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2022 머스트 비 망고’ 프로모션.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 ‘2022 머스트 비 망고’ 프로모션. 사진=롯데호텔

[뉴스클레임] ◆롯데호텔 서울, ‘2022 머스트 비 망고’ 프로모션=롯데호텔 서울이 망고와 함께 ‘2022 머스트 비 망고 : 캡처 유어 서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플레이노모어의 대표적인 핸드백 모양의 앙증맞은 디저트로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는 오는 8월까지 트렌디한 망고 디저트 뷔페와 애프터눈 티 세트를 만날 수 있다.

◆롯데마트, ‘먹핑족’부터 ‘힐링 캠핑족’까지 겨냥=롯데마트가 캠핑러들을 위해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다양한 캠핑 먹거리와 함께 감성 캠핑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먹핑족’을 사로잡기 위해 ‘1+등급 한우’ 전품목을 18일까지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먹거리뿐만 ‘힐링 캠핑족’들을 위한 다양한 캠핑용품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온에서는 12일부터 15일까지 5월 캠핑 및 나들이 시즌을 맞아 '오! 해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덕덕덕 베이커리’ 팝업스토어=롯데백화점이 내달 2일까지 한남동 '크로넛' 맛집으로 유명한 '덕덕덕 베이커리' 팝업스토어를 백화점 최초로 선보인다. 메인 메뉴로는 '자몽&얼그레이', '딸기&바질' 등 크로넛 8종류와, '퀸아망' 등의 상품을 선보인다.

◆교촌치킨, 가정의 달 맞이 주문앱 이벤트=교촌치킨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교촌치킨 주문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5월 매주 수요일마다 교촌치킨 주문앱에서 오리지날치킨 5종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총 주문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교촌 水퍼데이’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주문앱에서 오리지날치킨 5종을 주문 시, 교촌의 인기 사이드 메뉴인 치즈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오뚜기, 비건 브랜드 ‘헬로베지’ 론칭=㈜오뚜기가 비건 전문 브랜드 ‘헬로베지(Hello Veggie)’를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채소가득카레’, ‘채소가 짜장’을 선보인다. ‘채소가득카레’는 토마토와 양파를 베이스로 한 카레 소스를 사용했다. ‘채소가득짜장’은 볶은 양파를 베이스로 하는 짜장 소스에 표고버섯, 병아리콩, 완두콩, 물밤 등 푸짐한 건더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KGC인삼공사, 면세전용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캐리어’=KGC인삼공사가 위드코로나 이후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면세전용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캐리어'를 선보인다.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캐리어’는 지치지 않는 여행을 위한 필수템이란 컨셉이다. 제품과 함께 동봉된 활기력 데코스티커는 캐리어, 틴케이스, 휴대폰 케이스 등 다양한 소품을 꾸미는 데에 사용할 수 있다.

◆롯데리아 여름 아이스샷=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2종 출시와 함께 다양한 디저트 메뉴 구축으로 디저트 라인업을 강화한다. 신제품 2종은 ▲파인자몽 젤러시 ▲롯리빙수이다. 이와 함께 오징어링을 최근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 해 새롭게 선보인다. 

◆롯데제과 빼빼로, ‘NFT’ 출시=롯데제과가 제과업계 최초로 NFT(대체 불가 토큰)를 발행한다. 롯데제과는 빼빼로의 캐릭터를 활용, NFT 전문 아티스트 작가와 협업해 ‘빼빼로 프렌즈 NFT’ 작품 11종을 제작했다. ‘빼빼로 프렌즈 NFT’는 각 작품마다 11개씩 총 121개를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빼빼로 프렌즈 NFT’의 수익금을 전액 ‘스위트홈’에 기부할 계획이다.

◆풀무원 “면 품질에 집중”=풀무원식품이 면발의 메밀 함량을 늘려 구수한 풍미를 살리고 높은 압력으로 뽑아내 탄력 있는 면발이 특징인 ‘메밀냉면’ 2종을 출시한다. 메밀냉면 2종(물냉면·비빔냉면)은 메밀 본연의 구수한 풍미를 극대화한 생면 HMR 제품으로, 풀무원의 제면 노하우가 반영된 ‘초고압 제면공법’을 적용해 한층 탄력 있는 색감을 완성했다. 

◆LG생활건강 ‘후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LG생활건강이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은 환유를 나타내는 보랏빛 패키지에 기품 있는 날갯짓으로 날아오르는 한 쌍의 봉황처럼 아름다움을 향한 비상의 의미를 표현해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후의 고품격 라인 ‘환유’를 대표하는 크림인 ‘환유고’를 비롯해 환유 7종 제품을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노스페이스, ‘페이즐리 컬렉션’ 출시=노스페이스가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패턴을 통해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여름철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페이즐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페이즐리 컬렉션’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할 수 있는 티셔츠, 스웨트 셔츠 및 쇼츠 등의 기본 아이템부터 백팩, 카고백 및 버킷 햇 등 개성 넘치는 소품에 이르기까지 한층 다채로워졌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