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슬 리버파크 시그니처’의 자연풍경과 어우러진 티하우스 카페아트리움. 사진=롯데건설
‘롯데캐슬 리버파크 시그니처’의 자연풍경과 어우러진 티하우스 카페아트리움. 사진=롯데건설

[뉴스클레임]

롯데건설은 '2023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아파트 관련 4개 상품이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습니다. 

굿디자인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권위 디자인상입니다.

롯데건설은 이번 공모전에서 조경과 외관 및 문주디자인, 주방 인테리어 등의 상품이 굿디자인으로 선정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신반포 르엘' 단지의 외관과 문주디자인, 조경까지 2개의 상품이 굿디자인으로 선정됐습니다. 단지의 상징인 문주 디자인은 조경과 어우러져 웅장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구현했다는 평가입니다.

'카페아트리움'은 '롯데캐슬 리버파크 시그니처'에 적용됐습니다. 수경시설에는 석가산과 폭포를 설치해 자연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주방 조망 특화 상품은 시선 방해가 없는 고성능 프리미엄 창호와 히든 키친을 적용했습니다. 주방 벽면과 가구가 일체화된 듯한 히든 키친 구성으로 주방 전면 벽을 가득 채운 대형 주방 창호와 연계해 조망과 채광, 개방감을 연출해 조망 특화 평면 설계의 장점을 극대화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