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퇴르 위드맘 메이크오버 캠페인 첫 번째 주인공 전후 사진. 사진=롯데제과
파스퇴르 위드맘 메이크오버 캠페인 첫 번째 주인공 전후 사진. 사진=롯데제과

[뉴스클레임]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롯데제과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에 참여할 세 번째 주인공을 모집한다.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에 선정된 주인공은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패션 코디 등의 메이크오버를 진행한 후 전문 작가와 화보 촬영을 진행하게 된다.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의 참가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파스퇴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주인공은 11월 초에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진심을 多하다”=하이트진로와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출전 선수들의 나눔 동행이 올해도 이어진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9일 ‘제22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대회 종료 후 참여 선수들의 이동차량 지원사업에 대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지원하는 차량은 일반 차량 8대와 장애인리프트 특수 개조 차량 2대로 독거노인, 재가 장애인 도시락 배달, 병원 이동 등에 활용될 계획이다.

◆“10월은 준법의 달”=오비맥주가 임직원과 협력사의 준법의식 함양과 준법·윤리경영 강화를 위해 10월을 ‘준법의 달’로 정하고 다양한 준법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오비맥주는 ‘매일 올바르게 양조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오는 31일까지 매주 컴플라이언스 뉴스레터 발행, 리더 메시지 등 ‘준법의 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유기묘 돌봄=bhc치킨 대학생 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지난 8일 ‘서대문구 길고양이 동행 본부’를 찾아 유기묘 돌봄 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최근 늘어나고 있는 길거리 고양이를 비롯해 유기 동물의 보호에 대한 중요성과 경각심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봉사단원들은 고양이들이 생활하는 공간을 청소하는 등 쾌적한 환경 만들기를 시작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또 새끼 고양이를 비롯해 중성화 후 약을 먹어야 하는 고양이 등 보호의 손길이 필요한 고양이들을 돌봤다. 

◆가을 산행철 맞이 환경정화= 제너시스BBQ 그룹의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가 지난달 24일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관악산 일대 환경정화에 나섰다. 올리버스는 관악산을 찾아 쓰레기를 주우며 산책하는 봉사활동 ‘플로깅’을 하며 산책로와 등산로 곳곳에 버려진 종이컵과 플라스틱, 비닐봉지 등 생활쓰레기를 수거하고 분리수거를 진행했다.

◆이봉창 의사 순국 90주기 추모식=이봉창 의사의 숭고한 애국정신을 기리는 제90주기 이봉창 의사 추모식이 지난 10일 서울시 용산구 효창공원 내 이봉창 의사 묘전에서 거행됐다. 추모식을 비롯한 이봉창 의사 선양사업에는 빙그레 김호연 회장의 이 의사에 대한 각별한 관심과 애정이 담겨있다. 오는 12일에는 이봉창의사기념사업회가 주최하는 이봉창 의사 순국 90주기 학술회의가 백범김구기념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