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동서식품은 카누(KANU)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카누 하우스’는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인 ‘카누’의 가치와 비전을 전달하고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공간입니다.
지난 3월 25일부터 5월 21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운영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누적 방문객 총 6만1597명, 일 평균 방문객 1000여명을 기록했습니다.
카누 하우스는 카누의 역사와 제품 라인업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카누리움과 오피스, 홈, 에스프레소 바, 루프탑 등 층마다 콘셉트에 따라 꾸며진 다채로운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또한 신제품 캡슐커피 ‘카누 바리스타’의 8가지 캡슐 중 하나를 직접 골라 체험할 수 있게 했습니다. 방문객들이 가장 많이 찾은 캡슐은 프라우드 오션과 케어링스타 디카페인이었습니다.
동서식품은 카누 하우스의 인기에 힘입어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브랜드 체험공간인 '맥심플랜트' 지하 2층에 '카누 캡슐 라운지'를 마련하고 오는 8월 31일까지 운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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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종찬 기자
jckim@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