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가정의 달'이자 어린이날 등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유통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가족단위 나들이객을 겨냥, 자동차용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자동차용품 FAIR BIG SALE'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전은 불스원, 소낙스, 더클래스, 지오바니, 대한, 지엠지모터스, 로드몬스터 등 40여개 브랜드의 5300여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황사, 미세먼지, 잦은 야외활동 등으로 셀프 세차 필요성이 높아지는 시즌인 점을 감안해 기획전 내에 '셀프 세차용품 특가전'도 마련했다.
코웨이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코웨이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특히 코웨이 대표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 정수기, 노블 정수기 가로는 신규 렌탈 시 렌탈료 할인과 함께 최대 3개월의 렌탈료 면제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랜드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프랑제리'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카네이션과 케이크 중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카네이션 케이크’를 출시했다.
케이크에 사용된 프랑스 명품 초콜릿인 발로나는 색소가 첨가하지 않아도 화려한 색상을 뽐내는 것이 특징이다. 카네이션을 형상화 하는데 사용한 ‘발로나 라즈베리 인스피레이션’은 라즈베리 맛을 천연 그대로 담아낸 과일 커버춰로, 상큼하고 달달한 맛을 자랑한다.
오리온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한정판 ‘라두대장’, ‘송이대장’ 과자세트 2종을 선보였다.
라두대장, 송이대장 과자세트는 어린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고래밥’과 ‘초코송이’를 각각 메인 제품으로 삼고, ‘비쵸비’, ‘미쯔' 등 총 8종의 오리온 인기과자들로 구성했다.
케이스 겉면에 인쇄된 QR코드를 찍으면 오리온 공식 블로그로 연결돼 ‘라두&송이대장의 우당탕탕 어드벤처’ 웹툰도 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도 어린이날을 맞이해 온 가족이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행사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롯데월드몰에서는 오는 8일까지 ‘포켓몬의 모든 경험을 한 곳에’라는 컨셉으로 '포켓몬 스프링 페스타 2023'을 개최한다.
이 외에도 ‘슈퍼 해피’ 대형 포토존이 설치된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등 주요 점포에서는 5일부터 7일까지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전 점의 키즈 매장을 방문한 모든 어린이 고객에는 '슈퍼해피 캐릭터 풍선'을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