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드도 ‘독특’해야 하는 시대입니다. 풍성한 혜택은 기본,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인기 캐릭터와 독특한 디자인을 적용한 신용카드가 잇달아 선보여지고 있습니다.
3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KB국민카드가 비대면 소비에 특화된 톡톡’ 알파벳(F.O.M.D) 시리즈 4종을 선보입니다. 이 시리즈는 메인 할인 영역을 추가해 나가며 연내 확장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번 출시된 카드는 ▲KB국민 톡톡F 카드(Fashion) ▲KB국민 톡톡O 카드(OTT) ▲KB국민 톡톡M 카드(Membership) ▲KB국민 톡톡D 카드(Delivery) 등 3종입니다. 영역별로 제시된 서비스 또는 구매 금액은 50~100%의 할인을 제공합니다.
▲KB국민 톡톡O 카드는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웨이브 등에서 1만원 한도 내 100% 할인을, ▲KB국민 톡톡M 카드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쿠팡로켓와우, 컬리패스, 스마일페이 클럽 등의 멤버십 결제 시 결제카드로 지정하면 1만원 한도 내에서 100% 할인을 제공합니다.
이 오ㅔ도 ▲온라인 간편결제 결제시 10% 할인(월 3000원 한도) ▲대중교통 5% 할인(월 3000원 한도) ▲편의점 5% 할인(월 3000원 한도)도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각 카드 별로 동일하게 제공됩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박상혁 작가의 라인 일러스트를 도입해 각 상품의 특성과 이용 고객층의 컨셉을 강조했습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디지털 소비생활에 맞게 트렌디한 영역에 할인 혜택을 집중하고 톡톡 시리즈 카드 2장 이상 소지 시에 카드 별 실적을 맞춰 쓰는 번거로움 없이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KB국민카드의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에 최적화된 편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혜택을 담은 특화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