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스타벅스 현대백화점 한샘 G마켓 11번가 NS홈쇼핑 전자랜드 파스쿠찌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CJ제일제당 CJ푸드빌 이랜드 스파오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 티머니 프로모션. 사진=파리바게뜨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 티머니 프로모션. 사진=파리바게뜨

[뉴스클레임]

티머니 결제 할인=SPC그룹(회장 허영인)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올해 연말까지 티머니(카드/모바일)로 결제 시 최대 3000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머니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올해 연말(12월 31일)까지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티머니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 연말까지 장기간 진행되는 만큼 티머니를 자주 사용하는 학생들이나 직장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세이브더덕(Save The Duck)’ 팝업=갤러리아백화점이 내달 19일까지 서울 명품관에서 이태리 패션 브랜드 ‘세이브더덕(Save The Duck)’ 팝업을 선보인다.

세이브더덕은 2012년 론칭한 브랜드로 ‘오리를 살린다’는 브랜드 이름에 걸맞게 100% 애니멀 프리(동물성 원료 배제)와 크루얼티 프리(동물 학대나 착취가 없는)를 실천하는 비건 브랜드다. 올 초에 새롭게 출시한 반려동물 전용 비건 패딩 라인인 ‘힐라’라인에 대한 반응이 긍정적이다.

더 싸진 ‘반값 한우’=이마트가 오는 27일부터 11월 1일까지 ‘반값 킹크랩’, ‘반값 한우’, ‘과일 전품목 대상 상품권 증정’ 등의 다양한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27~28일 양 일간 지난주보다 더 저렴하게 ‘반값 킹크랩’ 행사를 추가 진행한다. ‘반값 킹크랩’에 이어 이마트는 농림축산식품부, 전국한우협회,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한우데이’ 행사도 진행한다.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5일간 한우(냉장) 전품목 대상으로 행사카드 전액 결제시 40% 할인해준다. 특히 고객 선호가 높은 ‘한우 등심’ 부위는 토·일요일 양 일간만 기존 40% 할인에 추가로 10% 할인을 더 적용해 최대 50% 할인해준다.

반값 한우 등심=롯데마트가 한우데이를 맞아 반값 한우 등심을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26일부터 내달 1일까지 1등급 한우와 1++(9)등급의 프리미엄 ‘마블나인’ 한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자체 신선품질혁신센터를 통해 안전한 유통 과정을 거쳐 한우 약 1000마리 분, 200여톤의 물량을 준비했다. 한우데이 기획 상품으로 마블나인 1주년을 기념해 셰프 콜라보 상품인 ‘마블나인 마리네이드 채끝'도 선보인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1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60일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는 ‘특별한 하루가 시작되는 곳’이라는 의미의 'The moment begins here'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된다. 미션 음료로는 겨울 스타벅스 대표 메뉴인 ‘토피 넛 라떼’와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및  부드러운 크림 음료인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등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함께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가 포함된다. 증정품으로는 ‘스타벅스 플래너’ 3종과 함께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 

디즈니 스토어 4호점=현대백화점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26일 현대백화점 천호점 8층에 디즈니 스토어 4호점을 오픈했다.

전 연령대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다양한 완구, 라이프스타일 상품과 수집 용품 약 1200여 종을 판매한다. 특히 실감미디어 전문 스타트업 '뉴토'와 협업한 백설공주 실감콘텐츠 포토존을 비롯해 디즈니의 '겨울왕국', '라이온킹' 등 디즈니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살펴볼 수 있는 다양한 테마 공간이 마련됐다.

창호∙부엌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한샘이 겨울철을 대비해 인테리어 공사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창호, 부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은 겨울철 에너지 절약을 위해 창호 교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내달 15일까지 한샘 창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 창호를 10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터닝도어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오는 12월 31일까지 '매그놀리아(Magnolia)' 색상의 한샘 부엌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그놀리아' 컬러가 적용된 ▲유로500 첼시 ▲유로700 그레이스 ▲유로900 테이트 ▲유로900 아티잔 등 부엌 4종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영화 '마이 샤이니 월드' 한정판 전용 예매권 판매=마켓이 내달 5일까지 메가박스 단독 개봉 영화 '마이 샤이니 월드(MY SHINee WORLD)'의 한정판 굿즈 패키지를 판매한다. 

‘마이 샤이니 월드’ 굿즈 패키지는 한정판으로 제작한 포토카드 형태의 전용 예매권 2매와 샤이니 영화 공식 포스터 1장으로 구성했다. 예매권은 올해 12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며, 해당 기간 전에 영화가 종영될 경우 2D 일반영화 예매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100원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4만원 상당의 ‘메가박스 더 부티크 스위트 관람권 1매’도 증정한다.

2023 그랜드 십일절=11번가가 오는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11일간 ‘2023 그랜드 십일절’을 실시한다.

올해 그랜드 십일절은 연중 최대 쇼핑 축제라는 명성에 걸맞게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국내외 최정상급 브랜드와 긴밀한 협업을 늘려 연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고, 인기 온·오프라인 플랫폼과의 제휴를 강화하는 등 역대급 행사로 꾸려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고 쇼핑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참여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프리미엄 브랜드와 진행하는 특별 기획전의 행사 알람 신청을 한 고객 1111명을 추첨해 치킨,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와글와글 환경놀이터=NS홈쇼핑이 오는 28일 경기 성남 판교화랑 공원에서 '와글와글 환경놀이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축제를 매개로 환경문제에 대한 접근성을 낮추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문화예술 공연으로 진행된다. 친환경 체험 부스와 숲 놀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어린이의 환경 감수성 증진을 위한 환경 예술 공연도 열린다.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환경 연극 '쓰레기 꽃'을 비롯해 TV 속 종이접기 선생님과 함께 즐기는 특별 워크숍 '김영만 아저씨와 종이접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포인트파크와 제휴 프로모션=전자랜드가 포인트 거래 플랫폼 ‘포인트파크’와 제휴를 맺고 ‘전자랜드 포인트파크 할인권’ 정기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전자랜드 포인트파크 할인권’은 전국 전자랜드 매장에서 QR코드를 통해 발급한다. 할인권은 제품을 구매하는 즉시 사용 가능하며 해당 금액만큼 제품 결제 금액이 자동 차감된다. 기존 전자랜드 회원이라면 해당 할인권을 전자랜드 자체 멤버십 포인트와 중복해 사용할 수 있다.

시즌 한정 블렌딩 음료=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쌀쌀한 계절 따뜻하게 즐기는 블렌딩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Blend in The Magic(특별한 블렌딩 음료를 향긋하고 은은하게 즐기세요)’을 콘셉트로 애플, 시나몬, 펌킨 등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원료를 활용해 조화롭게 블렌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애플 시나몬 블랙티 ▲애플 차이 밀크티 ▲펌킨 스파이스 골든 오트 등 3종이다.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음료와 디저트 세트 등 해피콘 구매 시 20% 혜택도 제공한다. 

깡돼후 돼지후라이드=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지역 맛집과 협업한 두번째 디저트 신제품 부산 깡통 시장 명물 ‘깡돼후 돼지후라이드’ 디저트 신메뉴를 출시한다.

깡돼후 돼지후라이드 신메뉴는 은은한 갈비 맛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남녀노소 선호하는 단짠의 맛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스 3종(크리미 마늘소스, 갈비맛소스, 크리미 양념소스)도 선보였다. 이에 더해 지역 맛집과 협업 및 상생 실현을 위해 동반성장위원회·부산깡통시장상인연합회와 시장 활성화를 위한 상생 협약을 통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햅쌀 도시락=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최근 도시락, 삼각김밥 등 미반 상품에 사용되는 쌀을 올 해 수확한 햅쌀로 변경했다.

세븐일레븐은 고급화된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매 해 쌀 수확 시즌이 되면 햅쌀로 만든 상품을 판매한다. 햅쌀로 지은 밥을 맛볼 수 있는 푸드상품은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는 31일부터는 햅쌀로 만든 도시락, 김밥, 삼각김밥, 초밥 등 모든 상품에 ‘햅쌀 마크’를 도입해 신뢰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다.

고단백 스팸 신제품=CJ제일제당이 고단백·저칼로리 등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닭가슴살로 만든 스팸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팸® 닭가슴살’은 스팸 고유의 맛을 그대로 살린 고단백 제품이다.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과 육질이 쫄깃한 닭다리살, 고소한 풍미의 닭껍질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스팸만의 부드럽고 탄력 있는 식감과 맛을 구현했다. 100g 기준 단백질 함량은 17g으로, 200g 한 캔으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60%를 섭취할 수 있다.

황태 해장국수=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쌀쌀한 날씨에 제격인 가을 신메뉴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황태 해장국수’는 들기름에 볶은 황태를 우려내 시원하고 진한 맛의 육수를 구현했으며 담백한 두부부침을 고명으로 올렸다. 따뜻한 국물이 속을 편안하게 달래주어 해장으로 즐기기 좋다. 부쩍 추워진 날씨에 국물 요리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쿵야 레스토랑즈’ 협업 상품=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넷마블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 협업 상품을 오는 27일 출시한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스파오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주인공 ‘양파쿵야’를 메인으로 한 FW 상품들을 준비했다. 이번 협업에서는 팬들이 열광하는 ‘양파쿵야’의 광기 가득한 모습을 담은  ‘맑눈광 수면잠옷’ ‘맑눈광 후드티셔츠’ ‘내일열심히하자 배게커버’ ‘귀여워서심쿵야 키링파우치’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