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쿠팡 ‘유아용품 얼리썸머세일’=쿠팡이 ‘유아용품 얼리썸머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은 여름철 실외활동을 위한 유아용품은 물론 가정용 유아매트까지 여름에 필요한 유아용품으로 구성됐다. 조이, 다이치, 페도라, 시크, 쉐베베, 꿈비 등 각 분야에서 사랑받는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의 대표 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엘 부산, 개관 2주년 기념 이벤트=시그니엘 부산이 오픈 2주년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영국 팝아트의 거장 데이비드 호크니의 작품 생애를 담아낸 책 ‘A Bigger Book’을 비롯한 설치 미술품 ‘플라잉보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그니엘 부산 로비에 전시된 이 작품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시그니엘 부산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엔제리너스, 다회용컵 사용 확산 동참=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일회용컵 사용 축소 및 다회용컵 사용 독려를 위한 고객 동참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시행하는 프로모션은 개인 텀블러 또는 다회용컵을 가지고 매장 방문해아메리카노 주문 시 50% 할인한 금액에 구매 가능하다.
◆오비맥주 필굿, MZ세대 직장인 애환 담았다=오비맥주의 발포주 브랜드 필굿이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25일’과 협업해 ‘굿잡 해피니스 캘린더’를 출시했다. 굿잡 해피니스 캘린더는 ‘오늘도 잘 살았으니까, 하루의 마무리는 필굿 잡아 굿잡!’이라는 의미의 필굿 ‘굿잡 캠페인’의 일환으로 MZ세대 직장인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하이트진로 ‘진로 두꺼비 X 골프존’=‘진로 두꺼비 캐릭터’와 스크린골프 전문기업 ‘골프존’이 협업해 게임시 사용 가능한 상품을 출시한다. 게임 전반에 캐릭터가 적용되는 ‘두꺼비 테마상품’과 볼의 궤적을 알려주는 ‘볼꼬리’, ‘패키지 상품’으로 두꺼비 캐릭터로 각자의 개성을 표현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마요네스 50주년 한정판 컬렉션=오뚜기가 ‘마요네스’의 출시 50주년을 맞아 아트 크루 ‘아이앱스튜디오’와 손잡고 굿즈 ‘마요네스 50th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오뚜기 마요네스 폰트를 활용한 의류(티셔츠) 2종과 ▲프라이팬 ▲소스볼 ▲앞치마 ▲계랑컵 ▲레시피북 등 쿠킹 아이템 5종, 미니 마요네스 1종 총 8종으로 구성됐다.
◆던킨 ‘쿨라타’ 2종=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여름 시즌에 맞춰 ‘쿨라타’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나주배 쿨라타’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우리 농산물인 ‘나주배’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납작 복숭아’를 활용한 ‘납작 복숭아 젤리 쿨라타’도 함께 출시했다.
◆풀무원 올가홀푸드 ‘프리미엄 디저트 선물세트’=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가 고품질의 디저트 선물세트 5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22%의 높은 호두 함량으로 고소함과 바삭함을 살린 ‘우리밀 호두파이’ 2종과 칼슘, 식이섬유 등 영양을 듬뿍 담은 프리미엄 영양 간식 ‘고칼슘·고식이섬유 양갱 세트’ 3종 등 총 5종이다
◆대상㈜ 집으로ON, NC 다이노스와 컬래버=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NC 다이노스’ 야구단과 손잡고 ‘집으로ON X NC 다이노스’ 컬래버레이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다이노스 아귀강정 ▲다이노스 레그로, 마산지역 명물 아귀를 활용한 강정과 NC 다이노스의 상징인 공룡다리를 연상케하는 닭다리로 구성돼 지역색과 팀 시그니처 캐릭터를 강조했다.
◆LG생활건강 ‘네모난 물 시크릿 물티슈’=LG생활건강의 물티슈 브랜드 ‘네모난 물’에서 ‘네모난 물 시크릿 물티슈’를 출시했다. ‘네모난 물 시크릿 물티슈’는 소취 및 항균 테스트를 완료해 여성들의 생리 주기는 물론 잦은 분비물로 고생하거나 요실금을 앓고 있는 경우에도 사용 가능하다. 특히 약산성으로 피부의 pH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