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햇반 식후혈당밥’과 ‘햇반 곤약밥’을 온누리약국 전국 100개 점포에서 판매한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햇반 식후혈당밥’과 ‘햇반 곤약밥’을 온누리약국 전국 100개 점포에서 판매한다. 사진=CJ제일제당

[뉴스클레임] ◆약국에서 만나는 곤약밥=CJ제일제당이 ‘햇반 식후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밥(이하 햇반 식후혈당밥)’과 ‘햇반 곤약밥’을 온누리약국 전국 100개 점포에서 판매한다. 햇반 식후혈당밥은 혈당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불편한 식이요법 대신 맛있는 일상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즉석밥이다. CJ제일제당은 연말까지 시범 판매한 후 취급 점포 수를 더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토트넘홋스퍼’ 팝업스토어=롯데백화점이 영국 축구 명문 구단 중 하나인 ‘토트넘홋스퍼’의 팝업스토어를 강남점과 노원점에서 선보인다. 강남점에서는 지난 11일부터 행사를 진행, 오는 20일까지 운영한다. 노원점에서는 18일부터 진행해 27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월드 오브 풋볼’을 테마로 해 ‘토트넘홋스퍼’의 ‘스퍼스’ 패션 상품뿐만 아니라 붉은 악마 티셔츠 증정 등 고객들이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블랙벙커데이=보틀벙커가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인기 와인과 위스키를 최대 반값으로 할인 판매하는 '블랙벙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는 보틀벙커 전점(제타플렉스점, 창원중앙점, 상무점)으로 행사를 확대했다. 또한 지난 행사보다 한정 판매 위스키 품목, 준비 수량을 늘렸고 카드 행사 혜택을 강화한 것은 물론 다양한 증정품 행사도 진행한다.

◆‘스코어 분석왕’ 이벤트=bhc치킨이 내달 2일까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예선전 경기 스코어를 예측하는 고객 이벤트 ’대한민국 스코어 분석왕‘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 김병지 선수와 함께한다. bhc치킨 자사앱 또는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참여 폼에 해당 경기에서의 예상되는 대한민국 득점 수와 bhc치킨 메뉴를 선택하면 응모 완료된다. 당첨자에게는 경기 당일 바로 즐길 수 있는 치킨 메뉴가 기프티콘으로 발송된다.

◆수능 기념 환급 프로모션=롯데하이마트가 내달 31일까지 수능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품목과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을 롯데하이마트 상품권, 롯데상품권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증정하고, 중고폰을 반납하면 최대 15만원을 추가 보상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1월 쿠폰팩=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CareB)가 11월을 맞이해 케어비몰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과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케어비는 이유식과 반찬 식단을 3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1월의 이유식 쿠폰팩’ 이벤트를 내달 11일까지 진행한다. ‘1+1월 혜택이 플러스!’ 이벤트도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네이버페이 이벤트=아성다이소가 ‘네이버페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1월 한 달 간 진행된다. 다이소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원을 즉시 적립해준다. 결제 완료 후 포인트 뽑기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진로 신규 TV 광고하이트진로가 새로운 진로 TV 광고를 선보인다. 신규 광고는 케이블, IPTV, 온라인 등을 통해 18일부터 방영된다. 이번 광고는 MZ세대가 진로의 두꺼비 캐릭터를 본인 또는 친구와 동일시 한다는 점에 착안해서 제작했다. 다양한 모습의 MZ세대가 본인과 똑같은 모습의 두꺼비로 변하는 모습을 재미있게 담았다.

◆겨울 맞이 일품안주=교촌치킨이 겨울철에 어울리는 일품안주 메뉴 2종 ‘츠쿠네 어묵탕’와 ‘한입 쏙 직화 닭발’을 출시했다. ‘츠쿠네 어묵탕’은 교촌과 삼진어묵이 손 잡고 선보인 국물 요리 메뉴다. ‘한입 쏙 직화 닭발’은 먹기 편한 튤립 닭발을 직화로 초벌해 불향을 가득 입혀 화끈한 매운맛을 자랑한다. 파채와 양파채도 함께 제공해 감칠맛과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로스팅 짜장면 갈릭오일=풀무원식품이 건면에 짜장소스와 마늘의 풍미유가 더해진 ‘로스팅 짜장면 갈릭오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풀무원의 독자적인 기술인 ‘트리플 로스팅 공법’을 활용해 전문점에서 맛보던 짜장의 진한 맛과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국인에게 친숙한 마늘을 사용한 풍미유를 첨가해 한층 더 깊은 맛을 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