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남양유업
사진=남양유업

[뉴스클레임] ◆남양유업, ‘프레주빈’ 신제품 선봬=남양유업이 지난 3월 프리미엄 환자 영양식인 ‘프레주빈’ 브랜드의 국내 유통판매 계약을 체결한 가운데, 프레주빈의 신제품 ‘프레주빈 당케어’와 ‘프레주빈 굿케어’를 선보인다. ‘프레주빈 당케어’는 당뇨 환자용 식품으로 국내의 당뇨 환자용 식품 기준에 맞게 설계돼 있다. ‘프레주빈 굿케어’는 영양 보충이 필요한 암 환자나, 수술 전, 후의 환자들은 물론 일반인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에 적합하다. 

◆크리스피크림도넛, 봄 시즌 한정판 굿즈=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캠핑족들을 사로잡을 봄 시즌 한정판 굿즈 ‘워터저그 디스펜서’를 출시했다. 딥그린과 아이보리 2가지 색상으로 출시한 워터저그 디스펜서는 3.4L 대용량과 3중 구조 설계로 최대 36시간 보냉효과가 지속된다. 또한 뚜껑부분 실리콘 및 폼단열로 95% 이상 물 흘림 방지기능을 갖췄다.

◆SPC 파리바게뜨, 잠바주스와 손잡아=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잠바주스와 손잡고 =‘캐리비안 패션빙수’를 출시한다. 이번 ‘캐리비안 패션빙수’는 이른 무더위로 시원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겨냥한 것으로, 열대과일 맛 눈꽃얼음 위에 망고, 드래곤후르츠, 파인애플 등 열대과일 3종을 올려 과일 본연의 신선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뚜레쥬르 “플라워 케이크로 사랑 전해요”=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정의 달을 맞아 화사한 플라워 케이크를 선보인다. 플라워 케이크는 꽃’을 모티프로 ‘완연한 봄의 정원’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비주얼을 뽐낸다. ‘카라멜 플라워 케이크’는 캐러멜 가나슈와 버터크림을 샌드하고 토피 캐러멜 크림으로 아이싱 해 깊고 풍부한 맛을 낸다. 이 외에 ‘플라워베리 생크림’, ‘꽃밭에 딸기 생크림’도 선보인다.

◆동인비 ‘1899 싱글 에센스’=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에서 첫 단계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2세대 ‘1899 싱글 에센스’를 출시한다. 1899 싱글 에센스는 세안 후 처음 바르는 부스팅 에센스로 ‘진세닉워터’를 97.2%를 함유했다. 또한 외부 환경에 흐트러지기 쉬운 피부의 4가지 요소를 전체적으로 개선하고 ‘피부 기초체력’을 키워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준다.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퍼퓸에디션 2종=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가 퍼퓸에디션 페어 앤드 프리지아와 블랑쉬 앤드 우디 2가지 향으로 샴푸,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기존 두피강화샴푸의 대중적인 향에서 나아가 트렌디하고 특별한 향을 원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하이마트, ‘하이마트로 와 쓸어담아 랩 오디션’ 진행=롯데하이마트가 오는 8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서 ‘하이마트로 와 쓸어담아 랩 오디션’을 진행한다.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4’ 우승자 래퍼 베이식이 심사 위원으로 참여한다. 이번 랩 오디션은 래퍼 베이식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송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베이식이 챌린지 참여에 대한 감사를 전한다는 의미로 직접 소비자를 찾아가는 방식이다.

◆한샘, 가정의 달 맞이 ‘한샘 패밀리워크’ 진행=한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한샘 패밀리위크를 진행한다. 어린이날과 7~8일, 한샘디자인파크 ‘스타필드 고양점’과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안성점’, ‘용산아이파크몰점’, ‘기흥점’, ‘롯데메종동부산점’ 등 6개 매장을 찾으면 풍선 아트와 디지털 캐리커쳐, 페이스 페인팅을 받을 수 있다. 

◆휠라, 데일리 슈즈 ‘휠라이글’ 출시=휠라코리아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는 키즈 데일리 슈즈 ‘휠라이글’을 출시한다. 휠라이글은 유연하고 편안한 착화감에 컬러 구성과 디자인으로 변화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통기성이 좋은 네오프렌 소재와 푹신한 쿠셔닝 구조의 슬립온 형태라 잘 구부러지는데다 아이들이 직접 신고 벗기 편하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