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이마트 롯데마트 매일유업 11번가 전자랜드 맥도날드 농심 오뚜기 서울우유 이디야커피 롯데웰푸드 하이트진로 청정원 호밍스 아성다이소 이랜드 폴더 롯데호텔

[뉴스클레임]
'2023 모터코어 컬렉션' 런칭=휠라(FILA)가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 ‘2023 모터코어 컬렉션’을 런칭한다.
휠라 ‘2023 모터코어 컬렉션’은 브랜드 헤리티지 속에 자리하고 있는 모터스포츠에서 모티브를 가져왔다. 휠라는 모터코어 컬렉션을 통해 이번 시즌 대세 트렌드로 주목받는 ‘바이크 코어 룩’을 제안한다. 휠라 ‘2023 모터코어 컬렉션’은 여유 있으면서도 멋스럽게 떨어지는 핏, 무심한 듯 편안한 착장에서도 강렬한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우터나 가죽 제품과 매치해 이번 시즌 특별한 ‘바이크 코어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10월 ‘배라왕’ 프로모션=SPC 배스킨라빈스가 소비자들의 선택에 따라 왕중왕을 가리는 10월 ‘배라왕’ 프로모션을 오는 13일부터 실시한다.
투표는 13일부터 16일까지 총 4일간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두 가지 플레이버를 모두 경험하고 투표할 수 있도록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투표 기간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또는 ‘아몬드 봉봉’을 포함해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할 경우, 기본 3000원의 혜택과 함께 해피앱 스캔 시 적용되는 2000원 추가 혜택으로 최대 5000원의 가격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역대 최대규모 와인장터=이마트가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역대 최대규모 와인장터를 선보인다.
와인장터 기간동안 살 수 있는 와인만 1000여 종에 달한다. 또한 와인과 잘 어울리는 달링다운 와규 전품목을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40% 할인한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활전복, 생 제주은갈치, 가리비 등 수산물도 최대 30% 싸게 판매한다.
‘스판 청바지’ 특가 판매=롯데마트가 12일부터 SPA 브랜드 청바지의 평균 판매가 대비 50%가량 저렴한 ‘스판 청바지’를 롯데마트 양평점, 송파점을 포함한 전국 40개점에서 1만5000장 한정 판매한다.
롯데마트 패션팀이 의류 기업 ㈜동광인터내셔날과 협업해 단독으로 기획한 상품이다. 롯데마트는 이번 행사를 토대로 신선 식품 외에 의류에서도 반값 행사를 지속해 고물가 시기 속 고객들의 구매 부담을 완화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19일부터 내달 1일까지 인기 브랜드 의류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패션브랜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특별한 로컬 푸드=롯데백화점이 ‘세계 식량의 날’인 16일에 맞춰 전국의 지역 농업인들이 유기농, 친환경 등 지속 가능한 농법을 통해 생산한 지역 특산물이나 이를 원료로 만든 특별한 먹거리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백화점 최초로 충북 음성의 로컬 맥주 업체인 ‘생극양조’의 ‘UF비어(Ultra Fresh Beer)’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16일부터 본점, 잠실점, 강남점, 동탄점, 부산본점 총 5개점에서 생극양조의 ‘유기농 싱글몰트 라거’ 맥주를 선보일 계획이다. 10월 한 달 간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판매한다. 16일부터 본점과 잠실점에서는 강원도 화천군다솜 농장에서 생산한 ‘씨 없는 파프리카’를 판매한다. ‘유기인증 실미역’도 본점, 잠실, 동탄, 부산본점 등 총 19개 점포에서 판매한다.
'YK’s PICK' 론칭=CJ온스타일이 국내 최정상 패션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손잡고 신규 기획프로그램 'YK’s PICK'을 오는 13일 밤 10시 45분에 선보인다. 매월 1회 방송한다.
'YK’s PICK'은 감도 높은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고객에게 쇼핑의 희소가치를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을 지향한다. 13일 방송에서는 TV쇼핑 최초로 명품 드레스 브랜드 ‘엘리사브’의 시그니처 향수 ‘엘리사브 르 퍼퓸’과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501, 505 라인’을 단독 공개한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X 네스프레소=매일유업의 오트(귀리)음료 브랜드인 ‘어메이징 오트’가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와 함께 이번 가을 홈 카페족을 위한 새로운 오트 라떼 레시피를 제안하는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잊지 못할 라떼 경험’이라는 주제로,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의 커피 머신 ‘버츄오 팝’ 및 우유거품기인 ‘에어로치노4’를 활용해 만드는 ‘미숫가루 비건 라떼’ 레시피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구매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12일부터 31일까지 매일유업 직영 네이버스토어에서 어메이징 오트 1박스 구매 시 라떼 레시피에 추천하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950mL’ 본품 1개를 100% 증정한다.
'슉슉김치양념장’ 단독 론칭=11번가가 배우 이장우가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있는 양념 브랜드 ‘파우더쉐프’의 신제품 ‘슉슉김치양념장’을 론칭하고 오는 17일까지 단독판매를 진행한다.
11번가는 행사 기간 '슉슉김치양념장' 단품부터 김장철을 위한 패키지 상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슉슉김치양념장(900g)’을 정가 대비 20% 할인한 가격에, ‘슉슉김치양념장 김장팩(900gx4통)’을 4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상품 구매 고객 중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맛능가루(30gx5입)’+’볶음맛능가루(30gx5입)’ 세트를 증정하는 ‘리뷰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랜드500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신규 오픈=전자랜드가 오는 13일 서울시 송파구에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을 신규 오픈한다.
전자랜드는 랜드500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오픈에 맞춰 회원제 개편을 진행했다. 기존 회원 등급인 스탠다드(3만원)와 프리미엄(5만원) 요금제는 유지하되, 연회비 1만원의 ‘라이트’ 등급을 신설해 회원제 가입 문턱을 낮췄다. 랜드500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혜택도 기획했다. 13일부터 15일까지 매장에 방문하는 210명을 대상으로 1구 전기레인지, 전기포트, 캠핑용품, 냄비 세트 등 10가지 상품을 9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해피 스낵 신규 라인업=맥도날드가 ‘밀리언셀러’ 인기 메뉴인 ‘소시지 스낵랩’과 ‘타로 파이’를 포함한 새로운 해피 스낵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해피 스낵은 ‘소시지 스낵랩’, ‘타로 파이’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2조각)’, ‘맥스파이시 치킨 텐더(2조각)’, ‘코카-콜라(M)’, ‘아이스 아메리카노(M)’, ‘카페라떼(M)’ 등 7개 메뉴로 구성됐다. 맥도날드는 새로운 해피 스낵 라인업을 공개하면서 스테디셀러인 빅맥에 베이컨을 더한 ‘빅맥 베이컨’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농심 ‘빵부장 소금빵·초코빵'=농심이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빵부장은 ‘소금빵’과 ‘초코빵’ 2종으로 최근 젊은 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빵을 모티브로 개발했다. 소금빵은 프랑스산 고급 버터로 꼽히는 이즈니버터와 명품 천일염 게랑드소금을 사용했다. 초코빵은 크루아상에 코코아파우더를 뿌린 것으로, 깊고 진한 초코맛을 구현했다. 두 제품 모두 크루아상 모양으로 만들어 베이커리 스낵의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오뚜기 '옛날 잡채덮밥·고추참치마요덮밥'=오뚜기가 맛과 편리함을 살린 ‘오뚜기 컵밥’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오뚜기 컵밥은 ‘옛날 잡채덮밥’, ‘고추참치마요덮밥’ 등 2종이다. ‘옛날 잡채덮밥’은 조리과정이 번거로운 잡채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오뚜기 옛날 잡채’의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고슬고슬한 밥과 탱글탱글한 면발, 달콤짭짤한 소스, 풍부한 건더기가 조화를 이룬다.
프로틴에너지 2종=서울우유협동조합이 우유단백질 신제품 프로틴에너지 2종(초코∙커피)을 출시했다.
신제품 프로틴에너지 2종은 우유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유지하기 위해 진한 우유단백질 21g을 함유했다. 근육 합성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3종인 BCAA(Branched-Chain Amino Acid) 4,300mg과 타우린 500mg, 아르기닌 1000mg을 별도 첨가하며 에너지 충전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토피넛 크룽지=이디야커피가 디저트 ‘토피넛 크룽지’를 선보이며 토피넛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토피넛 크룽지’는 프랑스 전통 빵 크루아상을 누룽지처럼 눌러 만든 ‘크룽지’에 초콜릿 코팅 후 토피넛과 아몬드를 토핑해서 만든 제품이다. 풍부한 버터향과 토피넛 특유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바삭한 식감에 먹음직스런 외형으로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더했다.
느린마을막걸리와 컬래버=롯데웰푸드의 양산빵 브랜드 ‘기린’(KIRIN)이 배상면주가 ‘느린마을막걸리’와 손을 잡고 ‘느린마을막걸리 단팥생크림빵’, ‘느린마을막걸리 쌀슈크림빵’ 등 2종을 선보인다.
‘느린마을막걸리 크림빵’ 2종에 들어간 ‘REAL’ 막걸리크림은 느린마을막걸리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1년여간의 배합 테스트를 거쳤다. 또 빵 반죽과 속에 들어간 앙금이 최적의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재료 간의 비율에도 신경을 썼다. ‘느린마을막걸리 크림빵’ 포장 디자인은 ‘느린마을’ 로고를 전면에 내세우고, 경기도 포천군에 위치한 느린마을 양조장 ‘산사원’의 전경을 담아 브랜드 간의 협업을 강조했다.
‘청정 라거-테라’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하이트진로가 청정한 가을을 맞이해 테라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한다.
이번 리뉴얼은 단순하고 명료한 디자인으로 주목도를 훨씬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디자인은 라벨 면적을 기존 대비 10% 확대하고 최적의 비율로 로고를 적용했다. 테라의 상징인 삼각형의 크기도 키우고, 상단을 열어 개방감을 강화한 것이 또 다른 특징이다. 하이트진로는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기념해 테라 히든 럭키 라벨을 한정 운영한다.
모두의 만두=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모든 요리에 잘 어울리는 ‘모두의 만두’를 출시하며, 간편식 만두 라인업을 확장한다.
신제품 ‘모두의 만두’는 이름 그대로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하는 ‘만능 만두’다. 군만두, 찐만두, 물만두 등 조리법에 따라 정통 만두의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고, 라면, 떡볶이, 찌개 등 다양한 요리와 잘 어울린다. 만두피는 찹쌀가루를 넣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고, 만두소는 국산 돼지고기와 신선한 야채를 가득 채워 담백한 맛을 극대화했다.
네오플램 시리즈=아성다이소가 ‘네오플램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뛰어난 품질과 가성비를 갖춘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인 ‘네오플램’ 상품으로 마련했다. 밀폐용기류와 커팅도구 총 40여 종으로 구성했다. 밀폐용기류는 열에 강한 ‘내열유리 소재’를 사용해 전자레인지에 그대로 넣어 조리할 수 있는 상품으로 선보인다.
오찌 ‘피스모 아미’ 스니커즈=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의 자체브랜드 오찌(OTZ)가 ‘피스모 아미(OTZ PISMO ARMY)’ 독일군 스니커즈를 오는 24일에 출시한다.
‘오찌 피스모 아미’는 독일군 유형 스니커즈으로 ▲실버 ▲블랙 ▲아이보리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오찌는 이번 신상품에서 ‘발 편안함’에 대한 오찌 헤리티지를 담은 독일군 실루엣 스니커즈를 공개한다. 오찌 자체 개발 쿠셔닝 인솔과 넓은 발볼 핏의 기술이 집약됐다.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며 폴더는 Y2K 감성의 화보도 함께 공개한다.
아트 콘텐츠 상품=롯데호텔 월드가 미술계 스타 ‘오스틴 리(Austin Lee)’의 국내 첫 개인전 관람 티켓과 롯데호텔 월드 더 라운지앤 바 메뉴를 결합한 아트 콘텐츠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 뮤지엄에서 진행하는 ‘오스틴 리: 패싱 타임(Austin Lee: PASSING TIME)’에서는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회화, 조각, 영상 등 오스틴 리의 작품 5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회는 시간 여행 콘셉트로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롯데호텔 월드의 ‘패싱 타임’ 패키지는 패싱 타임 전시회 티켓 2매와 함께 여유로운 오후를 보낼 수 있는 라운지 메뉴를 결합한 상품이다. 메뉴 구성에 따라 ‘패싱’ 패키지와 ‘타임’ 패키지 총 2종으로 나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