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삼립 피그인더가든 이디야커피 hy 세븐일레븐 롯데백화점 롯데온 쿠팡 아성다이소 롯데호텔 제주신라호텔 G마켓

사진=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
사진=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

[뉴스클레임]

초코야 민트해=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초코야 민트해’를 한정 출시한다.

‘초코야 민트해’는 ‘민트 초콜릿칩’의 민트 아이스크림과 초콜릿칩 구성을 반전시켜 반민초단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플레이버다. 배스킨라빈스는 ‘초코야 민트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배민앱에서 1먼7000원 이상 배스킨라빈스 배달 및 픽업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쿠폰을 발급한다. 

가을 시즌 메뉴=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가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

신메뉴는 가을 제철 과일인 무화과와 함께 단호박, 비트 등 다채로운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무화과 리코타 샐러드 ▲연어 보트 스테이크 플레이트 ▲비프 치킨 부리또 ▲치폴레 베지터블 ▲아보카도 살사 스쿱 샐러드 2종을 포함한 총 5종이다. 피그인더가든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가을 시즌 메뉴를 포함해 2만원 이상 주문 시, 콤부차 음료 1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추석 선물세트'=이디야커피가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오는 24일 출시한다.

추석 선물세트는 그간 선물세트 구매 고객의 선호도를 반영해 ‘식물성 원료로 만든 에코젠 소재’로 제작된 머그컵 ‘무드 라떼컵’과 ‘점보 그립 텀블러’ 등 MD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한 ▲이디야 아메리카노 플러스 세트 ▲이디야 라떼 타임 세트 ▲이디야 텀블러 플러스 세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큰통 생막걸리=롯데마트와 슈퍼가 대용량 가성비 막걸리를 준비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오는 24일 맛과 가격 모두 챙긴’ ‘큰통 생막걸리(1.2L)’를 단독으로 출시한다. 시중에서 가장 많이 유통되는 750mL 상품과 비교해 용량은 60% 많고 mL당 가격은 15%가량 저렴하다.  ‘큰통 생막걸리’는 생막걸리가 가지고 있는 인기 요인인 ‘단맛’과 ‘탄산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수면케어 쉼=hy가 기능성 음료 ‘수면케어 쉼’을 출시한다.

핵심 원료는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쉬아간다 추출물(Shoden®)’이다.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장 건강과 수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hy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5종도 넣었다. 한 병당 100억 CFU(보장균수)를 보증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캐모마일 추출물, 테아닌(L-테아닌, L-Theanine), GABA, 아연도 부원료로 담았다.

K리그 파니니카드=세븐일레븐이 K리그 축구팬들을 위해 한국프로축구연맹과 함께 ‘K리그 파니니 카드’를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

K리그 파니니 카드는 K리그 인기선수 100명과 레전드 선수 7명의 사진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콜렉팅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베이직 카드와 스페셜 카드로 나뉘어 발매된다. 또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전체 K리그 파니니 카드 가운데는 홍명보, 구자철 등 인기 선수의 친필 사인이 포함된 50개의 초레어템 카드도 포함돼 있다. 

드라마 '신병2' 협업상품=이마트24가 KT스튜디오지니와 손잡고 드라마 ‘신병2’ 협업상품 6종을 선보인다.

협업상품으로 선보이는 ▲아빠찬스불고기정찬 ▲각잡은참치삼각김밥 ▲말년병장 사제버거는 22일부터 판매, ▲다때려넣은비빔밥 ▲눈치코치참치김밥 ▲절차대로비빔면(4500원)은 오는 24일부터 판매한다.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신병2 협업상품 6종을 BC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머스트 해브 컬렉션=이랜드그룹의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운영하는 주얼리 전문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머스트 해브 컬렉션’을 출시했다.

컬렉션은 레이어드 스타일링하기 좋은 버메일 주얼리, 진주 주얼리, 실버 볼륨 반지를 메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버메일 주얼리’는 화려하고 존재감 있는 빅 사이즈 스타일이 강세인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된 라인으로, 일반 주얼리 대비 25배에 달하는 도금층을 쌓아 올려 오랜 기간 변색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칼하트윕’ 복합매장 오픈=롯데백화점이 미국 오리지널 워크웨어의 대명사 ‘칼하트’를 기반으로 재탄생된 스트리트 브랜드 ‘칼하트윕’의 국내 최초 복합매장을 오픈한다.

칼하트윕 카페는 스페셜티 커피를 중심으로 블렌드 에스프레소 메뉴뿐 아니라 싱글 오리진 드립 커피를 함께 선보이며, ‘카페 샤케라토’를 시그니처 메뉴로 소개한다. 하트윕은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롯데월드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반팔 티셔츠를 선보이며,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칼하트윕 제품 구매 시 칼하트윕 카페의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한다.

온앤더패션 위크=롯데온이 오는 27일까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온앤더패션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폴로 랄프로렌, 라코스테, 나이스클랍, 플라스틱아일랜드, 닉앤니콜, 틸아이다이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가을, 겨울 신상품을 선보인다. 행사기간에는 신상품을 비롯한 온앤더패션 인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최대 7%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규모 먹거리 할인전=쿠팡이 대표 인기 푸드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푸드대전' 행사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8월 '푸드대전'에서는 하인즈, 뉴트리원, 청정원, 정관장 등 인기 식품 브랜드가 참여해 스낵·음료부터 간편식, 영양제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27일에는 '올라운드' 이뮨, '엔젯오리진' 비타민D, '청정원' 홍초 등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디즈니 빅시즌=아성다이소가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상품으로 구성된 ‘디즈니 빅시즌’을 진행한다.

올해 ‘디즈니 빅시즌’에서는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하여 일상생활에서부터 선물이나 파티에 사용하기 좋은 상품들까지 다양하게 기획했다. 홈리빙용품, 문구용품 등 총 1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포장용품은 선물할 때 쓰기 좋은 쇼핑백, 포장상자, 포장지 등으로 구성했다. 

더블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롯데호텔앤리조트가 아시아나항공과의 마일리지 전환 제휴를 기념해 더블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개시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를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전환하면 선착순으로 총 2배의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더블 마일리지 적립 기간 동안 1000마일 이상을 전환한 리워즈 회원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121명에게 최대 미화 1000$ 상당의 100,000 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를 비롯한 포인트 및 경품을 증정한다.

체험형 힐링 프로그램=제주신라호텔이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하며 늦여름 휴가족 모시기에 나선다.

제주신라호텔은 시간대별로 ▲아침을 깨우는 ’힐링 모닝 요가’ ▲테라스 가든에서 즐기는 ‘서머 힐링 모먼츠’ ▲크래프트 체험을 할 수 있는 ‘제주 아틀리에’ ▲개성 있는 현대미술 전시 ‘원더랜드 앳 더 신라 제주’를 운영해 투숙객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오는 10월까지 제주의 바다, 하늘 모티브의 ‘비누 만들기’ 등 다양한 크래프트 프로그램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아이템 100원딜=G마켓이 오는 27일까지 넷마블 대표게임 2종 ‘모두의마블’ 과 ‘머지 쿵야 아일랜드’ 아이템 패키지를 1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모두의마블’ 특별 패키지는 ‘1000다이아’, ‘S+공격/방어 영빛 선택 박스’로 구성돼 있다. 4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100원딜로 선보인다. 쿵야 신상 굿즈도 할인 판매한다. 그립톡, 키링인형, 포토카드 등 굿즈 8종을 포함해 양파쿵야 머리띠, 쿵야 등쿠션 등 인기 굿즈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