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먹태깡. 사진=농심
농심 먹태깡. 사진=농심

[뉴스클레임]

'품절 대란' 먹태깡의 열풍이 여전합니다.

농심은 6월 26일 출시한 먹태깡의 판매량이 12주(이달 17일 기준) 만에 600만봉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습니다. 

먹태깡은 국민스낵 새우깡의 인기를 이어갈 후속제품으로 출시됐습니다.

출시 직후부터 ‘맥주 안주로 어울리는 스낵’, ‘진정한 어른용 과자’로 평가받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농심은 증가하는 수요에 대처하기 위해 당초 부산공장에서 생산했던 것을 지난 8월부터 아산공장으로 확대했습니다. 출시 초기 주당 30만봉 수준이던 생산량은 현재 60만봉으로 2배 늘어난 상태입니다. 

농심은 먹태깡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초반 인기를 이어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는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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