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롯데호텔 세븐일레븐 롯데홈쇼핑 GS샵 한샘 전자랜드 11번가 G마켓 페르노리카코리아 골든블루

선론칭 신제품. 사진=이마트
선론칭 신제품. 사진=이마트

[뉴스클레임]

CJ제일제당 신상품 先론칭=이마트 SSG닷컴 G마켓이 CJ제일제당의 신상품 13종을 고객과 먼저 만나게 한다. 

신제품은 가정간편식(HMR) 카테고리에서 ‘비비고 납작교자’ 3종과 ‘햇반 컵반’ 2종, K-스트리트 푸드 카테고리에서 ‘비비고 떡볶이’ 3종, ‘비비고 붕어빵’ 3종 등이다. 신제품 선론칭을 기념해 이마트는 오는 30일까지 연수·목동·은평·왕십리·수지·죽전·만촌·양산·둔산·세종점 등 10개 매장에서 선론칭 신제품 전용 팝업스토어를 열고 경품 이벤트를 벌인다. G마켓은 18일 라이브방송 ‘G라이브’에서 제품 론칭쇼를 연다.

서울신라호텔 아트캉스=서울신라호텔이 세계 3대 아트페어인 '프리즈'와 손잡고 아트캉스 상품을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 1층 로비에서는 ‘프리즈 서울’에 맞춰 8월 말부터 이배 작가의 ‘붓질 시리즈’ 신작 2점을 전시한다. ‘프리즈 서울’과 협업해 ‘프리즈 서울’ VIP PASS를 제공하는 객실 패키지 ‘프리즈 위크 앳 더 신라 서울’도 출시한다. 서울신라호텔은 프리즈와의 파트너십을 기념해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프리즈 X 신라 스페셜 기프트’는 ‘프리즈 위크 앳 더 신라 서울’ 패키지 고객과 프리즈를 통해 예약한 고객들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추석 선물세트=롯데호텔앤리조트가 호텔리어와 셰프들이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해 구성한 ‘2023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정육, 수산, 주류, 침구류 등 각 분야에서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쌓아온 롯데호텔앤리조트 호텔리어들이 연구와 분석을 통해 엄선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매년 인기 품목으로 손꼽히는 1등급 ‘횡성한우’ 세트는 40만원부터 110만원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댕냥이 탐정소=롯데온이 17일부터 23일까지 ‘댕냥이 탐정소 1탄 – 간식편’을 개최한다.

댕냥이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함께 이르는 신조어로, 댕냥이 탐정소에서는 반려동물에게 새로운 먹거리와 체험을 선물할 수 있는 상품을 제안한다.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상품군별로 나눠 진행할 예정이며, 첫 번째 주제로 인기 간식을 소개하고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숙성도' 인기 식사메뉴 추가 출시=세븐일레븐이 '숙성도'의 인기 식사메뉴를 도시락과 냉장간편식으로 추가 출시했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이 출시한 숙성도 RMR 상품은 ‘멜젓볶음밥&바싹불고기’도시락과 ‘숙성도된장술밥’, ‘숙성도김치짜글이’ 등이다. 앞서 세븐일레븐에서 지난 6월에 출시돼 판매중인 제주 흑돼지 맛집 ‘숙성도’와의 콜라보 RMR 상품이 고객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판매수량 200만개를 돌파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추가로 제주돼지 맛집 숙성도의 인기 식사 메뉴를 도시락과 냉장간편식으로 출시했다. 

매월 17일 ‘리퍼임박마켓데이’=티몬이 리퍼상품 인기에 힘입어 매달 17일마다 ‘리퍼임박마켓데이’를 개최하고 사후관리가 무상으로 가능한 가전, 디지털 상품들을 엄선해 특가 판매한다. 

리퍼 전문몰 ‘뉴퍼마켓’과 함께 TV와 에어컨 등 대형가전부터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PC까지 특가판매하는 동시에 5% 즉시할인까지 선착순 지원한다. 특히 뉴퍼마켓과 준비한 삼성, LG, 파세코 딜들은 상품별로 3개월에서 최대 1년까지 무상 사후관리도 가능하다.

집콕 상품 편성 확대=롯데홈쇼핑이 폭염 장기화로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이어짐에 따라 고객 수요가 증가하는 간편식 등 상품을 확대한다.

오는 20일 한국인 최초 미쉐린 가이드 2 스타 임정식 셰프의 ‘정식당’ 스테이크를 판매한다. 22일에는 유명 셰프인 최현석의 스테이크를,  23일(수)에는 ‘BBQ통닭다리 바베큐’를 판매한다. 홈캉스를 위한 가전 상품도 편성했다. 19일 고객 선호도가 높은 초대형 85형 ‘삼성 QLED TV’를 판매한다. 

FW 시즌 공략=GS샵이 오는 18일부터 모르간, 쏘울, 아뜰리에 마졸리 등 단독 전개 중인 패션 브랜드의 가을 상품을 본격 론칭하며 FW 시즌 공략에 나선다. 

올해 가을 패션의 키워드는 ‘기후’다. GS샵은 이른 무더위, 기록적인 폭염과 폭우 등 ‘지구 열대화(Global Boiling)’시대가 언급될 정도로 무더워진 기후 변화에 맞춰 이번 FW에는 가볍게 착용하면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을 잇따라 선보인다. 18일 첫 선을 보일 ‘모르간 스퀘어넥 니트’다. 

‘인테리어 공사 보상판매’ 프로그램=한샘이 업계 최초로 인테리어 공사 보상판매를 도입한다.

한샘은 보상판매를 통해 오는 10월 3일까지 한샘리하우스 상품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000만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한샘몰 보상판매 이벤트 페이지와 전국 한샘리하우스 매장을 통해 진행된다. 보상판매 대상으로 선정되면 한샘리하우스 매장에서 상담 후 ▲500만원 계약 시 최대 25만원 ▲3000만원 이상 시 최대 240만원 ▲5000만원 이상 계약하면 최대 400만원 ▲1억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800만원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랜드500 은평점’ 신규 오픈=전자랜드가 서울 은평구 응암동에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은평점’을 17일 오픈했다.

랜드500 은평점은 전자랜드가 선보이는 일곱 번째 유료 회원제 매장으로, 서울 지역에는 지난달 오픈한 ‘랜드500 현대아울렛 동대문점’에 이어 두 번째다. 랜드500 은평점에서 유료 회원제인 ‘랜드500 클럽’에 가입하면 500여 가지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연회비에 따라 기존 전자랜드 멤버십보다 최대 20배의 포인트와 7%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름상품 클리어런스=11번가가 태풍 이후 다시 찾아온 폭염이 늦더위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면서 여름상품 클리어런스 행사에 나선다.

11번가는 당분간 여름 상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할 것으로 보고, 여름 대표 제철과일과 ‘이열치열’ 보양식 밀키트, 계절가전/양산/패션잡화 등 지금 구매해도 알차게 사용할 여름철 대표 상품 250여개를 모아 최대 57% 할인가에 선보인다. 11번가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핫 썸머 지금 핫 해!’ 기획전을 통해 다채로운 여름 먹거리를 선보인다. 

‘가전·디지털 신학기템’ 세일=G마켓과 옥션이 개학 시즌을 맞아 22일(화)까지 ‘가전·디지털 신학기 IT템 스페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노트북, 태블릿 등 신학기 필수 품목을 최대 39% 할인가에 판매한다. 프로모션 전용 ‘5% 쿠폰’으로, ID당 매일 3장씩 제공한다. 카드사 ‘7% 즉시할인’ 혜택도 있다. 특가 상품은 ‘오늘의 핫딜’ 코너를 통해 매일 자정 업데이트 된다. 프리미엄 멤버십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 전용 특가 상품도 공개한다. 

게스트 바텐딩=페르노리카 코리아가 하얏트 계열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과 함께 ‘게스트 바텐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게스트 바텐딩’은 서정현(장생건강원 대표), 권순복(소코바), 김준석(앨리스) 등 국내 유명 바텐더가 참여해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스페셜 위스키 ▲레드브레스트 ▲키노비 교토 드라이 진 ▲래빗홀 케이브힐을 창의적으로 재해석한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게스트 바텐딩’ 프로모션은 오는 18일부터 9월 15일까지 격주 금요일마다 바텐더의 칵테일이 하나씩 소개되며, 소개된 칵테일은 각 2주 동안 안다즈 서울 강남의 바이츠앤와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골든블루 더 그레이트 저니 셰리 캐스크’ 사전 예약=골든블가 국내에서 최장 기간 숙성된 몰트 위스키 ‘골든블루 더 그레이트 저니 셰리 캐스크’의 사전 예약 판매를 17일부터 순차적으로 시작한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골든블루 더 그레이트 저니 셰리 캐스크’의 사전 예약은 17일부터 ▲홈플러스, 18일부터는 ▲이마트 ▲롯데마트 ▲GS25 ▲CU ▲세븐일레븐 등 채널별 스마트오더 앱을 통해 가능하다. 스마트오더 사전 예약 이후에는 가정용 채널을 통해 25일부터 공식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패키지 세트로 출시되는 신제품은 ‘골든블루 더 그레이트 저니 셰리 캐스크’ 1병, 위스키 전용잔 2개, 오크통으로 만든 휴대폰 거치대 1개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