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오롱FnC
사진=코오롱FnC

[뉴스클레임]

코오롱인더스트리FnC가 전개하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가 신규 풋웨어 G.112를 글로벌 론칭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그동안 전형적인 클래식 스타일에서 벗어난 파괴적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골프화 라인업을 선보인 지포어는 올해는 한 단계 나아가 스니커즈에서 착안, 라이프스타일 모티브를 가미한 신규 풋웨어 G.112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풋웨어 G.112는 지포어가 브랜드 정체성으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컬러’를 적극 반영했습니다. G.112는 고객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27개 컬러 스타일로 출시됩니다. 이는 지포어의 올해 ‘애드 컬러 투 유어 게임(ADD COLOUR TO YOUR GAME)’ 캠페인과 연결돼 ‘컬러’를 활용한 브랜드의 차별화된 정체성을 보여줍니다. 

펑키한 스파이크 모티브를 적용해 골프화의 전형에서도 탈피했습니다. 착용했을 때 가볍고 발목이 흔들리지 않도록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퍼포먼스를 위한 기능성을 탑재했습니다. 방수 기능을 갖춘 PU 레더 소재로 제작해 여름 장마철에도 활용도가 높습니다. 

이와 함께 지포어는 G.112 론칭을 기념한 ‘라이프스타일 캡슐 컬렉션’도 국내 출시합니다. 캡슐 컬렉션은 G.112 모티브 그래픽을 활용해 모던하고 팝한 감성을 더한 패커블 윈드브레이커, 라운드티, 폴로, 쇼츠, 슈즈백, 토트백 등 어패럴과 액세서리로 구성됩니다. 

오는 16일부터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G.112 론칭 기념 팝업 쇼케이스를 진행합니다. 기간 내 전 컬러의 G.112 골프화와 라이프스타일 캡슐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전시하여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