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지난 2일 공개한 ‘트롬곰과 함께하는 6쾌한 6모션' 광고 영상이 10일 만에 조회수 500만을 돌파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지난 2일 공개한 ‘트롬곰과 함께하는 6쾌한 6모션' 광고 영상이 10일 만에 조회수 500만을 돌파했다. 사진=LG전자

[뉴스클레임] LG전자 ‘트롬곰과 함께하는 6쾌한 6모션' 광고 영상이 10일 만에 조회수 500만을 돌파했습니다.

LG전자는 트롬 건조기만의 차별화된 6모션 건조 기능을 노래와 댄스로 소개한 온라인 광고 영상이 지난 2일 공개 이후 10일 만에 조회수 500만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공개한 ‘트롬곰과 함께하는 6쾌한 6모션’편은 6모션의 건조 원리와 이를 통해 옷감 수축과 자극을 줄인다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LG 트롬 건조기의 6모션은 자연에서 빨래를 건조하는 방법과 유사한 털기, 펴주기, 널기, 휘날리기 등 최적의 동작을 구현해 옷이 받는 자극을 최소화합니다. 특히 펴주기, 널기, 살랑이기 동작은 건조통의 회전 속도를 기술적으로 조절해 옷감의 낙차를 줄여줍니다. 

또한 LG전자는 올 초 세계 최초로 건조기에 DD(Direct Drive)모터를 적용해 6모션 동작을 구현함으로써 옷감의 낙차를 줄여 수축을 완화시켰습니다. DD모터는 건조통과 벨트로 연결하는 일반 모터와 달리 건조통과 모터를 기어방식으로 연결해 드럼의 회전속도를 정교하게 조절합니다. 

LG전자는 내달 2일까지 LG전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6모션 건조 댄스를 따라 추는 영상을 올린 사람들에게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트롬곰 쿠션과 바디필로우 세트, 커피 교환권 등을 제공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