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쿨피스톡 리뉴얼=동원F&B가 유산균 음료 ‘쿨피스톡’을 제로 칼로리로 리뉴얼해 ‘쿨피스톡 제로’로 새롭게 선보인다. ‘쿨피스톡 제로’는 기존 쿨피스톡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고 당과 칼로리를 낮춰 몸에 대한 죄책감 없이 즐길 수 있다. 복숭아맛, 파인애플맛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두번쫄깃 베이글=파리바게뜨가 한국형 베이글인 ‘두번쫄깃 베이글’을 전국 매장에서 출시한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9월 직영점과 일부 가맹점을 통해 베이글을 우선적으로 선보였다. 이후 당일 생산된 베이글이 모두 조기 품절되는 등 뜨거운 반응에 주목해 올해 전국 3400여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하게 됐다.
◆허니 라떼=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허니 라떼’ 2종을 2월 이달의 음료로 선보인다. ‘허니 라떼’는 꿀과 과일을 우유와 함께 즐기는 음료로 ▲허니 딸기 라떼 ▲허니 애플망고 라떼 등 2종이다. 이번 신제품은 연유캔디 브랜드 밀키의 대표 캐릭터인 페코와 그녀의 동갑내기 친구 포코 캐릭터를 활용해 탄생했다.
◆가나초콜릿 팝업스토어=롯데제과가 가나초콜릿의 팝업스토어 ‘가나 초콜릿 하우스’ 시즌 2를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에 오는 12일에 정식 오픈한다. 초콜릿뿐만 아니라 가나초콜릿을 활용한 디저트, 음료를 맛볼 수 있으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밤에 운영되는 몰트바는 유명 몰트바인 ‘더부즈’ 및 ‘롯데칠성음료’와의 협업을 통해 초콜릿과 어울리는 싱글몰트 위스키, 칵테일 등의 음료를 제공한다.
◆캠핑족 겨냥=풀무원식품이 색다른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바릴라 캠핑백’을 출시했다. 바릴라 캠핑백은 바릴라의 노하우로 만든 파스타면 2종, 토마토소스 3종, 시즈닝 보틀 4개를 보랭 기능이 있는 캠핑용 가방에 담아 구성했다. 캠핑용 가방은 내부 공간을 적절히 구획해 외부 충격과 흔들림으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할 수 있다.
◆에그라이크 파운데이션=LG생활건강 ‘프레시안’이 ‘에그라이크 파운데이션’ 2종을 출시했다. 에그라이크 파운데이션은 프레시안만의 독자적인 에그라이크 스킨TM 기술이 만들어내는 얇은 레이어링 커버로 24시간 무너짐 없이 맑고 깨끗한 커버가 유지된다. 에그라이크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광채 레이어링으로 24시간 하루 종일 맑은 윤광을 유지해준다.
◆슈퍼 컬렉션=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신학기 필수 아이템인 ‘슈퍼 컬렉션’을 출시했다. 라이프스타일 운동화 ‘슈퍼 킥스’와 스테디셀러 가방 ‘슈퍼 팩’으로 구성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슈퍼 컬렉션’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을 바탕으로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주는 한편, 스타일리시한 학교 생활을 도와준다.
◆달링미 컬렉션=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달링미 컬렉션’을 공개했다. ‘달링미 컬렉션’은 브라&팬티세트, 슬립, 테디스커트 등에 사랑스러운 프릴 디테일과 은은한 펄감을 더해 발렌타인데이의 로맨틱함을 한껏 강조했다. ‘달링미 젤푸쉬’는 탈착 가능한 넥라인 장식과 큐빅 디테일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안전용품 강화=유한킴벌리가 근로자의 안전과 편안한 착용감에 집중한 ‘발편한 안전화’를 출시했다. ‘유한킴벌리 발편한 안전화’는 작업 시 피로 경감을 위한 경량화 기술과 함께 충격흡수 기능을 장착한 인솔과 2중 구조 미드솔을 사용했다. 또한 물세제 접촉 등 돌발상황에서도 안전을 지키기 위해 미끄럼 방지 1등급 인증을 완료했다.
◆다회용컵 문화 확산=스타벅스가 오는 10일부터 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일회용컵을 사용하지 않는 에코매장에서 친환경 활동에 동참해 주시는 고객에게 커피박 화분 키트를 소진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에코 매장은 일회용컵 대신 다회용컵을 사용하는 매장으로 제주와 세종 지역 전매장, 서울 지역 일부 매장 등 총 48곳이다.
◆희귀 위스키 판매=GS리테일이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를 통해 오는 10일부터 희귀 위스키를 선착순 판매하는 '위런' 행사를 연다. 한국 최초 싱글몰트 위스키인 김창수위스키 GS리테일스페셜에디션 38병과 발베니, 러셀리저브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10일 오후 2시에는 서울 역삼동 GS25 DX랩점에서 김창수위스키 스페셜에디션 오픈런 행사가 진행된다.
◆더 로맨틱 홍대=라이프스타일 호텔 L7홍대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더 로맨틱 홍대’ 패키지를 선보인다. 더 로맨틱 홍대는 L7홍대의 로아시스 스위트룸 혹은 스튜디오 스위트룸 1박과 더플레이스 스테이크 세트로 구성됐다. 오는 2월 15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패션 이즈 롯데' 특집전=롯데홈쇼핑은 오는 13일부터 28일까지 ‘패션 이즈 롯데’ 특집전을 열고 ‘LBL’, ‘폴앤조’, ‘르블랑페이우’ 등 패션 단독 브랜드의 23년 봄/여름 신상품을 연이어 론칭한다. 리오프닝 수요를 반영해 셋업 수트, 트렌치 코트, 트위드 재킷 등 오피스룩 라인업을 30% 이상 확대했다. 또한 지난해 S/S시즌과 비교해 편성을 확대해 할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제주 농가 돕기=롯데마트와 슈퍼가 통합 소싱으로 준비한 제주산 감귤류 4종을 각 9900원에 균일가 판매한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소과 출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 농가와의 상생과 더불어 생활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감귤 및 만감류 소과 60톤을 통합 소싱해, 9일부터 마트와 슈퍼 전 점에서 제주산 감귤류 균일가 행사를 진행한다.
◆짜요짜요송 받아쓰기=서울우유협동조합이 오는 27일까지 서울우유 홈페이지를 통해 짜먹는 요구르트 ‘짜요짜요’를 주제로 2가지의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짜요짜요송 받아쓰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플러스, 짜요짜요 4개 세트 등을 제공한다. '같은 그림 맞추기'는 추첨을 통해 당첨자 30명에게 짜요짜요 4개 세트를 증정한다.
◆호텔 베이킹 프로그램=서울신라호텔이 아이와 함께 투숙하는 고객들을 위해 '키즈 베이킹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셰프 복장과 모자를 착용하고 직접 파티시에를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케이크 또는 쿠키를 취향에 따라 초콜릿 펜, 진주 장식, 딸기 등 다양한 식재료로 꾸미게 되며, 이 과정을 전문가 선생님이 도와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