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롯데웰푸드 CJ제일제당 롯데백화점 롯데호텔 GC hy G마켓

[뉴스클레임]
정관장 천녹 그로잉=정관장 천녹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키즈녹용 ‘천녹 그로잉(Growing)’을 출시했다.
‘천녹 그로잉’은 뉴질랜드 최상위 SAT 등급 녹용에 정관장 6년근 홍삼, 한삼덩굴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 등 성장기 어린이 특화원료를 맞춤형 설계로 배합한 정관장 최초의 키즈 녹용 제품이다. 여기에 레몬농축액과 코코넛꽃액즙을 더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큼한 청포도 맛으로 부담없이 녹용을 섭취할 수 있다.
'끌로 후자’ 한국 공식 출시=하이트진로가 ‘끌로 후자(Clos Rougeard)’ 와이너리의 공식 수입사로 와인 4종을 한국에 처음 선보인다.
‘끌로 후자 르부르’는 까베르네 프랑 100%로, 짙은 루비빛을 띈 레드와인이다. 이번 2017년 빈티지는 ▲싱글빈야드에서 80년 전에 식재된 올드바인(오래된 나무)에서 생산 ▲천연 효모만을 이용한 자연발효 ▲7m 지하셀러에서 24개월 이상 오크배럴에서 숙성 등 끌로 후자만의 원칙 아래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을 보여주는 최고급 와인이다. 끌루 후자 4종은 국내 한정 수량으로 호텔 및 레스토랑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넛츠크림 위드 에스프레소=롯데웰푸드가 지난 6월 선보였던 나뚜루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에서만 맛보던 디저트를 모티브로 개발한 성수컬렉션 ‘넛츠크림 위드 에스프레소’를 선보인다.
나뚜루 성수컬렉션 ‘넛츠크림 위드 에스프레소’는 나뚜루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의 스페셜 메뉴인 ‘스모그네이처’를 재해석해 개발한 넛츠커피 아이스크림이다. 두 가지의 맛이 한데 어우러진 ‘넛츠크림 위드 에스프레소’는 진하고 달콤한 커피의 풍미와 넛츠의 고소한 맛의 아이스크림 안에 아몬드와 피넛 분태가 들어가 씹는 즐거움을 준다. 패키지에는 핫플레이스 성수동에서 유행하고 있는 체크무늬 패턴을 배경으로 선택했다.
액티브엔리치 부스트=CJ제일제당이 항산화 뉴트리션 솔루션 '액티브엔리치 부스트'를 출시했다.
'액티브엔리치 부스트'는 지난 3월 FNT사업본부가 선보인 고기능성 뉴트리션 원료 브랜드 ‘액티브엔리치’의 첫 제품으로, 항산화 원료인 ‘글루타치온’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특히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내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C의 기능을 10% 이상 강화하고, 피로 물질을 30% 이상 감소시키는 효과가 확인됐다. 이와 함께 근육의 산소 이용 능력 개선 등 운동수행 능력을 높여주는 효과도 나타났다.
‘속눈썹 영양제’ 사전 예약 판매= 쿠팡 뷰티데이터랩이 속눈썹 영양제 ‘비바이바닐라 아이래쉬 트리트먼트 세럼’의 사전 예약 판매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속눈썹 영양제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바닐라코가 쿠팡의 ‘함께 만들어요’ 뷰티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최초로 개발해 선보인다. 쿠팡에서 단독 선론칭하며, 약 일주일 간 최대 54%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하피볼' 팝업스토어= 현대백화점이 내달 2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하이볼 브랜드 '하피볼'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 얼그레이, 자몽허니블랙티, 체리콕, 야쿠르트 등 총 4가지 하이볼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하이볼 글라스, 보냉백 등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고, SNS 포토부스, 경품 추첨 등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푸마 시티=롯데백화점이 ‘맨체스터 시티’ 방한을 기념해 ‘맨시티’의 공식 파트너사인 ‘푸마’와 손잡고 초대형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푸마’와 함께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초대형 ‘맨시티’ 팝업을 진행한다. 팝업 공간 전체를 ‘맨시티’ 전용 축구 경기장처럼 연출하고, ‘맨시티’ 공식 유니폼을 선보인다. 다양한 축구 게임에 참여해 미션을 성공한 고객에게는 ‘맨시티’ 로고가 새겨진 키링, 부채 등의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이벤트=롯데호텔이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스페셜 키카드 홀더 퀴즈 이벤트’와 ‘포토부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는 키카드 홀더 내 QR코드를 스캔해 퀴즈를 풀면 된다. 롯데호텔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성공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긴 키카드 홀더를 제작해 체크인 시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롯데호텔 부산에서는 '포토부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호텔 부산 1층에 위치한 포토부스에서 사진 촬영 후, 인화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내달 27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라세느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전국찍먹자랑’ 이벤트=GC케어의 건강한 생활습관 관리 앱 ‘어떠케어’가 ‘전국찍먹자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찍먹자랑은 어떠케어 푸드카메라를 통해 음식을 ‘찍고’ ‘먹고’ SNS에 자랑하는 이벤트로, 내달 19일까지 어떠케어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대상 더글라스 하우스 워커힐 숙박권(1명) ▲최우수상 네스카페 돌체구스토(3명) ▲우수상 설빙 망고치즈빙수 교환권(30명) ▲인기상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교환권(50명)을 증정한다.
피카츄 입힌 카트=hy가 이달 말부터 피카츄 콘셉트로 외관 전체를 랩핑한 '피카츄 코코'를 한시 투입한다.
전국 100대 규모로 유동인구가 많은 신도시, 핫플레이스 등에 배치된다. 운영 기간은 10월 말까지다. 랩핑 카트 사진을 찍어 공식 SNS 계정에 올리면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 굿즈, MPRO 키즈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데이마켓= G마켓이 오는 30일까지 ‘데이마켓’을 열고, 여름을 테마로 한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 특가에 판매한다. 옥션은 25일부터 행사를 시작한다.
이번 행사는 ▲24일 일렉트로닉데이(디지털&가전) ▲25일 생필품데이 ▲26일 푸드데이 ▲27일 홈&라이프데이(리빙) ▲28일~30일 패션&뷰티데이 등 여름 시즌 필수 7대 품목을 엄선했다. G마켓의 라방 채널 G라이브를 통해 역대급 라이브쇼도 선보인다. 24일 오후 6시에는 ‘삼성 모니터 BEST’편을, 26일 오후 6시에는 ‘삼다수로 더위타파’편을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