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삼양식품 대상㈜ 청정원 세븐일레븐 유비케어 갤러리아 롯데백화점 롯데홈쇼핑 풀무원 한샘 CJ제일제당 아모레퍼시픽 아성다이소 CJ푸드빌 롯데호텔앤리조트 11번가 옥션

1880 커피. 사진=해태제과
1880 커피. 사진=해태제과

[뉴스클레임]

테이크아웃 전용 ‘1880 커피’=해태제과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젤라또 ‘빨라쪼’가 맛과 가성비를 모두 잡은 ‘일팔팔공 커피’를 출시한다.

빨라쪼가 시작된 1880년을 기념해 착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테이크아웃 전용 메뉴다. 기존 아메리카노 대비 가격은 40% 이상 낮췄지만 맛과 퀄리티는 그대로다. 브라질, 에티오피아, 콜롬비아에서 공수한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를 엄선해 국내에서 직접 로스팅했다.

컬러체인징 왓따 청포도=롯데웰푸드가 씹으면 씹을수록 색이 변하는 효과를 추가한 풍선껌 ‘컬러체인징 왓따 청포도’를 선보인다. 

기존 왓따 청포도 샤인머스캣을 리뉴얼한 제품으로 색상 변화라는 효과를 추가해 풍선껌을 부는 재미를 더했다. 컬러체인징 왓따 청포도는 연두색에서 시작해 씹으면 씹을수록 점점 핑크색상으로 변화한다. 약 5분에서 10분 사이에 색상 변화가 일어난다. 껌을 씹는 시간별로 다른 색상의 풍선을 불 수 있어 재미있는 느낌을 준다.

간짬뽕 엑스=삼양식품이 신제품 ‘간짬뽕 엑스’를 출시했다.

간짬뽕 엑스는 간짬뽕 브랜드의 확장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면과 후레이크의 양을 늘리고 매운맛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베트남산 고추를 사용해 맵기를 4배 가량 높였고, 용량도 115g으로 9.5% 증량했다. 맵기는 불닭볶음면과 비슷한 수준이다.

맛선생 국물내기 한알 황태=대상㈜ 청정원이 ‘맛선생 국물내기 한알 황태’을 출시한다.

'맛선생 국물내기 한알 황태'는 황태 살과 뼈를 정성껏 우려내 황태 고유의 구수하고 시원한 감칠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황태와 잘 어울리는 콩나물, 무, 대파, 양파, 등 국산 야채의 단맛을 더해 황태 육수의 시원함을 극대화하고 풍미를 살렸다. 콩나물국, 미역국, 뭇국, 해장국 등 구수하고 시원한 감칠맛이 필요한 다양한 요리에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마라탕면=세븐일레븐이 마라탕과 라면을 결합한 ‘마라탕면’을 PB브랜드 세븐셀렉트로 출시했다. 

마라탕의 얼얼한 마라맛은 살리고 한국인의 입맛에 생소한 향신료인 ‘산초’의 맛은 가볍게 한 대신 고춧가루 맛을 강화시켜 호불호 없는 마라탕맛 라면을 개발했다. 양배추, 목이버섯, 청경채 등 마라탕에 들어가는 다량의 채소들을 건조해 풍성한 비주얼과 시원한 국물맛을 살렸다.  

그린핑거 마이키즈 X 산리오캐릭터즈=유한킴벌리가 영유아 스킨케어 그린핑거가 글로벌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와 콜라보 한 ‘그린핑거 마이키즈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그린핑거 마이키즈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은 얼굴로션, 로션 플러스, 샴푸, 워시, 린스 5종을 기본으로 기획 세트도 판매 예정이며, 연말에는 선 쿠션 에디션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스페셜 에디션 제품에는 아이들의 사랑을 받는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포차코 캐릭터가 디자인돼 있다. 

의료정보 제공 플랫폼=유비케어가 의료정보 제공 플랫폼 ’닥터인포’를 출시했다.

‘닥터인포’는 개원의들에게 가장 필요한 필수 의료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써 회사의 대표 전자의무기록(EMR) 솔루션인 ‘의사랑’ 사용 고객의 환자 진료 및 처방에 도움을 준다. 세부적으로는 ▲의사랑 현실 데이터(Real Data) 기반의 메디컬 트렌드 제공 ▲ 신약, 급여 가이드 등 약품 정보 컨텐츠 제공 ▲ 국내외 제약사 웹 세미나 및 교육 일정 안내 ▲ 진료과 별 참여 가능한 설문조사 제공 기능을 갖췄다. 

한여름 선보이는 니트웨어=갤러리아백화점이 한발 앞서 서울 명품관에서 23년 가을/겨울(FW) 신상품을 제안한다.

이번 신상품은 갤러리아가 직영하는 해외 패션 브랜드 편집샵 ‘G.STREET 494 HOMME’에서 선보인다. 다채로운 색감의 니트웨어, 짧은 기장감의 아우터 등 다양한 신상 남성 의류를 준비했다. 이번 시즌부턴 영국 패션 브랜드 ‘JW앤더슨’, 일본 브랜드 ‘토가 비릴리스(Toga Virilis) 상품도 새롭게 추가했다.

잠실에 뜬 위스키 증류소=롯데백화점이 MZ세대에 열풍인 ‘위스키’를 테마로 초대형 팝업 행사에 나선다.

오는 11일부터 23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전 세계 판매량 1위 아이리쉬 위스키인 ‘제임슨’의 위스키 증류소를 재현한 ‘제임슨 디스틸러리 온 투어’ 팝업을 운영한다. ‘증류소 투어 프로그램’, ‘제임스 칵테일 클래스’가 대표적인 체험 프로그램이다. 글로벌 워크웨어 브랜드 ‘디키즈’와 협업한 ‘콜라보 상품’도 최초 공개한다.

FW시즌 승부수=롯데홈쇼핑이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 단독 패션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올해 가을/겨울 패션 전략은 ‘상품 및 판매채널 다양화’로, ▲신규 브랜드 론칭 통한 단독 브랜드 확대 ▲브랜드별 품목 다양화 ▲멀티채널 판로 확장 통해 패션 명가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패션 브랜드 ‘LBL’은 신규 모델로 배우 송지효를 발탁하고, 우아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에 트렌드를 가미해 3040세대까지 고객층 확대에 나선다. 오는 22일 130분간 론칭 특집 방송을 통해 시그니처 아이템인 ‘캐시미어 가디건', '메리노 울 니트’ 등 10여 종의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오늘의 컬쳐’ 기획전= 티몬이 실내에서 즐기는 공연·전시 상품들을 단독 특가, 무료 예매 수수료, 선착순 전용 쿠폰 등 특별한 혜택을 더해 선보인다.

티몬은 ‘오늘의 컬쳐’ 기획전을 상시 열고, 공연·전시·체험 등 100여개의 다양한 상품들을 엄선해 최대 81% 할인 판매한다.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실내에서 관람할 수 있는 문화생활 상품을 중점 큐레이션 했다. 또 단독 특가, 무료 예매 수수료 등 특별 혜택을 전하고 상품별, 금액대별 사용 가능한 전용 쿠폰도 선착순 제공해 고객들의 알찬 나들이를 지원한다.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가 ‘2023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올가의 추석선물세트는 올가만의 희소성 가치가 반영된 프리미엄 제품을 한정판으로 구성해 고객에게 지속 가능한 소비 경험뿐만 아니라 명절 선물로서 특별함의 가치를 높여 선보인다. 명절에 인기 높은 정육과 과일 선물세트는 환경을 생각하는 저탄소 제품으로 준비했다.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한샘이 인테리어 공사∙가구∙생활용품 분야에서 올 상반기 고객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약 500종의 상품을 모아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SSEM FESTA)’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한샘몰 오픈을 기념해 열린 1차 쌤페스타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행사다. 할인 상품을 기존 약 190종에서 이번에는 약 500종으로 확대했다. 침구, 주방용품, 조명 등 생활용품 할인 품목을 3배 가량 늘렸으며 인테리어 공사와 가구 품목도 더욱 다양화해 집꾸밈에 대한 차별화된 경험을 더 널리 제공하고자 했다. 

Cuisine. K 팝업 레스토랑=CJ제일제당이 유망 한식 셰프 육성의 플랫폼 역할을 할 ‘퀴진케이 팝업 레스토랑’을 연다.

‘퀴진케이 팝업 레스토랑’은 셰프들이 한식을 주제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고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는 공간으로,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CJ제일제당의 혁신허브인 ‘이노플레이’ 1층에 마련됐다. ‘퀴진케이 팝업 레스토랑’의 첫 메뉴는 ▲수원 왕 갈비치킨 ▲민어와 유자소스 ▲오골계 국수 등의 6가지 한식 코스 요리로 구성된다. 향후에는 신진 셰프들이 개발한 메뉴도 선보인다.

비레디X나이스웨더=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가 ‘나이스웨더’와 함께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협업 기간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한정판 제품들이 출시된다. 비레디 대표 제품인 ‘블루 쿠션’, ‘블루 수분 선크림’, ‘웨이크업 생기 립밤’을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남성들이 일상에서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샤코슈와 카드케이스도 출시된다. 오는 11일부터 9월 10일까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아모레 부산’에서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카카오페이 이벤트=아성다이소가 ‘카카오페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다이소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 1만원 이상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500P를 즉시 적립해 준다. 1일 1회 적립이 가능하고, 기간 내 2회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남산 나이트 워크=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야간걷기 프로그램인 ‘2023 남산 나이트 워크’를 개최한다.

오는 19일부터 9월 2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 누구나 N서울타워 온라인 판매채널을 통해 참가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출발 장소는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백범광장이다. 참가자에게는 나이트 워크 기념 티셔츠, LED 암밴드, 배번호, 맥주 1잔 시음권, 2023년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을 제공한다. 

밥상 위로 명품 김치 도착=롯데호텔앤리조트가 김치를 첫 출시하고 국내 김치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강원도 영월과 전남 해남 등 계절별 최적 산지에서 공수한 제철 배추, 롯데호텔이 직접 품질을 관리하는 밭에서 수확한 영양산 고추로 만든 고춧가루가 김치의 기초를 이룬다. 최상급 육젓과 황석어젓, 바다 위에서 급동결한 생새우, 4년간 간수를 제거한 고품질의 신안 천일염 등으로 만든 양념을 함께 버무렸다. 김치는 오는 12일 롯데홈쇼핑의 ‘최유라쇼’에서 유통채널 최초로 시중 판매에 들어간다.

11번가 X HC해피콜=11번가가 ‘HC해피콜’이 출시한 광복 78주년 기념 한정판 패키지 ‘다이아몬드 태극 에디션’을 단독 판매한다.

‘HC해피콜 다이아몬드 태극 에디션’은 태극기를 모티브로 팬 외부에 각각 태극 문양을 연상케 하는 청색, 적색 색상을 입히고 내부 바닥에는 태극기의 모서리에 위치한 4개의 괘 ‘건곤감리’ 무늬를 새겨 광복절의 의미를 더했다. 11번가는 오는 11일 ‘시선집중’ 코너를 통해 ‘HC해피콜 다이아몬드 태극 에디션’을 단독 공개하고, 2000개 한정수량 선착순 판매를 진행한다.

'옥션별미’ 오픈=옥션이 고품질 식품전문관 ‘옥션별미’를 오픈한다.

옥션별미는 ‘실패 없는 식품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로, 기존 구매고객의 별점이 5점 만점 중 4점 이상인 우수 상품만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 옥션별미에 대한 고객 사랑을 반영해 기존에 매주 화요일 단 하루만 진행하던 행사를 일주일 내내 만나볼 수 있도록 확대 오픈한다. 새로워진 옥션별미는 매주 화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일주일간 하나의 식품 품목을 선정해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