표
- ‘찾아가는 사전상담’으로 의료기기 제품화 지원
- [영상] 장애인 고통 공감한 심상정·이재명, 윤석열·안철수는?
- 더럽고 멀고 없고… 화장실도 못가는 여성 건설노동자
- [포토] 누가 무주택자 위한 대통령 후보인가
- [클레임만평] 단일화
- 프랑스 언론인 선정 '최고 권위 상' 받은 르노삼성 XM3
- 르노삼성 사명서 '삼성' 뗀다...'르노코리아자동차'로 새출발
- '고유가 시대' 더 주목받는 국내 유일 친환경 중형 LPG SUV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