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이마트 배스킨라빈스 갤러리아 롯데백화점 롯데칠성음료 롯데홈쇼핑 뚜레쥬르 홈앤쇼핑 티몬 오뚜기 GS25 아웃백 대상㈜ 청정원 애경산업

[뉴스클레임]
아인슈타인 리뉴얼=남양유업이 프리미엄 우유 브랜드 ‘아인슈타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인공 첨가 없이 젖소의 정상 대사로 얻어낸 DHA 성분에 무항생제 원유를 결합하여 ‘안전한 먹거리’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유종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일반 유기농 제품대비 한층 강화된 32가지 품질검사(자사 기준)와 전용 목장에서 관리되는 원유를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트러플로 만든 넷플릭스 팝콘=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오는 14일 넷플릭스와의 협업을 통해 이색 신상품인 ‘넷플릭스 트러플 팝콘’ 선보인다.
고소한 참기름 식빵=오뚜기가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은 '고소한 참기름’을 활용해, 신세계푸드와 컬래버레이션한 ‘고소한 참기름 식빵'을 출시했다.
'고소한 참기름 식빵'은 오뚜기 고소한 참기름이 사용된 프리미엄 식빵으로, 오뚜기 참기름이 반죽에 사용돼 더욱 고소한 맛과 진한 참기름의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통참깨가 식빵에 콕콕 박혀 더욱 진한 참깨 특유의 고소한 맛을 자랑하며, 통식빵 자체를 손으로 찢어 먹으면 맛을 더욱 강하게 즐길 수 있다.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롯데리아가 롯데리아 버거 판매량 1위인 ‘불고기버거’의 새로운 라인업 2종을 선보인다.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는 ‘불고기 패티’와 오징어 원물이 씹히는 ‘오징어 패티’ 총 두 장의 패티로 구성돼 든든함을 두배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불고기버거에 베이컨과 토마토 토핑을 추가해 더욱 풍성해진 맛과 볼륨감을 자랑하는 ‘불고기 베이컨 버거’도 함께 선보였다.
‘넷플릭스 트러플 팝콘’은 다른 트러플 스낵들과 비교해도 배 이상 되는 최고 수준의 트러플 구성비를 갖고 있다. 상품 패키지 또한 기존 협업 상품들처럼 넷플릭스 아이덴티티를 살리기 위해 검은색 바탕에 붉은색 컬러로 넷플릭스를 표기하고, 재생 버튼과 구간 이동 버튼을 모티브로 웃는 얼굴로 디자인했다.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bhc그룹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하반기 첫 신메뉴를 선보인다.
아웃백은 신메뉴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를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출시한다. 아웃백만의 최고 품질의 스테이크를 비롯해 본 매로우와 샐러드, 필라프, 슈림프 등 다양한 요리가 곁들어진 고품격 프리미엄 세트 메뉴이다. 스테이크는 갈빗살 특유의 쫄깃한 식감으로 씹을수록 진한 육즙과 풍미 가득한 ‘꽃갈비 스테이크’와 연하고 부드러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안심스테이크’ 등 2종으로 스테이크의 다채로운 맛의 대비를 즐길 수 있다.
물만두 비치볼 기획팩=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족을 겨냥한 ‘물만두 비치볼 기획팩’을 한정 판매한다.
이번 기획상품은 ‘호밍스 촉촉한 고기물만두(350g)’ 2봉과 비치볼로 구성됐으며, 다 익으면 물 위에 동동 뜨는 물만두의 특징에서 착안해 물놀이 인기템 중 하나인 비치볼을 기획하게 됐다. 물만두가 그려져 있는 비치볼을 물 위에 띄우면 커다란 물만두가 물에 둥둥 떠 있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스킨 핏 수분 선스틱=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스킨 핏 수분 선스틱’을 출시했다.
AGE20’s 스킨 핏 수분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SPF50+/PA++++)은 물론 햇볕 등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수분 밤 타입의 제형이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얇고 촉촉하게 밀착돼 수분광 피부를 연출해준다. 피부에 하얗게 들뜨는 백탁 현상이 없어 산뜻한 사용도 가능하다.
쿠팡모터스 여름페어=쿠팡이 자동차 및 바이크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쿠팡모터스 여름페어’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불스원, 소낙스, 메이튼, 더클래스, 신지모루, 아이나비 등 4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에는 최대 25%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함께 구매하면 할인율이 더해지는 다운로드 쿠폰 적용 상품까지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지역 대표 한우, 전국구 명품으로=이마트가 13일부터 19일까지 대구지역 한우 브랜드인 ‘팔공상강한우’ 판매를 이마트 전 점포로 확대하고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한다.
이번 행사는 ‘팔공상강한우’의 이마트 입점 10주년을 맞아 3개월전부터 행사 물량을 기획하고 농가 출하 스케줄을 조정해 진행된다. ‘팔공상강한우’는 대구지역 기반의 한우 브랜드로 대구축산농협만의 한우 고급육 생산 프로그램으로 사육한 1등급 이상 상품이다. 등심, 안심, 국거리 등 전 부위를 한우 200두, 약 40톤 규모로 준비했다.
‘빵빠레샷’ 이벤트=롯데웰푸드가 공식 인스타그램 SNS채널 ‘스윗스타그램‘과 아이스스타그램’에서 오는 21일까지 ‘빵빠레 샷’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빵빠레샷’은 지난 5월 말 K-POP 팬덤 사이에서 생겨난 소비자 트렌드다.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인형 굿즈 등을 빵빠레 케이스에 담아 인증샷을 찍는 방식이다.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자랑하고 싶은 귀여운 인형이나 반려동물과 함께 빵빠레 샷을 인증하고 롯데웰푸드 인스타그램 채널 ‘스윗스타그램’과 ‘아이스스타그램’에서 응모하면 된다.
‘카카오프렌즈 비치 세트’ 사전예약=SPC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춘식이’와 협업한 7월 이달의 맛 ‘라이언 망고 마카롱’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프렌즈 비치 세트’를 선보인다.
‘카카오프렌즈 비치 세트’는 ▲비치볼 ▲비치타월 ▲비치백 3종을 한 세트로 구성했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쿼터, 패밀리, 하프갤론 사이즈 아이스크림 구매 시 ‘카카오프렌즈 비치 세트’를 3000원 가격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갤러리아 'Dive into Summer'=갤러리아백화점이 여름을 맞아 전 지점에서 ‘Dive into Summer’를 테마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자사 카드 100만원 이상(서울 명품관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7월 한 달간(주중 한정) 갤러리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Happy Rainy Day’ 이벤트도 진행한다. 백화점 개점 시간 및 소재지 기준 강수량이 2mm 이상일 시 당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빈티지 팝업 스토어=롯데백화점이 ‘스트리트 컬쳐’를 테마로 한 유통업계 최대 규모의 빈티지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본점 지하 1층 ‘더 웨이브’ 및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70~80년대 레트로 감성을 담은 스트리트 컬쳐 브랜드 ‘소버 유니온’과 손잡고 다양한 빈티지 패션, 소품, 아트워크 등의 상품을 판매한다. 팝업스토어에는 전시의 핵심 테마인 ‘스트리트 문화’를 모티브로 ‘전시 MD존’, ‘전시 연계 상품존’, ‘빈티지 상품존’ 총 3개의 섹션으로 구분해 총 500여 상품을 선보인다.
캐리비안베이 BBQ & BEER 페스티벌=롯데칠성음료가 워터파크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에서 ‘BBQ & BEER 페스티벌’ 클라우드생(生)드래프트 프로모션을 오는 14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철 ‘클라우드生드래프트’가 물속에 DIVE하는 것처럼 시원하고 청량한 이미지를 형상화한 브랜딩 매장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클라우드生드래프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生맥맛집에 물총사격’ 게임도 준비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킹 프라이스 위크’=롯데홈쇼핑이 오는 14일부터 19일까지 단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한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쇼킹 프라이스 위크’를 진행한다.
패션, 식품, 가전 등 50여 개 브랜드, 90억원 규모의 물량으로, TV, 온라인, 모바일 등 전 채널을 통해 통합 마케팅 행사를 전개한다. 단독 패션 브랜드, 상반기 히트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1만원대 상품까지 파격적으로 선보인다. 행사 상품을 구매한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 200명을 추첨해 쇼핑지원금 5만원을 지급한다.
‘밀키 크리스마스’ 팝업=CJ푸드빌 뚜레쥬르가 '라라스윗'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라라스윗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뚜레쥬르 플래그십 스토어 제일제당센터점에서 무더운 여름 시원한 반전을 담아낸 ‘밀키 크리스마스(Milky CHRISTMAS)’ 콘셉트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라스윗 컬래버 신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및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오는 8월 20일까지 한정 운영된다. 뚜레쥬르는 팝업 이벤트를 통해 먼저 고객들과 소통한 뒤 오는 19일부터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 뚜레쥬르X라라스윗 컬래버 신제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장마철 뽀송건조’ 특집전=홈앤쇼핑이 오는 15일 ‘삼성메가렌탈쇼 뽀송건조’ 특집전을 진행한다.
방송 중 상담 예약만 남겨도 실시간 현금 총 150만원(50만원씩 3명 추첨 지급) 경품이 준비돼 있다. 2개 묶음 렌탈 시 삼성갤럭시탭, 삼성공기청정기 중 1개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3개를 묶어서 렌탈 시 2도어 삼성냉장고, 삼성제습기 중 하나가 사은품으로 지급된다.
‘썸머 비치 패션 룩&뷰티’ 특별전=티몬이 바캉스 시즌을 맞아 이달 말까지 ‘썸머 비치 패션 룩&뷰티’ 특별전을 실시한다.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기획전은 크게 ▲바캉스 룩 ▲비치&스위밍 ▲슈즈 ▲액세서리 ▲뷰티 등 5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티몬이 엄선한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들의 최대 혜택가도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또한 13일 하루 ‘티몬X이랜드 올인데이’를 열고 여름은 물론 역시즌 패션 아이템까지 특가 판매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