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BBQ치킨 스타벅스 남양유업 11번가 롯데마트 이랜드 롯데홈쇼핑 롯데호텔 한샘 애경산업 쿠팡 롯데백화점 GS리테일 풀무원 아모레퍼시픽 홈플러스 신세계L&B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 ‘프릳츠 커피 아이스크림’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 ‘프릳츠 커피 아이스크림’

[뉴스클레임]

프릳츠 커피 아이스크림=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프릳츠(Fritz)’와 협업해 ‘프릳츠 커피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프릳츠 커피 아이스크림’은 배스킨라빈스만의 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프릳츠의 대표 블랜딩 원두 ‘올 드독’의 테이스팅 노트(다크 초콜릿, 흑당, 로스티드 피칸)를 재해석한 플레이버다. 이외에도 프릳츠와 함께 개발한 새로운 원두를 시즈널 세컨드 블렌드로 선보이고, 원두를 활용한 커피와 블라스트 제품도 출시한다. 더불어 프릳츠와 협업을 기념한 케이크로 하프 콘셉트의 ‘내 짝꿍 프릳츠’를 선보인다. 

슈퍼두퍼 라인업 확장=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쥬이시 버거 '슈퍼두퍼'가 기존에 없던 새로운 패티의 버거와 샐러드 메뉴를 선보이며 라인업 확장에 나선다.

슈퍼두퍼는 새우살 패티를 활용한 ‘더블 쉬림프 버거’와 샐러드 메뉴인 ‘슈퍼샐러드’를 출시한다. 더블 쉬림프 버거는 새우살 패티를 두 겹으로 쌓아 와사비 스프레드와 타르타르 소스로 풍부한 맛을 더했다.  ’슈퍼 업 크리스피 치킨 샐러드‘는 닭다리살 치킨과 신선한 채소, 상큼한 라페, 그래놀라에 레몬드레싱을 곁들였다. ’슈퍼 업 비프볼 샐러드‘는 채소에 육즙 가득 바삭하게 튀긴 프리미엄 비프볼을 더하고 살짝 매콤한 치폴레 소스를 더해 맛과 영양소를 모두 갖췄다. 

사이드 메뉴 라인업 확대=제너시스BBQ 그룹이 '닭다리살 스테이크' 2종을 선보이며 사이드 메뉴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닭다리살 스테이크는 촉촉하고 쫄깃한 닭다리살에 돼지고기의 풍미와 조각떡이 들어가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겉바속촉 스테이크 위에 바비큐 소스를 바른 '통다리바비큐맛'과 왕갈비 소스를 바른 '극한왕갈비맛' 2종으로 구성됐다.

‘시크릿 레시피 7’ 음료=스타벅스 코리아가 개점 24주년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내달 11일까지 파트너와 고객이 함께 참여해 개발한 ‘시크릿 레시피 7’ 음료를 각 지역에서 선보인다.

최종 선발된 음료의 이름은 레시피를 개발한 파트너의 닉네임에 지역을 더해 만들어졌다. 해당 상품들은 기존의 원부재료를 사용했지만 파트너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전혀 다른 맛과 풍미의 음료로 탄생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스타벅스는 해당 지역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도 여러 지역의 음료를 경험할 수 있도록 더북한산점과 경동1960점에서는 충청, 전라, 경상 지역의 음료를 이대R점과 별다방점에서는 경기, 강원, 제주 지역의 음료를 판매한다. 

초코에몽 생크림빵=남양유업이 ‘초코에몽 초코 생크림빵’과 ‘밀크에몽 밀크 생크림빵’을 출시했다.

대표 브랜드 ‘초코에몽’을 활용해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빵에 부드러운 생크림을 가득 담아 풍미를 높였고, 초코와 밀크 두 가지 맛을 선보여 ‘빵 덕후’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상온에서 20분 혹은 냉장에서 30분 해동하면 아이스크림 같은 아삭함을 느낄 수 있고, 상온에서 60분 혹은 냉장에서 120분을 두면 더욱 부드러운 크림의 질감을 느낄 수 있다.

우리동네 떡볶이 짜장=풀무원식품이 편의형 떡볶이 제품 ‘우리동네 떡볶이 짜장’을 출시했다.

‘우리동네 떡볶이 짜장’은 춘장에 양파, 소고기, 돼지고기 등을 등을 볶아내어 더욱 풍미가 깊고 고소한 짜장 소스를 완성했다. 짜장 떡볶이의 주 소비층인 아이들을 위해 전혀 맵지 않게 설계해 떡과 고소하고 달콤한 소스의 조화를 오롯이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초고압으로 밀어내 두 번 익히는 풀무원만의 ‘이중 압출 공법’으로 만든 밀떡을 사용해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컨실 블렌더 팔레트=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컨실 블렌더 팔레트’(CONCEAL BLENDER PALETTE)를 출시했다.

5가지 컨실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잡티 커버부터 톤 보정까지 피부 부위별 섬세한 커버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으로 ▲그린 ▲미디움 피치 ▲바닐라 ▲베이지 ▲퓨어 브라이트 등 5가지 컬러가 하나의 팔레트로 구성됐다. 특히 톤과 밝기를 조정해 주는 블렌딩 컬러 ‘퓨어 브라이트’를 함께 사용하면 밝은 톤부터 어두운 톤까지 다양한 톤 커버에 활용 가능하다.

특별 한정판 굿즈=11번가가 구글과의 협업을 통해 기획한 한정판 굿즈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구글이 11번가 고객만을 위해 자체 제작한 ‘구글 한정판 굿즈’는 삼성 갤럭시 신제품과 연계해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 Z 플립 5 구글 액세서리 패키지’다. 스마트폰을 보관하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갤럭시 Z 플립 5’ 사이즈에 맞춘 ▲모바일 파우치 ▲안드로이드 캐릭터 키링 ▲구글 로고 핀 뱃지 등 3종 세트로 구성됐다. 구글을 대표하는 알록달록한 컬러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한정 수량 특별 제작됐다.

고랭지 절임배추 사전예약=롯데마트와 슈퍼가 오는 24일부터 9월 6일까지 고랭지 절임배추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롯데마트와 슈퍼 공동 소싱을 통해 전년 대비 절임배추 사전예약 물량을 2배 이상 확대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이를 통해 소금 가격이 전년대비 18.4% 높은 시세를 보이는 상황 속에서도 ‘평창 고랭지 절임배추', ‘강릉 안반데기 절임배추(10kg)’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롯데마트 매장의 ‘도와드리겠습니다’ 센터에 접수하면 내달 21일부터 23일까지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데이지 블러쉬’ 컬렉션=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8월 신규 디자인 컬렉션, ‘데이지 블러쉬’를 런칭했다.

해당 컬렉션은 맑게 피어 있는 데이지 꽃을 모티브로 해 제작된 프리미엄 디자인 컬렉션으로, 여름의 청명함이 깃든 민트 컬러로 제작됐다. 신규 컬렉션은 ▲퍼펙트푸쉬 브래지어 ▲3종 팬티(레이스, 헴, 티팬티) ▲가터 ▲브라렛 ▲슬립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바이브리짓’ 론칭=롯데홈쇼핑이 오는 22일 신규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BY BRIDG:IT)’을 론칭한다.

22일 ‘바이브리짓’ 론칭 방송을 열고 신상품 7종을 공개한다. 슬림핏 디자인을 활용해 세련미를 강조한 ‘데님 팬츠’, 짧은 기장감에 넓은 커프스로 포인트를 준 ‘세미 크롭 셔츠’, 셔츠와 함께 코디하기 좋은 ‘코튼 스커트’ 등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메탈 베스트&니트’, ‘티블라우스’, ‘풀오버 니트’ 등 방송 상품으로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캐주얼 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반기 수납가구 신제품=한샘이 ▲스테이 플러스 드레스룸 ▲유로 506 스케치 엣지 붙박이장 ▲유로 506 노엘 슬라이딩 붙박이장 등 2023년 하반기 수납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한샘은 지난해 수납가구를 구매한 고객 2100여명을 대상으로 제품에 대한 의견을 조사했다. 그 결과 고객이 수납가구에 가장 바라는 점으로 ‘매일 사용하는 물건의 수납력’을 꼽았고, 한샘은 이러한 의견을 이번 신제품에 반영했다. 한샘은 수납장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오는 24일까지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과 전국 한샘 디자인파크, 한샘 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스테이 플러스 드레스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그니엘 서울X프리즈 서울=시그니엘 서울이 오는 9월 열리는 국내 최대급 규모의 아트페어 ‘프리즈 서울(Frieze Seoul)’과 제휴한 아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그니엘 서울의 프리즈 서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동반 1인까지 입장 가능한 프리즈 서울 VIP 패스 1매로 구성됐다. 내달 4일까지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전화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투숙일자는 내달 10일까지이다.

축산 선물세트 리사이클링 제도=이마트가 올 추석 대형마트 최초로 축산 선물세트 보냉가방 리사이클링 제도를 도입한다. 

이마트는 냉장 보냉가방은 신세계상품권 5000원, 냉동 보냉가방은 신세계상품권 2000원으로 환급해준다. 회수된 보냉가방은 이마트 물류센터로 이동, 전문업체를 통해 깨끗이 세척된다. 외부 세척, 내부세척, 스티커 제거 등 집중 세척, UV 살균 등 총 4단계의 과정을 통해 재사용 될 준비를 마친다. 이후 세척된 보냉가방은 이마트 축산 전문센터인 ‘미트센터’로 보내져 축산 선물세트 포장에 재사용된다. 

쿠팡 ‘블랙 생필품 위크’=쿠팡이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는 기회인 ‘블랙 생필품 위크’ 기획전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여름 막바지에 맞춰 고객들이 많이 찾는 헤어케어, 바디케어, 세제, 섬유유연제 등의 생활필수품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에는 크리넥스를 비롯해 케라시스(애경), 미쟝센(아모레퍼시픽), 아이깨끗해(라이온코리아), 쿤달(더스킨팩토리), 퍼실(헨켈홈케어코리아), 피죤(피죤), 시크릿데이(중원), 루치펠로(지로인터내셔널), 나드(브리드비인터내셔널), 다슈(다슈)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롯데백화점 '얼스케이크베이크샵'=롯데백화점이 오는 31일까지 본점 지하 1층 식품매장에서 디저트 전문점 '얼스케이크베이크샵'을 선보인다.

'얼스케이크베이크샵'은 20시간 이상 저온 숙성한 치아바타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디저트 브랜드다. 이번 팝업행사에서는 대표 품목 '콘크림치즈 치아바타', '꿀버터 치아바타', '잠봉뵈르' 등을 판매한다.

GS더프레시 매칭데이=GS리테일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우수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동반성장 사업 ‘GS더프레시 매칭데이’를 진행한다.

‘GS더프레시 매칭데이’는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해 상품 판로를 확대하고 홍보 등을 지원해 주는 프로젝트다. GS리테일은 오는 27일까지 ‘GS더프레시 매칭데이’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GS더프레시 매칭데이’로 선정된 우수 중소기업의 상품은 내달 20일부터 전국 GS더프레시 매장을 중심으로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짐빔 팝업스토어=이마트24가 오는 27일까지 주류 체험형 랜드마크 매장인 ‘이마트24 R광안리센터점’(부산 수영구 광남로142번길 9)을 짐빔 팝업스토어로 운영한다.

이마트24와 짐빔은 이번 팝업스토어만을 위해 짐빔 하이볼과 가장 잘 어울리는 안주로 치즈, 올리브, 초리조, 살지촌을 꼬치형태로 구성한 치즈플래터를 개발했다. 이마트24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풍미의 치즈플래터를 짐빔 하이볼 2종과 함께 판매한다. 또 매일 300명에게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펼쳐 기분 좋은 행운을 제공한다. 

세계관 캠페인=라보에이치가 배우 박지후와 ‘두피는 두피가 잘안다’ 콘셉트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두피 연구에 대한 진정성을 영상 속 막내 연구원 박지후 캐릭터로 표현했다. 두피와 소통하는 능력을 가진 박지후 연구원이 라보에이치 연구소에 입사해 일주일 만에 연구소장으로 승진한다는 가상의 설정으로 라보에이치 대표 제품인 두피강화 샴푸(탈모증상완화)의 특장점을 전달한다. 라보에이치의 ‘두피는 두피가 잘안다’ 캠페인 영상은 라보에이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산뜻한 새 단장, 완벽한 새 학기’ 할인전=홈플러스가 가을 이사철 및 새 학기 시즌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산뜻한 새 단장, 완벽한 새 학기’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구, 주방용품 등 새 단장 용품은 물론 문구, 전자기기 등 새 학기 필수템을 엄선해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 오는 30일까지는 주방 새 단장을 위한 ‘테팔’ 보상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랜드 상관없이 사용하던 프라이팬과 냄비를 홈플러스 고객서비스센터에 가져가면 테팔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하이볼 협업=신세계L&B가 신제품 ‘부우부우 하이볼’을 삼겹살 전문 프랜차이즈 하남돼지집에서 21일부터 선보인다.

부우부우 하이볼은 일본 유명 주류 제조사인 오에논(OENON) 주류가 돼지고기 안주를 즐기는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개발한 제품이다. 탄산감과 청량감을 극대화해 기름진 육류 요리와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며 스코틀랜드산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해 부드러운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