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올리브영
사진=CJ올리브영

[뉴스클레임] ◆옴니채널 브랜딩 캠페인 광고 900만뷰=올리브영이 옴니채널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 중인 가운데, 엑소 카이와 마마무 화사가 출연한 캠페인 광고 영상이 누적 조회 수 900만회를 넘어섰다. 올리브영은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캠페인과 연계한 두 번째 미션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각각 1회 구매하면 모바일 앱에서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구매 미션을 완료하고 응모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00만원권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생굴 반값 판매=겨울 제철 먹거리 생굴 물량 확보에 비상이 걸린 가운데, 이마트가 60톤의 생굴을 확보해 반값 수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3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특히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일주일 판매 기준 역대 최대 물량인 60톤의 생굴을 확보했다. 이마트는 해양수산부와 함께하는 수산대전을 진행, 굴 이외에도 다양한 행사품목을 선보인다.

◆슈퍼 핼러윈’ 파티=롯데백화점이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맞이에 나선다.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는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팝업스토어 운영과 함께 다양한 퍼레이드와 공연 이벤트를 선보인다. 백화점 전점 키즈관을 핼러윈 테마로 연출하고 주요 점포에서는 아동 고객을 위한 핼러윈 이벤트도 선보인다. 동탄점은 핼러윈 테마의 오징어게임 속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 체험을 진행한다. 

◆해외여행 상품 확대=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하나투어와 손잡고 10월까지 일본, 동남아, 유럽 등 전세계 여행상품 약 500여개를 추가한다. 쿠팡은 일본 상품에 대한 고객의 수요가 늘어난 것을 반영해 일본 여행 전용관도 열었다. 일본 여행 전용관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유형의 여행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낯선 사람과 함께하는 패키지 여행이 불편한 고객을 위해 ‘우리끼리 패키지’ 상품도 마련했다.

◆‘지구식단’ 기획전=풀무원이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지구식단’의 확산을 위해 온라인몰 마켓컬리서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풀무원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풀무원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5%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7일 한정 특가 상품도 별도로 준비했다. 특가 제품은 식물성 동글떡볶이, 두부면, Like텐더 등이 제공된다. 

◆에블리너 모집=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이 공식 서포터즈 ‘에블리너’를 모집한다. 이번 에블리너 모집인원은 총 20명으로, 에블린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있으며 개인 SNS 채널을 운영하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에블리너로 최종 선발된 인원은 오는 11월부터 내년 2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한다.  활동 기간 동안 에블린 관련 소식과 신상품을 먼저 접할 수 있으며,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는 별도 개인 화보 촬영권을 제공받는다.

◆‘월간밥상’ 론칭=롯데제과가 가정간편식(HMR) 정기구독 서비스 ‘월간밥상’을 론칭했다. 롯데제과 월간밥상은 어떤 식사를 할지 고민하는 고객들의 선택을 도와주는 푸드 큐레이션 서비스로, 구성은 받아보는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비공개로 진행한다. 론칭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반값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월간밥상을 구독하면 첫 달 구독료의 반값을 롯데 푸드몰에서 사용가능한 L캐시로 지급한다.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이벤트=아성다이소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아성다이소와 KT알파가 협업한 공동 프로모션이다.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 후 결제완료 페이지의 이벤트 배너에 접속해 응모를 하면 되고, 누적금액으로 3만원 이상부터 상품권 추첨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 24시까지다.

◆초콜릿 통째로 넣은 샌드위치 비스킷=오리온이 초콜릿을 통째로 넣은 샌드위치 비스킷 신제품 ‘비쵸비’를 출시한다. 비쵸비는 통밀로 만든 비스킷 사이에 통초콜릿을 넣어 풍성하고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비스킷 겉면에는 메이플 시럽을 바르고, 초콜릿 속에는 헤이즐넛 원물을 넣어 한층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특히 통밀 비스킷 ‘다이제’와 ‘투유 초콜릿’ 제조 노하우를 제품에 접목하면서 손에 초콜릿을 묻히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가을 간식 신제품=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가을에 즐기기 좋은 간식용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패스트리에 빠진 에그푸딩 ▲씨앗 가득 꿀 도넛 ▲매콤 에그마요 고로케 등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도넛 등 인기 간식류에 에그푸딩, 5가지 씨앗, 햄·에그 샐러드 등으로 속을 채워 깊고 진한 맛과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넘버 카스 패키지=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공식 스폰서 브랜드 오비맥주 카스가 월드컵 캠페인의 일환으로 ‘넘버 카스 패키지’를 출시한다. 넘버 카스 패키지는 카스 브랜드 로고 아래에 0부터 9까지 숫자를 제품 전면에 크게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제품 측면에 삽입된 QR 코드를 통해 넘버 카스 모바일 게임 6종, 예능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세꼼마 모이스처 버블 핸드워시’=LG생활건강의 위생 전문 브랜드 ‘세균아 꼼짝마’(이하 세꼼마)에서 ‘세꼼마 모이스처 버블 핸드워시’를 출시했다. 세꼼마 모이스처 버블 핸드워시는 기존 제품에 비해 보습 기능이 강화된 게 특징이다. 또 인체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pH를 적용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온 가족용 저자극 핸드워시로 사용이 가능하다.

◆‘콤부차’ 콘셉트 샴푸=미쟝센이 프리미엄 건강관리음료 ‘콤부차’ 콘셉트의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콤부차 라인은 식물유래성분 콤부차와 특허출원 원료인 모발 케어 액상 지질 복합체로 모발 강도를 개선하며 모발핏을 탄탄하게 가꿔준다. 또한 두피 특허 프로바이오틱스를 담아 연약해진 두피 장벽까지 강화해 건강한 두피케어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